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가격 상담 통해 최저가 구매 방법

👈 Click! 투표!

고혼진 가격 상담 통해 최저가 구매 방법을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고혼진 크림 및 에센스 효과는 물론 좋은 후기들도 올라오고 있어 오늘은 고혼진 화장품의 성분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고혼진 가격

고혼진 회사 광고 모델로 최근 김민정이 홍보하면서 유명해진 제품으로써 뉴욕 타임스퀘어에도 소개가 되어 더욱 유명해진 제품이라고 합니다.

고혼진 리버 플릭 회사에서 제작된 고혼진화장품 자체적으로 뛰어난 효과로 인해 입소문으로 국내에서도 유명해졌으며 미국 외에도 두바이, 스위스, 일본 등 해외에서도 많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혼진 면세점 판매도 상당하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모델인 김민정은 실제 사용해 보고 너무 좋아서 직접 광고모델을 자처했다고 하며 지금까지도 어머니와 함께 계속 사용할 정도로 애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효과

많은 광고 없이 뛰어난 고혼진크림효능 으로 인해 입소문만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고혼진은 어떤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는지 해당 구성품들은 어떤 성분들이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고혼진 크림이라고 더 유명한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식품의약품 안전처 피부 안정성 시험 결과 매우 안전이라는 등급을 획득한 크림으로써 고혼진 기미 크림이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에는 어떤 성분들이 있는지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아 황기 추출물

발아 황기 추출물은 특허까지 받은 천연 소재로써 미백효과에 뛰어난 효능을 보이고 있으며 항산화에도 좋은 성분입니다. 이 외에도 사포닌 저장고로써 항노화 효과까지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운고 추출물

자운고 추출물도 특허받은 소재로써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 효과가 우수한 소재입니다. 당귀,자근,참깨,백지,진피,행인 등의 한약재에서 추출한 혼합 소재로써 얼굴을 시원하게 해 주며 피부 각화층에 윤기를 부여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순수 발효 여과 추출물

고혼진 크림의 경우에는 자연에서 추출한 8가지 버섯 종류와 홍삼을 6년 동안 무려 9번을 중건하여 진세노사이드 RG3의 함량을 높여서 흡수율까지 극대화시킨 여과 추출물을 사용하였으며 이러한 추출물은 60대 까지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역할을 하며 피부 노화를 차단시키고 자생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위에 언급한 성분들 외에도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연꽃수, 탄력 및 보습에도 좋은 하이드로라이즈드 콜라겐,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황금누에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습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고혼진 에센스의 경우 앰플과 에센스의 장점을 하나로 모은 제품으로써 고혼진 크림과 에센스를 함께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에센스는 어떤 성분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아 황기 및 자운고 추출물

고혼진 에센스에도 크림과 같이 특허받은 추출물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에센스만으로도 피부 항산화 및 항노화, 피부톤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볼 수있는 제품입니다.

정제수 대신 연꽃수

고혼진 에센스에는 정제수가 아닌 연꽃수가 89%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피부의 탄력과 윤기에 도움을 주고 더욱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아데노신 및 나이아신아마이드

스킨 에센스에는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과 미백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첨가되어있어서 주름과 미백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마스크팩

고혼진의 마스크팩까지도 주름개선과 미백에 효과를 주는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써 작정하고 주름과 미백에 효과과 탁월한 화장품인 것 같습니다. 어떤 성분들이 도움을 주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흑미강 추출물

피트산이 함유된 흑미강 추출물의 경우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자작나무잎수 및 버섯추출물

자작나무잎수 외에도 3가지 버섯 추출물이 들어가는데 송이버섯추출물, 상황버섯추출물, 영지추출물이 들어가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고혼진 버블 폼 클렌징

고혼진에는 화장품 외에도 폼 클렌징 제품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4 FREE 안심 처방인 제품으로써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없애주고 세안 시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고혼진 폼 클렌징에는 어떤 성분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코코넛 오일 추출 계면활성제

고혼진 폼 클렌징에는 EWG 1등급의 코코넛 오일 추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풍부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순하게 세안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특허성분의 추출물

연꽃 추출물 외에도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추출물들이 폼 클렌징에도 함유되어 있어서 세안 후 당기는 현상 없이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줄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이지스 선블록

보통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을 위해서 만들어지는데 고혼진의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까지 총 3중 기능성 선크림을 제작하여 미백 및 주름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습니다. 어떤 성분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비건 포뮬러 제품

고혼진 선크림 제품의 경우 20가지 주의 성분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며 동물성 원료와 동물 테스트를 진행한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포 뮬라 안심 제품으로써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허원료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진세노사이드와 피부 장벽 보호 및 진정, 쿨링 효과까지 있는 수딩 쿨러, 안티에이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동백나무 꽃 추출물까지 함유되어 있어 SPF50+, PA+++제품으로써 자외선 차단은 물론 단순한 선크림 이상의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과

각 성분들이 가진 효능 및 효과에 대해서 간단하게 언급을 하였듯이 고혼진의 경우에는 선크림까지 미백과 주름개선에 좋은 성분들을 넣었을 만큼 미백과 주름개선에 정말 좋은 회사입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경우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 박사님의 임상시험으로 특허받은 제품이며 흡수율을 높이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주고 미백과 주름에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고혼진 부작용

기미, 잡티, 주름에 좋은 한방 화장품인 고혼 진은 한방 원료로 추출된 물질로 만들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도 별다른 트러블 없이 바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레르기성 질병이 있으신 분은 알레르기성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구성 성분표를 참고하시어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고혼진 가격

고혼진가격 많이 궁금하시죠? 고혼진 매장 별도로 존재하지 않아, 가격 문의하기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11번가, 쿠팡, g마켓, 인터파크 등에서도 판매를 하지 않아 가격이 공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기저기 문의를 주시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중고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인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을 통해 찾아본 결과 미개봉 신품 기준 고혼진가격 30~40만원 사이에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고혼진 마스크팩 가격 경우 10만원 미만으로 구매 가능하십니다.

고혼진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