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이륜차보험 이것도 모르고 가입한다고?

👈 Click! 투표!

삼성화재 이륜차보험 이것도 모르고 가입한다고? 이륜차보험은 오토바이를 운행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입을 해야 하는 보험이라고 생각하며 현대해상, db손해보험에서도 이륜차보험을 판매하고 있지만 오늘은 삼성화재를 대상으로 가입방법과 가입 전에 꼭 알고 있어야 하는 사항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륜차보험



삼성화재 이륜차보험에 가입하는 방법은 인터넷을 통하여 다이렉트 상품에 가입하는 방법과 상담사를 통하여 가입하는 방법, 보험설계사를 통하여 가입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이 3가지 방법중에 보험료를 최대한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인터넷을 통해 직접 다이렉트 상품에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포털사이트에서 삼성화재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접속하면 모바일 어플로도 가능하지만 PC를 이용하여 가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상단 메뉴 중에 보험상품 및 대출 메뉴를 누르면 여러가지 서브 메뉴들이 나오는데 그 중에 자동차 메뉴 아래에 있는 이륜자동차보험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륜자동차보험 계산하기 버튼을 누르면 페이지가 이동되면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와 이륜차 정보를 입력하면 보험료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계산된 금액과 보장되는 내용을 상세하게 보여주니 해당 내용들을 참고하여 가입여부를 결정하면 됩니다.

자동차 보험 관련 돈 아낄 수 있는 꿀팁 살펴보기
자동차 보험 가입 추천 방법 핵심 요약
자동차보험료 계산기 사용하면 가장 저렴할까?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 전화번호 | 가성비 가입
자동차 보험 대표 3사 비교 | 순위 | 싼곳 살펴보기

삼성화재 오토바이 보험

가입자 입장에서는 도대체 얼마나 저렴한지 가장 궁금할텐데 평균적으로 설계사나 오프라인을 통해서 가입하는 것보다 18.8% 보험료가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상품으로 자동차보험이나 이륜차보험에 가입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이륜차보험료를 낮추려면 배기량, 보험가입자 나이, 성별, 경력, 운전자범위, 보험설계, 차량용도가 중요하며 7가지를 설정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보험료가 다를 수 있으니 보험설계를 할 때 꼭 염두에 두고 진행해야 합니다.

오토바이와 같은 이륜차는 대인배상1 및 대물배상 2천만원을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며 만약 가입을 하지 않는다면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꼭 가입해야 하며 옛날에는 50cc 이상만 보험에 가입해야 했지만 지금은 법령이 바뀌어서 50cc 미만의 오토바이를 운전하더라도 보험을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삼성화재 이륜차보험 전화



현재 오토바이를 타거나 조만간 구매를 하실 분들은 보험을 어떻게 해야 되나 많이 알아보고 계실텐데 위에서 정리한 내용을 참고하면 이륜차보험을 싸게 가입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 수 있으니 가입 전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를 통한 이륜차보험 가입방법과 가입 전에 꼭 알아야 하는 3가지 사항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