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한달 만원이면 이용 가능

👈 Click! 투표!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중에 한달 만원이면 이용 가능한 상품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알뜰폰을 무제한 요금제로 가장 저렴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테니 그대로 따라해서 통신비를 절감하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알뜰폰 요금제 비교 2022



16곳의 알뜰폰 통신사가 입점해 있는 홈페이지 메인화면 입이다. 맞춤형 요금제 부분의 검색버튼을 누른 후에 데이터량은 10GB 이상으로 세팅하였습니다.

5G는 아직까지 비싸고 LTE와 크게 다를바 없으니 굳이 선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거의 100여개 가까운 요금제가 검색이 되는데 낮은 가격순으로 정렬 합니다. 가장 상단의 월 9,350원짜리 요금제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알뜰폰 데이터 무제한

  • 통신사 : 이지모바일
  • 통신망 : KT망
  • 데이터 : 15기가 + 소진시 3지 속도
  • 음성: 100분
  • 문자 100개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뽐뿌 EGM 안심무한100 상품은 원래 29,700원인데 프로모션 중이어서 20,350원이 할인되어 납부총액은 9,350원으로 만원도 안됩니다. 즉, 만원이면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기타 안내사항을 보면 5개월차 부터 자동으로 29,700원이 청구된다고 안내되어 있기 때문에 4개월간만 사용하고 5개월차에는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면 됩니다.

여기서 알뜰폰의 가장 큰 장점이 발휘되는데 알뜰폰은 약정기간이 없고, 가입비도 없고, 유심비용도 없기 때문에 그냥 프로모션 기간동안만 이용하고 혜택 끝날때쯤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면 됩니다.

알뜰폰 업체는 수십곳이 넘고, 365일 내내 프로모션 중인 요금제가 많기 때문에 조금만 부지런하게 움직인다면 통신료를 많이 절감 할수 있습니다. 이래서 알뜰폰 요금제 추천 드리는 이유입니다.

알뜰폰 통신사 가입방법

구매신청 버튼을 클릭 하고 몇가지 서류만 작성하면 집으로 유심이 배송됩니다. 해당 유심을 장착하고 개통만 해주면 되어 아주 간단합니다.

해외여행 가서 공항에서 유심사서 이용하는 것처럼 하면 되며 스크롤을 내리면 하단에 구매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신청을 해도 되고 통신사 홈페이지로 직접 들어가서 구매신청을 해도 됩니다.



본인인증

본인인증-정보입력-접수완료 3단계로 걸쳐 진행이 되며 이름과 주민번호 그리고 신용카드나 범용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해 주고 그 이후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줍니다.

정보입력

신청서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 주면 되고 전화번호와 이메일, 기존 통신사와 휴대폰 번호 등은 기본적인 인적사항 입니다.

배송지 정보까지 입력해 주고 청구서 정보와 자동이체 정보 등을 입력해 줍니다. 부정가입방지를 위해 신분증 진위여부를 확인하기 때문에 발급일자를 정확히 넣어야 합니다.

정확하게 입력 한뒤에 가입신청 버튼을 누르면 집으로 3 영업일 이내로 유심이 배송됩니다.

개통방법

유심과 함께 개통 방법 설명서가 동봉되어 개통은 어려울께 없어 기존 유심을 제거하고 새로운 유심을 장착하면 됩니다.

이전 통신사의 요금은 모두 새로 개통한 통신사로 이관되니 따로 기존 핸드폰 해지를 신청할 필요도 없습니다.

알뜰폰 관련 비용 아끼는 꿀팁 살펴보기
알뜰폰 요금제 추천, 데이터 무제한인데 월 2만원?
알뜰폰 가입방법 통신사별 3분 가입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한달 만원이면 이용 가능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이것만 알면 끝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단점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면 저렴한 만큼 단점이 있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폰 통신사는 기존 메이저 통신사의 통신망을 대여하는 것이기 때문에 품질은 100% 동일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SK텔레톰 = skt 알뜰폰 요금제, KT = KT망 알뜰폰 통신사,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망 알뜰폰 통신사로써 알뜰폰은 가격이 알뜰하단 뜻이지 품질이 알뜰하단 것은 아닙니다.



알뜰폰 번호이동

  • 번호이동 : 기존 번호 그대로 쓰고 통신사만 바꾸는 것입니다.
  • 신규가입 : 아예 새로운 번호로 가입하거나 세컨폰을 개통할때 신규가입을 하면 됩니다.

처음 알뜰폰 가입하는 분들이 헷갈려 하시는 부분이 SK텔레콤 사용자가 SK텔레콤 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업체로 통신사를 바꾸는 것은 같은 망을 사용하는 것일뿐 다른 통신사라고 보면 되기 때문에 ‘번호이동’에 해당 합니다.

sk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