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화상 면접 준비 플랫폼 어떤게 좋을까요? 구직 활동을 하면서 헤드헌터에 이력서를 노출하여 공개하면 가끔 외국계 기업에서 채용 연락이 오기도 하며 외국계 기업은 연봉이 높은 대신에 급작스럽게 영어 면접 인터뷰 일정이 잡히기도 합니다.
배경 지식이 부족한 분야의 인터뷰는 공부가 별도로 필요한 것도 사실이어서 영어 회화에 자신이 있더라도 전공 어휘를 영어로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영어면접 자기소개
외국계 기업의 높은 연봉 제의가 오게 되면 영어 면접 인터뷰 준비시 화상 영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공통되는 면접 질문을 미리 준비해서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화상영어 대표 플랫폼인 링글, 캠블리, 어메이징 토커를 통해 해당 플랫폼이 갖고 있는 장점을 분석하고, 화상 면접에는 어떤 플랫폼이 최적인지 살펴보겠습니다.
화상영어 링글
링글플러스는 미국에서는 ‘Resume’로 영국에서는 ‘Curriculum’ 또는 ‘Personal history’ 라고도 하는 이력서로써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영어 면접과 인터뷰 준비를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화상영어로써 아이비리그 대학과 대학원생들의 튜터에 대한 평가 또한 좋은 편입니다.
이력서 기반 첨삭
이력서를 바탕으로 인터뷰를 준비하며, 실시간 교정, 예상 질문, 모범 답안 등 평가를 받고 녹음 파일과 스크립트 등이 제공되며 단순히 문장 교정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력서를 바탕으로 어떤 백그라운드를 살려야 하는지 장점을 부각시키는 방법과 외국계 회사 취업 인터뷰를 위한 코스 등이 있어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명문대 출신 튜터
아이비리그 대학/대학원생 튜터들로 구성되어 실력 편차가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리 수업전에 문법, 어휘, 발음 등 어느 부분에 중점을 두고 평가를 받을지 결정을 하거나 튜터와 수강자 중에서 대화 비중도 미리 결정할 수 있어서 기본 문법, 어휘, 발음, 표현에 대한 교정 등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는 평이 많습니다. 그리고 튜터들의 실력이 좋은 만큼 논리적 사고로 말하거나 정보를 정리하는 법을 배울 수 있으며 튜터 및 튜터 전공 또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링글 단점, 가격
튜터의 평균 학력이 높은 만큼 가격대가 높은 편이라 무료체험 1회를 먼저 들어보고 판단을 하거나 할인 행사를 할 때 결제를 하면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수업 취소가 잘 되는 편이므로 인터뷰 일정 등 예비 수업이나 다른 수업을 대체할 시간을 넉넉히 잡아 놓는 것이 좋습니다.
캠블리 화상영어
캠블리는 실시간 예약이 좀 더 쉬운 영어 인터뷰 면접 대비용 화상 영어로써 저렴한 가격에다 가성비 까지 좋아 영어 인터뷰 코스도 있어 어느 정도 체계적인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규 커리큘럼
질문할 때 부터 발음, 문법, 경력, 자질, 명확성 등 평가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며 커리큘럼에서 영어 잡 인터뷰 정규 코스가 있어 영어 면접 인터뷰를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화상영어 관련 돈 아낄 수 있는 추천 글 |
스피쿠스 화상영어 가격 따져보고, 무료 수업 1회, 최대 40% 할인 받기 |
화상 영어 에듀메이트 가격 가성비 최고 회화 프로그램 |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모션 코드, 수업 후기 |
화상영어 캠블리 vs 링글 vs 엔구 전격 비교 |
가성비
비용 부담이 가장 적은 원어민 화상 영어입니다. 영어에 어느 정도 자신이 있는 사람들은 가성비 있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튜터의 종류가 실시간 예약도 쉽고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으며 가격대가 낮은 만큼 튜터의 평가가 꼼꼼한 편은 아니어서 꼼꼼한 평가를 원한다면 좀 더 고가의 화상 영어를 해야 합니다.
어메이징 토커
어메이징토커는 AI로 여러 튜터를 대량으로 연결해 보고 싶을 때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영어 인터뷰 대비 화상영어 서비스로써 1회 수강 등 단기간 수강이 가능합니다.
횟수별 수업
원하는 횟수만큼 회수별 결제를 하므로 장기 수강을 할 필요가 없이 가성비 있게 인터뷰를 준비를 할 수 있으며 1회 수강도 가능한 가장 저렴하게 화상영어입니다.
인공지능 시스템
영어 공부의 목적을 입력하게 되면 AI로 자동으로 여러 강사를 추천하게 되어 별도의 필터링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튜터 플랫폼 개념이라 커리큘럼이 구분된 것이 아니므로 잡 인터뷰 준비를 할 경우에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튜터를 직접 찾아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튜터 스펙이 자세히 나와 있으므로 어떤 강의를 주로 하는지 조회하는데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