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잡티세럼 여드름 케어 내돈내산 후기

👈 Click! 투표!

아이소이 잡티세럼 여드름 케어 내돈내산 후기 공유드립니다. 아이소이 잡티 세럼은 피부 잡티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시장에서 잡티제거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어 오늘은 아이소이 잡티 세럼의 부작용, 사용법, 내 돈 내산 후기, 여드름, 효과, 성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아이소이 잡티세럼

아이소이 잡티 세럼은(주)자연인이 만든 잡티 개선을 위한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잡티는 물론, 피부톤, 피부결까지 개선되는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가진 건성피부용 세럼인데요. 영국으로부터 비건 인증과 독일로부터 더마테스트를 완료한 식물유래 저자극성 화장품입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성분

아이소이 잡티 세럼의 성분은 알부틴, 불가리안 로즈,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히알루론산), 호호바씨 오일, 마카다미아 씨 오일 등이 들어 있는데 이 중에서 눈여겨보실 것은 알부틴과 불가리안 로즈인데 알부틴은 티로시나아제의 활성을 억제해 멜라닌 세포에서 멜라닌 세포가 생성되는 것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알부틴 말고도 미백화장품에 많이 사용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있지만 알부틴 가격이 많이 비싸다고 하는데도 아이소이가 굳이 알부틴을 사용하는 이유는 오로지 1등 세럼을 만들기 위한 열정 때문이라고 합니다. 올리브영 에센스/세럼 부문 9년간 1위를 차지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바로 좋은 원료라면 아무리 비싸도 쓰는 최고 정신 때문인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 중요한 성분은 바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인데 아이소이 잡티세럼이 1등 세럼을 차지할 수 있는 성분이 바로 액체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오일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오일은 2차 추출과 3차 추출을 거쳐 정제되는데 이 중에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맨 처음에 추출한 것으로 2,3차 추출분에 비하면 비교가 안될 정도로 비싸지만 효과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아이소이 잡티 세럼은 비싸지만 가장 효과가 좋은 다이아몬드형이 있는 맨 처음 추출분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소이 잡티 세럼의 두 번째 성분인 히알루론산은 수분 폭탄으로 너무나 유명하여 호호바씨 오일 역시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피지 조절 효과도 있습니다.

마카다미아 씨 오일은 보습과 피부 장벽, 그리고 노화 피부에 효과적이며 여기에 이 제품이 업그레이드되면서 추가된 것은  베어베리 잎 추출물과 바오 밤나무잎 추출물인데 베어베리잎은 미백효과가 뛰어나며 항균 및 항산화 효과도 있어 피부트러블 및 노화 피부에도 좋다고 합니다. 바오밤나무잎 추출물은 열병, 염증, 발한과 자외선 차단 효능이 있어 세포를 보호하고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고 합니다.



아이소이 효과

아이소이 잡티 세럼의 효과는 크게 3가지로 볼 수 있으며 잡티 개선은 기본이고 피부톤과 피부결까지 개선이 된다고 하며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대한 효과 역시 다음과 같이 확인되었습니다.

잡티제거 효과

구체적으로 잡티(멜라닌) 개선율은 사용 2주 후 1%, 사용 4주 후 3%가 넘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피부톤(밝기) 개선

피부톤(밝기)은 사용 2주 후에 1%에 근접했고, 사용 4주 후에는 약 3.5%까지 개선되었습니다.

피부결 개선

피부결은 사용 2주 후 5.5%, 사용 4주 후에는 무려 20%나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문조사 결과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21명을 대상으로 아이소이 잡티 세럼 사용 4주 차 설문조사를 했는데 각 문항당 100%로 나타났습니다.

  • 피부가 촉촉하고 땅기지 않아요.
  • 속 보습이 개선되었어요.
  • 피부 밝기가 개선되었어요.
  • 피부결이 개선되었어요.
  • 화장이 들뜨지 않았어요.

아이소이 잡티 세럼 추천 대상

  • 기존 잡티 세럼처럼 건조하다고 느낀 분
  • 거뭇거뭇한 잡티가 걱정이신 분
  • 피부톤과 결, 속 보습까지 잡고 싶은 분
  • 민감성 피부라서 기능성 제품이 조심스러웠던 분
  • 에센스 하나로 스킨케어 끝내고 싶은 분 등

아이소이 잡티세럼 후기

피부톤이 아주 밝아지고 수분감이 많아졌다고 하고 건성용으로 구매하니 촉촉하기 까지 해 너무 좋으며 진득하지 않고 빠르게 흡수가 되고 얼굴빛도 밝아져 만족한다고 합니다.

상처엔 마데카솔, 화이트닝엔 무조건 아이소이라고 하는 분도 계시고 또한 여드름과 흉터처럼 빨갛게 올라오는 트러블에도 발라 봤더니 가라앉더라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일반 잡티 세럼이라는 건성용이 있는데 건성용은 조금 더 보습감이 있어서 피부가 건성이신 분들에게 더 좋은 거 같으며 이 외에도 대부분 긍정적인 후기들입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사용법

홈페이지에 사용법이 안 나와 있을 정도로 별다른 게 없어 잡티가 있고 피부결, 피부톤을 개선해야 될 필요한 부위에 바르면 됩니다.



아이소이 잡티세럼 부작용

후기를 보면 가끔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다는 부정적 후기가 있긴 했으나 부작용에 대한 내용은 없으며 기본적으로 주의해야 할 일반 사항으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태양을 쪼였을 때 붉은 반점, 가려움증, 부어오름 등의 증상이 생기면 사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을 하셔야만 하며 상처부위에는 바르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이소이 세럼

지금까지 아이소이 잡티 세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건성피부용이지만 이 전 버전부터 너무나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었습니다. 건성용으로 새로 업그레이드된 것의 특징은 보습이 더 강화돼 이전 버전을 쓸 때 수분감이 아쉬웠던 분들이나 건성피부이신 분들에게는 환영받을 것 같습니다. 아이소이 세럼으론 정말 유명하고 효과도 좋은 게 굳이 인체적용시험 결과로 구구절절 설명을 안 해도 후기만으로도 증명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