가다실 9가 가격 확인하고 13 만원 특가 혜택 받기

👈 Click! 투표!

가다실 9가 가격 확인하고 13 만원 특가 혜택 받는 방법에 대해 작성드리겠습니다. 가다실 9가 부작용 및 효과 기간, 병원마다 가격 대는 어느 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가다실은 자궁경부암 백신으로 여성 남성 가릴 것 없이 맞을 수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가다실 9가는 총 9가지의 성병을 예방할 수 있는 백신이고 가다실주 백신의 종류 중 하나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가다실 9가 나무위키



가다실 9가 가격

가다실 백신에는 세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가다실 2가, 가다실 4가, 가다실 9가로 나뉘며 가다실 2가는 HPV 바이러스, 즉 인유두종 바이러스 중 자궁경부암과 외음부암, 질암 등을 예방합니다.

가다실 4가는 2가의 질환들에 더해 항문암, 사마귀를 더 예방할 수 있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가다실 9가는 최근에 출시되어 자궁경부암, 외음부암, 질암, 사마귀, 항문암에 더해 고위험군 HPV 바이러스를 몇 가지 더 예방할 수 있는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가다실 9가 가격

가다실9 가격 말씀드리겠습니다. 예방할 수 있는 HPV 바이러스가 많이 때문에 가다실 2가나 4가보다 더 비쌉니다. 병원마다 독감 주사 가격 차이가 있듯이 미세하게 차이가 있으나 대부분 1회에 21만 원 ~ 23만 원 정도합니다.

그렇다면 가다실 9가 최저가 얼마일까요? 최근 여성 말고도 남성의 접종 필요성이 커지면서 수요가 늘었고 한국 MSD가 가다실 9가의 공급 가격을 15% 이상 인상하면서 가다실 9가 1회 접종 가격을 25만 원까지도 보셔야 되며, 3회를 한번에 결제시 가다식9가 45만원 정도에도 가능하다고는 합니다.

하지만 아래 링크를 통해 가다실 가격비교 이벤트 참여시 가다실9가 13만원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다실 9가 부작용

가다실 9가 백신 접종을 앞두고 부작용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수 있습니다.

가다실 9가, 가다실주는 노바 벡스 백신처럼 RNA 백신, 유전자 재조합 백신이 아니라 항원 재조합 백신이기 때문에 특별한 부작용은 없고 일반적인 백신 부작용인 백신 접종 부위 발적, 미열, 오심 및 구토, 어지러운 증상, 불면증과 같은 부작용은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주사부위 발적과 홍반, 두통 등의 부작용 증상이 대표적이었고 남성들은 주사 부위 통증 및 부종, 홍반 증상이 가장 많았습니다. 자궁경부암 주사는 안전하기로 유명한 백신 중 하나이며 심해봐야 몸살이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가다실 9가 접종 일정

가다실 9가는 1회 접종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총 2 ~ 3회 정도 맞아야 명확한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가다실 9가 남자 나이 따라 2회 ~ 3회로 나뉘며 만 14세 미만은 2회 접종만 하면 됩니다.

* 3회를 접종하는 경우는 1차 접종일로 부터 최소 1개월이 지난 뒤 2차 접종, 2차 접종일로 부터 최소 3개월이 지난 뒤 3차 접종해야 합니다.
* 2회를 접종하는 경우는 1차 접종일로 부터 5개월 이전에 2차 접종해야 하며, 3차 접종이 필요한 경우 2차 접종 후 4개월 간격으로 해야 합니다.

가다실9가 효과 기간 살펴보면, 대부분 한번 맞게되면 가다실9 항체가 생겨 영구적으로 효과가 지속된다고 합니다.

가다실 9가 후기

가다실 9가 접종은 3회까지는 맞아야 그 유효성이 입증된다는 임상 결과가 있기 때문에 3회라고 보시면 되고 예전에는 2회 접종도 했으나 요즘에는 면역 기억 반응 때문에 3회씩 접종합니다. 참고로 미성년자 여자의 경우 가다실 9가 보건소 접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다실 9가 부작용 및 효과, 접종 기간, 가격 등에 대해 정리해 보았으며 참고로 임산부는 가다실 주사를 맞으면 안 되니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가다실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