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패치 가격 대비 효과? 실사용 후기 살펴보기

👈 Click! 투표!

근육통증을 집에서, 회사에서 어디서든 치료할 수 있는 알록패치 들어보셨나요? 알록패치는 통증완화 의료기기로 현재 김혜수 배우님이 광고 중인 상품입니다. 근육 통증을 느기는 부위에 적외선을 통해 통증을 완화하는 의료기기입니다.

Aalok Patch는 2등급 의료기기로 정식 품목 명칭은 개인용적외선조사기입니다.

알록패치 특징



알록패치

국소 부위 집중 케어를 통해 통증 부위를 케어할 수 있습니다.

굴곡진 부위를 커버하는 테이핑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가족과 함께 사용 가능하며, 일회용 밀착 리필 패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기 전체 무게가 35g 밖에 안되어, 가벼운 휴대성을 자랑하며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충전하고 보관, 휴대에 용이합니다.

알록패치 가격

Aalok 패치는 현재 공식 홈페이지 기준 216,000원에 판매 중에 있습니다. 이는 순수 장비 가격이며, 여기에 리필 패치를 추가하고 어댑터를 추가할 경우 가격이 조금 더 상승할 수 있습니다.

알록패치 사용 대상

컴퓨터 앞에 8시간 이상 앉아 있는 현대인의 뻐근한 목을 갖고 계신 분

책상 앞에서 고개를 숙이고 공부하는 수험생

스마트폰을 달고 살아 거북목을 자랑하는 현대인

육체 노동 및 격한 운동으로 인한 허리 통증을 갖고 계신 분

계단 오르내릴때 무릎이 시큰시큰한 분

장시간 서서 일하는 분

부위별 집중 케어

알록 패치의 경우 일회용 밀착 리필 패치를 사용하기 때문에 청결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며, 굴곡진 어느 곳에도 밀착이 가능합니다. 특히 뒷목, 어깨, 날개죽지, 견갑골, 등 근육, 허리, 팔뚝, 팔꿈치, 손목, 허벅지, 무릎, 종아리, 발목 등에 붙히시면 근육통 완화 등의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알록패치 사용법

1) 패치 뒷면에 부착된 보호필름을 제거 후 통증 완화가 필요한 부위에 부착합니다.

2) 패치링에 본체를 장착한 후 시계 방향으로 돌려 패치와 본체를 고정시킵니다.

3) 전원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제품이 켜짐과 동시에 적외선 에너지를 방사합니다. 이는 30분 동안 지속됩니다.

알록 패치 실제 사용 후기



위에 나와있는 실제 사용 후기를 보면 아시겠지만, 사용자의 약 95% 이상이 만족한다고 응답하였습니다.



알록패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