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 세일] 목동 현대백화점 바버 특가 ~70% 패밀리 세일, 방문 후기!!!

👈 Click! 투표!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목동 현대백화점에서 진행하는 바버 특가 패밀리세일 방문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다행히도 거주지가 목동 현대백화점과 가까워서, 오늘 퇴근하자마자 다녀왔어요! ㅎㅎ

그럼 목동 현대백화점 바버 특가 패밀리세일에 대해 다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동 현대백화점 바버 패밀리 세일은 ‘19.12.13 ~ ‘19.12.15까지 단 3일간 진행하는 특가 세일이에요!

무려 30-70%까지!!

엄청난 기대를 하고 방문했습니다..!

우선 제가 간 시간은 19시 30분 정도에 목동 현대백화점에 도착했어요!

그리고 매장을 두리번 거리며 찾아보는데, 목동 현대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더라고요!





정식 매장이 아니라, 간이 매장으로 되어 있어요!

다른 곳에는 손님이 5명 미만인데 유독 이곳은 사람이 바글바글 하더라고요!

바버 브랜드 파워겠죠? ㅎㅎ;;













바버 비데일 보이시죠!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인 비데일 라인이 중앙에 깔려있고 나머지(?)가 있어요

역시나 사람들이 제일 많이 찾는건 비데일 라인이에요~

그.런.데!

저는 비데일이나 다른 인기 있는 상품들은 세일 안하고 티셔츠 같은거만 70% 하는거 아니야? ㅎㅎ;;

하는 생각으로 반신반의 하면서 같는데….

역시는 역시나더라고요…





목동 현대백화점 바버 패밀리 세일을 맞아 판매하는 가격으로 364000원… 30% 할인한 가격이래요!

비데일 라인은 30%이고 인기 없는 상품은 70%까지 하는 것 같더라고요…

심지어 사이즈도 남자 기준 32-34면 S-M 사이 정도 되는건데..

그런 사이즈들 밖에 안남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대충 둘러보다 구매는 하지 않고 왔습니다.

직원 분께 물어보니! 손님이 너무 많이 왔다고 해요..!

그래도 중간 중간에 사이즈를 채운다고는 하시는데.. 가서 비데일 36 사이즈 있어요? 하고 물어보면,

걸려 있는게 다에요~ 라고 하시더라고요.. (손님이 너무 많아서 대충 하는 느낌..?)

아무튼 저는 별 소득 없이 구경만 하다 왔답니다..~~~

가실 분들은 참고해서 가주세요! ㅎㅎ…

그럼 이상으로 목동 현대박화점 바버 특가 패밀리 세일에 대해 포스팅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