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리서치 SAT 후기, 간에 그렇게 좋다는데 과연?

👈 Click! 투표!

쏜리서치 SAT 후기 간에 그렇게 좋다는데 과연 무엇인 좋은 걸까요? 건강을 챙기는 영양제 마니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쏜 리서치 SAT 제품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이 제품은 우리나라 제품이 아니기에 건강기능식품으로 지정되지는 않았지만, 해외에서 이미 상당히 유명한 제품으로 충분히 검증되었다고 볼 수 있는 간 전문 보충제입니다.

쏜리서치 SAT



쏜리서치 SAT

쏜 리서치 SAT는 실리마린, 아티초크, 커큐민(강황)의 앞글자를 따서 만들었습니다. 제품의 특징을 요약하면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3가지 성분들을 유효할 만큼의 양으로 잘 배합하여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간/해독, 글루텐 무함유 등 3가지 간 보호 성분을 조합하여 체내 흡수율을 최적화한 제품으로 대표 성분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면, 실리마린은 간세포를 보호하며, 강화시켜주는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원료로 유명하며 우리나라에도 수많은 건강기능식품들이 있습니다.

아티초크는 오랜 시간 동안 간지원에 사용된 원료로, 몸 안의 노폐물과 혈관 속에 독소를 해독시켜주고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강황은 오랜 기간 동안 간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오랫동안 사용된 원료입니다.

SAT는(실리마린, 아티초크, 강황) 3가지를 조합한 제품으로 큐커민(강황)과 밀크시슬 추출물을 흡수가 잘되는 파이토솜 형태로 공급하는 간 보호 보충제입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제약사들이 흡수율을 높이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쏜리서치 제품은 파이토 솜 형태로 흡수율을 끌어올렸습니다. 아티초크는 지방간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쏜 리서치 sat 성분

실리마린에는 활성산소 손상으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고, 간세포막을 강화하며 간 자체의 항산화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티초크는 오랜 세월 동안 간 지원에 사용되어 왔으며 강황은 중국과 아유르베다 의학에서 간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전통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강황의 주요 약리 활성 성분은 커큐민입니다.

SAT는 인지질 화합물에 결합된 형태의 실리마린과 커큐민을 제공하여 흡수성과 간 보호 효과를 최적화합니다. 아시아권에서는 오랜 시간 동안 강황에 있는 오렌지색 색소인 커큐민의 효능에 대해 많은 도움을 받아왔습니다.

커큐민은 강력한 항산화제로서 여러 건강 효능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사이토카인 생성을 최적화시켜주어 신체의 정상적인 염증 반응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관절, 간, 소화 기관, 심혈 관등의 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이토카인은 염증과 감염 및 트라우마 등에 대한 신체의 자연적인 면역 반응에 좋은 기능을 보입니다. 커큐민이 간 보호 활성 기능에 강력한 이유는 항산화제 활성과 간에서 일어나는 신체의 정상적인 염증 반응을 유지하는 능력 때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쏜리서치 복용 방법

1일 1~2회 캡슐 1정씩 복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의 권고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간 건강을 위해서 섭취하는 사람들은 하루 1정, 술을 자주 마시고 조금 더 간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사람들은 2정(아침, 저녁)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간에 문제가 있거나 1주에 3회 이상 폭음을 하는 사람들은 하루 3알에서 4알까지도 섭취가 가능합니다.

쏜 리서치 sat 가격

제품 구매는 아이허브를 통하여 구매하거나, 쿠팡, 인터파크, 11번가, 지마켓 등과 같은 곳에서 해외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60알 기준 약 37,000원에서 4만 원 사이로 복용 양에 따라 1달~2달가량 복용이 가능합니다.



쏜리서치 sat 후기

  • 피로회복제로 구매했는데 좋아요. 커큐민을 원래 따로 복용했는데 이건 함께 포함이 되어있어서 먹기도 좋습니다. 이것저것 챙겨 먹기 귀찮으면 이것만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할인도 안 되고 세일도 안 하지만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 이 제품이 흡수율을 높인 것이라 가장 기대하며 구매함. 복용량을 2배로 높여서 효과 봤다는 후기 보고, 아침과 저녁 2알씩. 엄마 드시라 해야겠음. 한 병 섭취 후 엄마 왈 피곤이 많이 없다고 하네요.
  • 어머니가 담석이 발견되서 간이 좋다고 하길래 주문했습니다. 저도 같이 먹어봤는데 간 피로감은 확실히 덜한 거 같네요. 어머니도 이거 먹은 뒤로 통증 사라지셨고요. 앞으로도 꾸준히 먹을 예정
  • 작년 8월부터 먹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계속 복용하고 있습니다. 검진만 받으면 재검 나와서 진짜 간 건강에 좋다는 거 다 먹어봤는데, SAT랑 벌나무즙 조합도 상당한 효과를 봤습니다.
  • 오늘 받아한 알 먹었는데 피로 해소와 복부 팽만감 혈액순환 변비 근육통에 큰 효과를 봤습니다.

쏜리서치 sat 간 영양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