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턴큐 가격 대비 효과 있는걸까?

👈 Click! 투표!

리턴큐 가격 대비 효과 있는 걸까요? 혈관 건강기능식품은 여러 가지가 있어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리턴 큐 가격 효능 후기 정어리 펩타이드 부작용 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턴큐



리턴큐

리턴큐란 중년의 나이부터 발생할 수 있는 혈관건강의 문제를 막아주는 제품으로 정어리의 붉은 근육질에서 나오는 바릴티로신을 주원료로 하여 혈관 확장을 통해서 혈압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턴큐 성분에는 주성분인 정어리 펩타이드 성분 이외에도 불포화 지방산, 아연, 아미노산 등의 몸에 좋은 성분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혈압관리 뿐만 아니라 체력이나 갱년기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리턴큐 효능

리턴큐 효능으로는 혈관 건강식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우리가 알면 좋은 리턴큐 효능에 대해서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압조절

리턴큐의 대표적인 효능은 혈압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인데 리턴큐에 있는 정어리펩타이드를 혈압이 높은 사람들에게 한 달 정도를 섭취하게 하였더니 정상적으로 혈압조절이 나타났습니다. 또한 그 후에도 정상 혈압 조절 유지가 지속된다고 한 결과가 인체시험을 통해 나왔습니다.

혈당 상승 억제

리턴큐는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이 되는데 그 이유는 리턴큐에 바나나 잎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이 바나나 잎은 열대 아열대에서 자생하는데 코로솔산이라는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유명하며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면역기능 강화

리턴큐는 미네랄 중에 하나인 아연이 들어 있어서 면역기능 강화에 좋습니다. 우리 몸의 구성요소로 면역기능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아연은 몸에 꼭 필요합니다. 면역력이 강해지면 잔병이 없어지게 되어 몸과 마음이 편해집니다.

정어리펩타이드 효능

리턴큐는 정어리에서 나오는 바릴티로신을 주원료로 하여 수축된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여기서 바릴티로신이란 정어리의 붉은 근육질에서 추출한 것이기 때문에 리턴큐 정어리 펩타이드라는 이름으로 알려지게 된 것입니다. 정어리 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인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리턴큐 가격

리턴큐 가격을 찾아보았더니 한 달 분에 약 25만 원 대로 형성되고 있습니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건강을 생각한다면 이 정도면 구매해도 괜찮은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2박스 3박스 이런 식으로 구매하시면 1박스 당 가격이 점점 더 할인되니까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할인과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인데 이때 사셔서 이득을 보시기 바라며 기간이 지나면 할인이나 이벤트 등이 끝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턴큐 부작용

리턴큐는 몸에 좋은 천연재료 위주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딱히 부작용이 나온 사례는 없지만 과다 섭취할 경우 속이 거북할 수 있고 소화불량이 있을 수 있으니 하루 권장량을 지켜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에 따라 알레르기 반응이 있을 수도 있으니 식품을 드실 때 예민하신 분들은 미리 전문가와 상담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리턴큐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