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다이어트 보조제 시서스원 내돈내산 후기

👈 Click! 투표!

뉴트리원 다이어트 보조제 시서스원 내 돈 내산 후기 공유드립니다. 홈트레이닝 만으로는 운동에 한계가 있어 몸매 관리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임에도 특히, 헬스장과 찜질방 등 다중이용 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한 시서스 추출물(CQR-300)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시서스는 열대 아시아 지방, 아프리카, 아라비아 등에서 자라는 포도과 식물로 영국 식품 표준청과 캐나다 연방보건부에 ‘체중 조절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소개된 바 있는데 시서스에는 행복 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로토닌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심신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요즘같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면 시서스 섭취를 통해 심리적 안정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시서스에는 아스코르브산이 풍부해 우리 몸에 항산화 효과로 노화를 예방해 준다고 하며 또한, 외부에서 침입하는 유해균을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면역력에 좋은 음식이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시서스 다이어트 효과에 대한 여러 연구가 발표되기도 했으며 시서스에 포함된 플라보노이드 성분인 퀘르세틴과 이 소람 네틴 성분이 식욕 조절 호르몬인 렙틴을 조절해 지방세포 속 지방을 분해한다는 내용입니다. 또 렙틴 성분은 열량 소비를 촉진하고 음식 섭취 시 뇌에 신호를 보내 과식을 막아주기도 합니다. 다양한 효능이 있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시서스, 시서스원 후기 효능, 부작용을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뉴트리원 시서스원



뉴트리원 시서스원

‘포도 아이비’로 불리는 담쟁이덩굴의 일종인 시서스는 음식 섭취를 줄이고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식용조절 호르몬 ‘렙틴’과 지방을 태워 지방세포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지방분해 호르몬 ‘아딕포넥틱’ 분비를 촉진해 체중 감량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뉴트리원 시서스원 다이어트는 시서스 분말을 알약으로 제조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시서스 추출물은 식약처로 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았으며 유럽 식품안정청 등에 등재된 해외에서 널리 알려진 소재입니다. 시서스 추출물(CQR-300)은 췌장의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해 음식으로 섭취되는 지방의 소화를 감소시킵니다.

이는 시서스 추출물에 함유되어 있는 ‘퀘르세틴’, ‘이 소람 네틴’ 성분으로 인한 작용으로 해당 성분들은 리파아제 활성을 억제해서 지방 흡수를 방해하고 배출을 돕습니다. 지방이 합성돼서 쌓이는 걸 억제하기 때문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시서스 추출물 인체적용 시험결과 체중 감소가 확인되었습니다. 4주 후 체지방 5.1% 감소 확인, 8주 후 체지방 7.9% 감소가 확인되었으며, 8주 후 허리둘레 8.6cm (약 3.4인치)와 엉덩이둘레 9.1cm(약 3.6인치) 감소가 확인되었습니다.



뉴트리원 시서스원 성분

뉴트리원 시서스원 다이어트는 과학적인 5종 복합 기능성 배합으로 다이어트와 활력을 동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시서스추출물 (CQR-300) :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나이아신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 판토텐산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 비타민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 비타민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해조분말은 섬유질이 풍부하여 칼슘과 요오드, 철 등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로즈메리에는 위통 방지, 관절염 완화, 피부미용, 입냄새 제거, 모발 성장 촉진 등의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차전자피 분말은 수용성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특히 우리 몸 안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줍니다. 또한 시력 회복에 좋으며 항암 효능이 있고 히알루론산은 자신의 무게에 300~1000배에 해당하는 수분을 함유할 수 있는 다당류의 일종으로 보습작용이 뛰어납니다.

뉴트리원 시서스원 다이어트 추천

다이어트는 이제 누구나 고민하는 생활의 일부분이 되었으며 시서스원을 통해 무작정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체지방이 많아 고민이신 분, 유난히 배가 나와 걱정이신 분, 소위 ‘나잇살’이라고 하는 나이가 되니 자연스레 체중이 늘어나신 분들이라면 뉴트리원 시서스원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관리에 도움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뉴트리원 부작용

시서스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 전문가들은 하루 권장량 300㎎을 넘기지 말 것을 강조했습니다. 시서스 가루를 과다 복용할 경우 복통과 불면증, 두통 등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밀, 우유, 달걀, 조개, 견과류, 콩 등의 성분이 있어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서스 복용 연구를 통해 보고된 부작용으로는 두통, 설사, 복통, 불면, 입 마름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작용은 실험에서 자주 발생하기는 하지만 실제로는 부작용이 거의 없는 편에 속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