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제휴카드 사용하고 매달 최소 만오천원 할인 받는 방법

👈 Click! 투표!

알뜰폰 제휴카드 사용하고 매달 최소 만오천원 할인 받는 방법 공유해드립니다. 저의 경우 SKT 2년 약정이 끝이 나서 오늘 알뜰폰으로 번호이동을 하니 1만원으로 1/3로 줄였으며 게다가 무약정이라 언제든지 번호이동 등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오늘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제휴카드가 있다고해서 얼마나 할인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제휴카드



알뜰폰 제휴카드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제휴카드 종류는 7가지로써 삼성카드, 롯데카드, KB국민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체크)입니다.

각 제휴카드별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조건과 그에 따른 할인 금액이 다릅니다. 아래 표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만 발급받는다고 할인이 다 되는 것이 아니라 각 카드별로 정해진 전월 실적금액 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제휴카드 전월 카드 이용 금액 통신료 할인 금액  할인 적용 기간
삼성카드
U+알뜰폰 파트너스
30만원 이상 최대 1.7만원 24개월
롯데카드
U+알뜰모바일 롯데카드
40만원 이상 1.7만원 24개월
KB국민카드
KB국민 U+알뜰모바일카드
30만원 이상 1.5만원 카드 만료 시 까지
하나카드
U+알뜰모바일 T&R카드
40만원 이상 9천원 12개월
우리카드
LG U+ 카드의 정석 II 카드
30만원 이상 1.5만원 24개월
현대카드
현대카드 U+알뜰모바일 M 에디션3
30만원 이상 1.3마원 24개월
우리카드 (체크카드)
카드의정석 U+ 알뜰모바일 CHECK
30만원 이상 2천원 캐시백 카드 만료 시 까지

예를들어 유알모 현대카드를 발급받으면 최소 30만원 이상 실적금액을 넘겨야 13,000원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실적금액 30만원은 카드 이용금액이 아니라 실적으로 인정되는 금액만 해당합니다.

따라서 카드사별로 실적에서 빼는 금액이 다르니 각 카드별로 실적 제외되는 금액도 꼼꼼히 체크해야 하니 카드사별로 ‘전월이용금액 제외대상’을 체크해야 합니다.



제휴카드 할인

알뜰요금제를 사용하면 보통 1만원대로 사용하는데 제휴카드를 할인금액을 보면 최소금액 이상 사용하면 1만5천원 정도 할인부터 시작합니다. 이런 경우 차액을 캐시백해서 주는게 아니라 내 통신요금 만큼 할인되고 끝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을 잘 체크하고 발급받아야 합니다.

알뜰폰 관련 비용 아끼는 꿀팁 살펴보기
알뜰폰 요금제 추천, 데이터 무제한인데 월 2만원?
알뜰폰 가입방법 통신사별 3분 가입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한달 만원이면 이용 가능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이것만 알면 끝

알뜰폰 주의사항

제휴카드를 발급받은 후에는 LG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유알모 통신요금 자동이체 카드로 등록을 해야합니다. 이것을 안하면 할인적용이 안되고 카드만 사용하고 할인을 못받는 상황이 됩니다.

꼭 카드를 받으면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제휴카드로 통신요금이 자동으로 결제되도록 등록을 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알뜰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