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즘 안경 가격 내돈내산 여의도점 방문 후기

브리즘 안경 가격 궁금하시죠? 내 얼굴에 맞춤형 제작을 지원하는 브리점 안경 여의도점에 방문하여 직접 결제하고 주문제작한 맞춤안경 가격 내돈내산 후기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글 하단부에 제가 주문한 영수증 첨부드리니, 어떠한 협찬을 받아 작성되는 글이 아닌만큼 믿고 봐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브리즘 안경



브리즘 안경

 

브리즘 안경점은 일명 내얼굴에 맞춤안경 입니다. 해당 안경점은 타 브랜드 안경점과 다르게 방문 예약을 무조건적으로 해주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그 이유는 안경을 맞춤에 있어 상담사분과 약 30분에서 1시간정도의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출처: 브리즘

 

사람의 얼굴을 생각해보면 똑같이 생긴 사람이 없습니다. 눈도 다르게 생기고, 코도 다르게 생기고 하물며 귀도 다르게 생기죠. 그 뿐만이 아니라 내 얼굴에 있는 귀의 위치도 각기 다르게 위치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Breezm에서는 3D 프린팅 기계를 이용해 내 얼굴을 3D화하여, 나의 콧대 높이, 귀의 위치, 눈동자의 크기를 책정하게 됩니다. 그렇게 나온 3D 시안을 통해 내 얼굴 형, 크기에 맞는 안경을 추천해주는 것이죠.

 

단순히 추천해주는 것이 아니라 얼굴 사이즈를 1~8로 구분하여 3에 해당하는 사람들과 나와 비슷한 코높이를 가진, 나와 비슷한 얼굴형을 가진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안경테를 AI가 추천해줍니다.

 

 

브리즘 티타늄 가격

브리즘 안경 가격 궁금하시죠? 우선 티타늄으로 구성된 안경태 가격부터 말씀드리면, 브리즘에서 모든 상담을 받고 추천받은 티타늄 안경의 가격은 178,000원으로 동일합니다. 이는 렌즈(안경알) 가격은 미포함 된 가격으로 제작기간 2주가 소요됩니다. 

 

안타깝게도 위 브리즘 티타늄 가격 178,000원에는 브리즘 안경알 가격 제외됩니다. 제가 방문했던 브리즘 안경 여의도 지점에서는 3가지 안경알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국산 제품 1개와 외국 제품 2개로 되어 있는데, 국산 제품의 경우 안경알 내부가 볼록하지 않고 평평하게 되어 있고 외국산 제품에 비해 내구성이 떨어진다 하여 저는 외국산으로 선택하였습니다.

 



구매 영수증

 

따로 시력을 넣지않고 블루라이트 차단만 추가하여 안경알 가격은 140,000원이었습니다. 그래서 티타늄 안경테를 포함한  브리즘 가격 구성으로 총 318,000원입니다.

 

 

브리즘 환불

브리즘에서는 60일 책임 환불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60일동안 안심 기간이라는 제품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안심 기간을 보장합니다. 만약 60일 이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여부가 아닐 경우 구매 금액의 100% 환불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브리즘 후기



 

브리즘 안경 클리앙 많은 추천을 받아 저도 그쪽을 보고 방문하여 주문, 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안경을 주문한지 2주가 되지 않아 안경을 받아보지는 못 했습니다. 그래서 브리즘 안경 단점 찾지는 못 하였으나, 안경을 주문하고 설명을 듣는데 있어 너무도 친절한 설명에 별다른 불편함을 느끼지 못 하였습니다. 참고로 브리즘 여의도점이 위치한 롯데캐슬엠파이어 빌딩에 주차하시면 2시간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브리즘 매장으로는 브리즘 안경 판교(031-622-7288), 역삼점(02-6250-0988), 여의도점(02-786-0988), 잠실롯데월드점(02-411-0454), 삼성점(02-556-0988), 서울시청점(02-6250-0978) 총 6군대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리즘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