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금리, 한도 얼마까지 나올까?

👈 Click! 투표!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금리, 한도 얼마까지 나올지 계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에서 제공하는 i-ONE 직장인 스마트폰 대출 상품에 대한 이용 조건(대상, 금리, 한도, 기간, 상환 방법 등) 및 신청 방법 등 이 글을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스마트폰 대출



기업은행 직장인 신용 대출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은 기업은행에 급여이체 중인 서민 및 중소기업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간편하게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참고로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 대출 상품은 저소득 및 저신용 고객도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기업은행 신규 대출 고객은 0.1% 금리 우대가 제공됩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스마트폰 대출 금리, 한도, 기간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은 개인을 대상으로 아래 조건을 모두 만족할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이상부터 최대 5,000만 범위 이내에서 가능합니다.

현 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중인 경우, 기업은행에 12개월 이상 매월 50만 이상 급여이체 중인 경우, 개인 CB점수 KCB 520점 이상 & NICE 600점 이상인 경우 등 입니다.

단, 대출 한도는 신청자의 신용등급과 기존 신용대출 금액 그리고 현금 서비스 금액 등에 따라 고객별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대출 한도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 대출 기간은 상환 방법에 따라 일시상환 및 마이너스 대출방식의 수시상환은 1년이고 매월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은 5년 이내 연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용등급 및 연소득에 따라 일시상환 및 수시상환 선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65% ~ 최고 연 7.88%의 고정금리와 최저 연 3.34% ~ 최고 7.57%의 3개월 변동금리가 있습니다.

참고로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며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이 가능하고 휴일 대출금 상환이 가능합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스마트론 신청방법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영업일 01시부터 24시까지 스마트폰 i-ONE 뱅크 앱을 통해 무방문, 무서류, 무담보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의 i-ONE 직장인 스마트론에 대한 이용 조건은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에 상단 메뉴에서 ‘금융상품 > 개인상품몰’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이후 메뉴에서 ‘상품몰 > 대출몰 > 개인신용대출’ 항목에서 ‘i-ONE 직장인스마트론’을 선택하신 다음에 보다 자세한 이용 조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i-ONE 직장인 스마트론에 대한 이용 조건 및 신청 방법, 유의 사항 등에 대해서는 기업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은행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대출 관련 추천 글

비상금 대출 카뱅 국민 우리 농협 신한 기업 은행 핵심 요약

비상금 대출 카뱅 국민 우리 농협 신한 기업 은행 핵심 요약

비상금 대출 카카오 뱅크, 국민은행, 우리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기업은행 핵심 요약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금융권 및 2금융권 비상금대출에 관한 모든 상품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

signedinfo.com

정부 지원 대출 햇살론 유스, 새희망홀씨 핵심 요약

공무원, 군무원 가계자금대출 얼마까지 나올까?

공무원, 군무원 가계자금대출 얼마까지 나올까?

공무원, 군무원 대상 가계자금대출 얼마까지 나올까요? 농협은행에서 제공하는 e-채움공무원 가계자금대출 상품은 영업점 방문없이 모바일로 공무원 가계자금을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이

signed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