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리서치 SAT 효과 간에 좋다던데 어느 정도길래?

👈 Click! 투표!

쏜리서치 SAT 효과 간에 좋다던데 어느 정도길래 소문이 자자할까요? 간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줄 수 있는 간 영양제로는 쏜리서치 SAT가 최고라고 소문이 자자하여 오늘은 이 간 영양제의 선택과 먹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쏜리서치 SAT



쏜리서치 SAT

전 세계인들이 많이 알고 있는 쏜리서치는 1984년 설립이 되어서 현재까지 영양제 부분에서는 가장 인지도가 높은 미국의 헬스 건강 케어 기능식품 회사입니다. 특히 손리서치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 중 간 영양제 부분에서 가장 높은 효과를 보고 있는 것이 바로 쏜리서치 SAT입니다.

쏜리서치 SAT 성분

SAT뜻은 실리마린(Silymarin), 아티초크(Artichaut), 터메릭/울금(Turmeric)의 앞자리를 따와서 SAT로 만들어졌습니다. 실리마린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간에 좋다는 밀크시슬이 들어 있는 성분으로 간세포, 간세포막을 보호하고 강화하면서 항산화 성분이 있어서 간에는 아주 좋습니다.

아티초크는 유럽의 불로초라 불리는 원료인데 몸속 노폐물과 혈관속의 독소를 해독하고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며 터메릭이라고 하면 생소한 단어지만 이 원료는 우리에게 익숙한 울금(감황)으로 카레의 주원료로 알려진 울금(감황)에는 오렌지색 색소인 커큐민이 많이 들어 있는데 이 커큐민의 색소가 항산화제로 간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쏜리서치 효능

사람들이 쏜리서치SAT를 찾는 이유는 쏜리서치 SAT 효능 때문입니다.

체내 흡수율

과거에는 간이 좋지 못한 것은 술 때문이라고 인식을 했지만 지금은 식습관, 환경, 스트레스 등 다양한 영향들로 인해서 간에 좋다는 밀크시슬을 많이 먹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간영양제를 먹고 밀크시슬을 찾아서 먹기는 하지만 흡수율이 낮은 탓에 몸에서 다 담아내지는 못하지만 리서치 SAT는 흡수율을 높여서 한 알을 먹더라도 남다른 효과를 나타냅니다.

치매예방

카레를 많이 먹는 인도에서는 치매 발병률이 낮다는 연구 결과가 있는데 그 이유는 카레에 들어있는 커큐민이라는 성분이 치매 예방에 좋기 때문입니다.

해독작용

쏜리서치 sat 간수치 낮추는데 좋다고 소문난 이유가 바로 해독작용에 좋기 때문입니다. 체내에 독소가 쌓이면 몸에는 매우 해롭습니다. 그 이유는 간이 독소를 해독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인데 간에서 보낸 독소가 다시 간으로 돌아오게 되기 때문입니다. 간의 독소를 배출하기 위해 좋은 것이 바로 아티초크입니다.

쏜리서치 sat 부작용

간 영양제 쏜리서치 SAT 부작용은 거의 없으나 간수치가 높은 사람이나 임산부는 전문가와 상의한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쏜리서치 SAT 복용법

쏜리서치SAT 복용법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한 알을 복용하고 시간은 식사 이후가 좋으며 특히 저녁식사 이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밀크씨슬과 아티초크가 간의 피로 해소는 물론 몸속에서 콜레스테롤이 합성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입니다.

콜레스테롤은 자정 이후에 합성이 잘 되기 때문에 식사 이후에 복용을 하여 성분의 장점을 극대화 하는 시간에 먹는 것이 좋으며 음주의 양과 간 건강 상태에 따라서 복용법이 조금 달라지는데 매주 1~2회 음주 또는 간수치가 정상 범위보다 높을 경우 아침저녁으로 한알씩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같이 술을 복용하시는 분들이나 간수치가 높고 간질환이 있으시다면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 3알을 먹는 것이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간영양제를 복용하면서 평소에도 먹어 주면 좋은 간에 좋은 음식으로는 버섯, 바지락, 부추, 토마토, 양배추, 콩, 복숭아 등이며, 피해야 할 음식은 햄, 소시지, 가공식품, 라면, 통조림, 인스턴트식품, 기름진 안주 등입니다. 감사합니다.

쏜리서치 sat 직구

아이허브 라는 건강기능식품 판매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 많이 아시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기존보다 약 10~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아래 링크 내 아이허브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하시고 저렴한 가격에 간 영양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쏜리서치 sat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