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 종류 가격 400만원 넘게 차이 나는데 무엇을 해야할까?

👈 Click! 투표!

교정 종류 가격 400만 원 넘게 차이 나는데, 지금 내 상황에 맞는 교정 장치는 무엇일까요? 교정장치 비용은 지역과 병원마다 가격이 천차만별로 적당한 가격이 어떻게 형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어렵긴 해도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평균 대비 더 저렴하게 하는 곳은 없는지 확인해야 하며 평균적인 가격을 사전에 인지하고 상담받은 비용과 비교해 보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메탈교정



교정 종류 가격

평균 200~300만원 사이로 책정되어 있으며 교정장치 중 가장 저렴합니다. 금속 브래킷이라는 비심미적인 단점만 빼면 “교정이면 교정, 가격이면 가격” 등 기본에 충실한 훌륭한 교정장치입니다.

세라믹교정 비용

평균 300~400만원 사이로 책정되어 있으며 치아색 나는 브래킷 중 클리피씨 교정장치보다 저렴한 게 장점입니다. 심미적인 재료로 하고 싶으나, 가격적인 부분이 신경 쓰이신다면 레진 또는 세라믹 교정장치로 대체하여 교정치료를 하시기 바랍니다.

클리피씨 교정 비용

평균 350~500만원 사이로 책정되어 있으며 심미적인 재료 중에는 가장 높은 가격이지만, 그만큼 장점이 많습니다. 치아 바깥면에 붙이는 심미적인 교정장치 중 가장 장점이 많으면서, 교정기간을 조금이라도 단축을 원하거나 가격에 큰 비중이 없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부분교정 가격

평균 150~200만원 사이로 책정되어 있으며 어금니를 제외하고, 송곳니에서 부터 송곳니까지 또는 작은 어금니에서부터 작은 어금니까지 브래킷을 붙이는 시술을 말합니다.

요즘 말도 안돼는 가격으로 광고를 하는 곳이 많은데, 이런 곳들은 애당초 처음부터 거르는 게 맞으며 평균 가격 대비 너무 비싼 경우 한번쯤 더 고민해 보셔야 합니다.

설측교정 가격

평균 650~800만원 사이로 책정되어 있으며 환자 맞춤형 교정장치 이기 때문에 교정장치 중 가장 고가입니다.

⭑⭑⭑⭑⭑임플란트 관련 알기만 해도 돈이 되는 정보⭑⭑⭑⭑⭑
임플란트 틀니 비용, 건강보험 적용 될까?
임플란트 가격 싼곳 최저 69만원
임플란트 뼈 이식 비용 보험 적용 방법
임플란트 본인부담금 건강보험 적용 방법

인비절라인 비용

국산 제품일 경우 평균 250~350만 원 사이로 책정되어 있으며 인비절라인일 경우 600~650만 원 사이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정품 제품을 사용하는지 꼭 확인 후 가격 상담이 필요하며 인비절라인은 본사 내 공식 교육과정을 수료한 인증받은 교정전문의만이 시술이 가능합니다.

교정 유지장치 가격 요약

치아 교정 장치 비용
메탈 교정 평균 200~300만원
세라믹 교정 평균 300~400만원
클리피씨 교정 평균 350~500만원
부분교정 평균 150~200만원
설측교정 평균 650~800만원
인비절라인 평균 250~350만원


치아교정 후회

치아교정 하지마라 라는 이야기 들어보셨죠? 왜 하지 말라고 하는지 후기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