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단 가격 및 효과 살펴보기, 자라나라 머리머리!

👈 Click! 투표!

모모단 가격 및 효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요즘 집 앞 올리브영만 가봐도 탈모샴푸가 수두룩 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남녀 할 것 없이 탈모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모단 제품에 대하여 가격 및 효과, 부작용, 실제 후기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동진제약 모모단



모모단 가격

모모단은 동진제약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플러스와 탈모 샴푸 총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오늘은 먹는 형태인 프리미엄 플러스 제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프리미엄 플러스는 환 형태의 제품으로 되어 있으며, 피부 건강기능 요소 중 하나인 클로렐라가 주원료로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오미자, 대나무 잎, 더덕, 진피, 구기자, 당귀 등 수많은 약재 성분이 있다고 합니다.



모모단 효과

모모단 탈모갤 통해 효과가 많이 입증되었죠. 핵심 성분으로 클로렐라는 그 안에 수많은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실제 1년 동안 만들어 낼 수 있는 유기산 및 영양성분들을 벼와 비교하였을 때 8배나 풍부하게 만들어냈다고 합니다.

이러한 영양성분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기본이고 각종 비타민 및 섬유질이 풍부하게 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클로렐라의 경우 섭취할 시 체내 신진대사를 활발히 하여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혈관 속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 제거에 도움을 줌으로써 주름 방지 및 피부 미용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다량의 비타민 b와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맥주효모의 단백질 흡수량을 높여주고, 약해진 모근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모모단 부작용

모모단 제품 자체의 특별한 부작용은 없지만, 프레드니손 및 와파린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들은 섭취 전에 전문의 상담을 받으신 후에 섭취해야만 하고 이외 장이 약하신 분들은 섭취 후에 배가 아프다거나 이상 증상이 없는지 지켜봐야 합니다.

모모단 가격

모모단 가격
3개월 80만 원
6개월 150만 원

모모단 홈페이지 내 정확한 가격표를 공개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데 실제 상담을 통해 알아본 결과 아래와 같은 가격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탈모 모모단 가격 저렴하다고 생각되지는 않지만, 이 정도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인기를 끌어왔다는 것은 오히려 효과가 있기 때문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모단 파는곳 많이들 찾고 계셔서, 아래 링크 남겨드립니다.



모모단 효과 후기

실제 후기를 살펴보면 이전까지 모발에 힘이 없고 가늘었었는데 4주 정도 사용 후에는 모발에 힘이 생기고 생기가 도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제품 특성상 단기간 효과는 기대하기 힘들겠지만 확실히 효과는 있는 것으로 보이며 마침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확인하시고 좋은 기회를 잡으시기 바라겠습니다.

여러모로 탈모 및 모발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이상으로 모모단 가격 및 효능,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