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네이트 후회, 하지마라?

👈 Click! 투표!

라미네이트 후회 된다는 글 보셨나요? 그래서 그런지 라미네이트 하지마라 라는 말도 많습니다. 하지만 약간 돌출된 앞니, 불규칙한 치열, 누렇게 변색된 치아 상태를 라미네이트 치료로 깨끗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치아만 가지런해도 외모가 바뀌는데 그 대표적인 것이 라미네이트라고 할 수 있으며 오늘은 라미네이트가 무엇이고, 라미네이트 가격, 특징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라미네이트



라미네이트 후회

치료 전에 의사에게 설명 듣는 것도 좋지만 어느 정도 기본 지식을 탑재한 상태에서 치료받는 것이 더 좋기 때문에 라미네이트가 정확히 무엇인지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라미네이트는 앞니를 자연스럽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치과 시술법을 말하며 라미네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치아 표면의 0.5~0.8mm 정도를 제거한 후에 본인의 치아 형태로 본을 떠야 합니다. 그리고 인조 손톱모양의 세라믹 파편을 치과용 접착제로 접착하는 방식의 시술 방법을 라미네이트라고 합니다.

라미네이트 추천대상

라미네이트 더쿠 통해 보셔서 아시겠지만 치료로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치료 대상자들은 치아 크기가 크거나 작은 경우, 치아 변색이 심해서 미백치료로 해결이 안될 경우, 앞니 사이에 생긴 충치 치료 후에 미적으로 개선이 필요한 경우, 앞니가 곂치거나 치아 사이에 공간이 있어서 치아 배결이 좋지 않은 경우, 앞니가 약간 깨졋을 경우, 교정치료를 받고 싶지만 시간과 심미적인 부분이 신경쓰이는 경우 등이 라미네이트 치료 대상자가 됩니다.



라미네이트 특징

라미네이트는 100% 세라믹을 재료로 정교하고 단단하게 만들어진 0.5~0.8mm 정도의 얇은 보철물로 만드는데 질감이나 색감이 본래 치아와 매우 유사하고 빛이 잘 통과되어서 투명도가 뛰어나기 때문에 미적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보철물을 잘 부착시키기 위해서 치료 전 치아의 삭제(0.5~0.8mm제거 해야함)를 해야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치아 삭제량이 0.5~0.8mm 정도에 불과하기 떄문에 본래 치아도 살리면서 외모도 깔끔하게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관련 알기만 해도 돈이 되는 정보⭑⭑⭑⭑⭑
임플란트 틀니 비용, 건강보험 적용 될까?
임플란트 가격 싼곳 최저 69만원
임플란트 뼈 이식 비용 보험 적용 방법
임플란트 본인부담금 건강보험 적용 방법

라미네이트 가격

라미네이트 가격
최소 가격 1개당 40만 원
평균 가격 1개당 100만 원

치과마다 사용하는 재료가 다르고 라미네이트 치료 유형이 다르기 때문에 가격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으며 라미네이트 가격은 이빨 1개당 60만원 정도로 생각하면 됩니다.

치과마다 라미네이트 가격이 달라서 그 이상이 될 수도 있고 그 이하가 될 수도 있으나 평균적으로 라미네이트 가격은 치아 1개당 40만 원 ~150만 원으로 가격 치아가 심한 편입니다.

치과에서 가격 할인 이벤트를 할 때 이용한다면 라미네이트 가격이 치아 1개당 40만 원 정도 할 때도 있으니 가격적인 측면을 생각하신다면 많은 치과에 전화로 확인한 후에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미네이트 치료 과정

라미네이트 치료 과정은 정밀 검사 후에 원하는 모양으로 0.5~0.8mm 정도를 치아를 삭제(가벼운 마취 할 수 있음)하고 정밀 실리콘 인상재를 이용해서 깎은 치아의 본을 뜹니다. 임시 치아가 꼭 필요하지 않지만 시린 증상, 미적 목적으로 임시치아를 만들어서 부착하고 본인의 치아 색에 맞는 색을 결정합니다.

약 일주일 뒤에 완성된 라미네이트를 부착해 보고 색깔, 모양을 고려한 후에 만족스러울 시에는 부착하는데 위의 과정이 라미네이트 치료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미네이트 시술로 치아 교정은 물론 외모를 업그레이드하여 자신있는 나를 표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미네이트 후기

라미네이트 안한 연예인 누가 있을까요? 그 만큼 라미네이트가 미용적으로 좋다는 것은 두말하면 입 아픈 사실입니다. 하지만 라미네이트 부작용 때문인지 하지말라는 이야기도 많습니다. 그래서 해당 시술을 받은 분의 라미네이트 현실 이야기를 아래 유튜브를 통해 준비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