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성공 예시를 통해 살펴보기

👈 Click! 투표!

현실적인 다이어트 식단 성공 예시를 통해 어떻게 살을 뺄 수 있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유 식단과 양수빈 다이어트 비법 성공 비결을 통하여 우리도 성공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한눈에 알아보겠습니다.

여자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단

양수빈에 대해 아직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간략한 소개를 해보면 페이스북 스타로 이름을 날렸던 양수빈 이제는 구독자 287만명의 거대 유튜버로 활동을 옮기면서 먹방, 일상, 노래 등 다양한 컨텐츠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 양수빈은 몸무게 131kg이라는 아주 거대한 체형을 유지하고 있었지만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고된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50kg 이상을 감량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를 계기로 양수빈 다이어트, 홈트, 식단 등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어떠한 노력을 했는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달 다이어트 식단

양수빈이 입버릇처럼 강조하는 다이어트 성공 비결의 핵심은 바로 ‘꾸준함’입니다. 처음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혼자서는 다이어트를 지속할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 개인 PT를 하면서 본격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지만 굳이 개인 PT를 받지 않더라도 꾸준함만 지속할 수 있다면 누구든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양수빈은 자신과 같은 초고도 비만인 사람들은 걷기 운동과 함께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 수영을 추천합니다. 처음에는 식단에 무리한 변화를 주지 않고 천천히 평소에 먹는 양부터 조금씩 줄여 나가는 것이 좋다고 말합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일주일 다이어트 식단 시작할 때 처음부터 너무 극단적으로 식사량을 줄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다이어트 시작 지점부터 빠르게 지쳐 버리고 실패로 돌아갈 확률도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양수빈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에 그 동안 달고 살았던 당뇨병, 우울증, 두통, 생리통이 모두 완치되면서 건강을 되찾았다고 말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식사량을 극단적으로 줄이기보다 밤 늦게 야식 먹는 습관을 버리고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 위주의 식단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아이유 식단

여리여리한 체구에 국민 여동생으로 불리던 아이유 식단은 거의 단식 수준에 가까워 다이어터들 사이에서도 혹독하기로 유명합니다.



아이유 하루 식단

아침에 사과 1개, 점심에 고구마 2개, 저녁에 단백질 쉐이크 음료가 바로 아이유의 하루 식단입니다.
– 아침 : 사과 1개 149kcal(섬유질+비타민)
– 점심 : 고구마 2개 256kcal(탄수화물)
– 저녁 : 단백질 쉐이크 음료 1잔 330kcal(단백질)

아이유 하루 운동

하루 동안 위 영양분을 섭취하면서 유산소 운동과 계단 오르기 1시간, 스트레칭, 팔굽혀펴기 등 반드시 필수적으로 병행해 줍니다.

현실적인 다이어트 식단 더쿠

한끼 식사에 모두 먹어도 모자를 만한 식단으로 보이지만 하루 3끼로 나누어 먹는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안나옵니다. 그런데 그것도 모자라 이러한 식단에 힘든 운동까지 병행했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지금의 아이유가 있기까지 뼈를 깎는 엄청난 노력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하는 대목입니다. 아이유 다이어트 절대 안 합니다 하지만 유재석, 조세호의 ‘유퀴즈온더블럭‘ TVN 방송에 출현한 아이유는 20대 초반에 시도했던 극단적인 형태의 다이어트 식단이었으며 지금은 절대로 그때와 같은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다면서 절대 따라 해서도 안된다고 누구보다 강조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다이어트 건강식품

콜레올로지

특히 여름쳘에는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하는 빨간통 다이어트라고도 불리는 콜레올로지 더쿠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콜레올로지 티에는 포스콜린이라는 식물성 원료가 들어있는데 인도에서 4천년전부터 사용해온 신비의 식물이라고도 알려진 이 포스콜린은 체지방을 감소하는데 탁월한 성분이라고 합니다.

포스콜린 섭취에 따라 체지방량 감소를 실험한 결과 체지방률이 높은 25~40세 남녀 60명을 대상으로 했는데 12주 1일 2회 섭취 (콜레우스포스콜리 10%, 추출물로는 250mgx2)한 결과 약 20%~25%의 체지방률 감소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데 콜레올로지 효과없음 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뭘까요?

콜레올로지 내돈내산 후기

콜레올로지 후기 유튜브 한편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