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글 프로모션 지금 가입하고 10만원 상당 할인쿠폰 받는법

👈 Click! 투표!

링글 화상영어 지금 가입하고 10만원 상당 할인쿠폰 받는 방법에 대해 공유 드리겠습니다. Ringle은 당신이 꿈꾸던 영어실력과 커리어를 현실로 만들어 줄 수있는 화상영어 플랫폼입니다.

링글 회사 대비 타사 제품 특이점을 보이는 점은 바로 아이비리그 출신 원어민 튜터와 1:1로 화상영어 수업을 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살면서 해외를 나가지 않는 이상 아이비리그 출신 원어민을 만나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Ringle을 통해서라면 실현할 수 있죠.

링글



링글

Ringle 화상영어 플랫폼은 타사대비 3가지 뚜렷한 특징이 있습니다.

1) 영미권 명문대 일명 아이비리그 출신 튜터를 통해 1:1 맞춤형 수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2) 비즈니스 맞춤형 교재와 실시간 교정을 바탕으로 실전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참고로 비대면 수업을 할때는 Zoom을통해 진행합니다.

3) 수업이 끝난 후 사용한 구문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발음 교정을 할 수 있으며, 복습이 언제 어디서든 가능합니다.

또한 원하는 튜터를 내가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링글에는 이미 1000명 이상의 튜터의 상세 프로필이 제공되고 있으며, 전공/경력/커리어/발음 등 맞춤 검색이 가능합니다. 만약 내가 수업을 하다가 특정 튜터가 마음에 들 경우 찜하기 기능을 통해 튜터 수업 오픈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원하는 튜터가 어떤 사람인지 아직 모르실 경우 자동 매칭 시스템을 통해 원하는 일정만 기입하면 최적의 튜터로 매칭되는 자동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예약을 하고 일정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수업 시작 24시간 전까지 변경/취소가 무료로 가능합니다. 만약 수업 시작 기준 24~2시간 이전 취소 시, 당일 수업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일 내에 새로운 수업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링글 수강료

링글 가격 궁금하시죠? 그래서 제가 직접 가입해서 얼마에 형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링글 프로모션 코드 일명 10만원 상당 할인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40분 수업 가격



링글 40분 수업 가격

20분 수업 가격



링글 20분 수업 가격

링글 단점

링글 비추 글들이 여기저기 있지만, 만약 비추한다면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무엇인지 3가지 항목으로 분류해보았습니다.

1) 내가 찜한 튜터는 이미 다른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확률이 높다. 그래서 일반 크레딧으로 결제하지 않으면, 원하는 시간에 해당 튜터를 만나기 쉽지 않다. 만날 수 있다고 하더라도 한국 시간 기준 새벽시간이 될 확률이 높다.

2) 만약 정말 이상한 튜터를 만날 경우 보상 받을 수 있는 제도가 없다. 정해진 시간에 튜터링 활동이 진행되고 나면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해 링글 환불 받기 어렵다.

3) 비싼 가격.

화상영어 관련 돈 아낄 수 있는 추천 글
스피쿠스 화상영어 가격 따져보고, 무료 수업 1회, 최대 40% 할인 받기
화상 영어 에듀메이트 가격 가성비 최고 회화 프로그램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모션 코드, 수업 후기
화상영어 캠블리 vs 링글 vs 엔구 전격 비교

링글 프로모션



신규회원 한정 웰컴쿠폰

현재 링글에 최초로 가입하실 경우 10만원 상당의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이것 이외에도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체험 수업 무료 + 5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하버드 학생과 화상영어 링글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