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다이어트 후기 살펴보고 가입할지 결정하자!

👈 Click! 투표!

예신 다이어트 후기 살펴보고 가입할지 결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 자체가 고통스러워서 인지 성공했다는 말 역시 들어보기가 어렸습니다. 돈과 시간이 많다고 해서 꼭 성공하는 것은 아니고 무엇보다도 자신의 의지가 제일 중요하고 그러고 나서 다이어트를 위해 도와주는 요소들에 의하여 성공 여부가 달려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재은 님이 공을 들이고 있는 예신 다이어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신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위한 관리를 자주 받을 수 있는 지역에 지점이 있다면 직접 방문하여 관리를 받아야 되는 1:1 밀착 관리를 해주는 시스템으로 체온을 올려주는 관리방법 입니다.

체온 Up!

예신에서 진행하는 다이어트는 차별화된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건강을 케어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체온을 올려 다이어트시키는 방법입니다.  체온이 떨어지면 지방이 점점 늘어나게 돼서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고 하네요.

책임감량 프로그램

  • 총 142회 관리
    > E-Tub20회, 림프관리 10회, 이베리스 전신 3회, 리커버 22회, 연 2회, 금 2회 궁 or 체온 40회, 셀다운 or 밴디지 5회, 브레인 10회, 앞면과 뒷면 비뚜 28회 등
  • 전액 환불제 적용
    > 목표 체중 미달 시 추가 재 관리를 통해 관리를 도우며 재관리 이후에도 원하는 목표 체중이 안되면 작성된 계약서 내용대로 전액 환불도 가능합니다.
  • 책임 환불제는 목표 체중 설정이 가능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에만 적용됩니다.

부위별 집중 관리 프로그램

다이어트 부위별로 프로그램을 집중하여 부분적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건강 가꾸기 프로그램

  • E-tub 스파 : 누워만 있어도 지방파괴 및 근육 트레이닝 효과
  • 비뚜 : 특별히 예신에서 제작한 다이어트 스톤 관리로 셀룰라이트를 효과적으로 분해시켜 줍니다.

특별 이벤트 중에는 E-Tub 스파 1회권 5만 원/ 비뚜 관리 1회권 8만 원 등 1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 궁금하신 분들은 1회 체험부터 해보셔도 됩니다.

다이어트 보조 식품

운동도 운동인데 먹는 양을 줄이지 못하겠다 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그런 분들은 동일한 음식을 섭취해도 일명 빨간통 다이어트라고 불리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을 섭취하시면 체내 흡수되는 지방량을 줄여주어 똑같이 먹어도 살이 빠지는 효과를 주는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어떠한 건강식품인지 살펴보세요.



웨딩관리 프로그램

목 라인, 쇄골라인, 팔뚝라인, s라인, 뒤태라인 등을 살려야 하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들의 아름다운 라인 관리를 집중적으로 체온관리합니다.

배우 이재은의 예신 다이어트 후기

예신 다이어트를 직접 체험한 결과 체중감량에 성공한 후기가 홈페이지에 많이 게재되어 있는데 그중에서 연예인 이재은 님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이재은 님의 경우 총 35kg 감량에 성공하였고 냉증 개선 효과까지 얻었습니다. 예신 다이어트 관리 시스템으로 2개월간 16kg 감량에 성공한 A 씨는 예신 1:1 관리를 통해 체중감량과 라인 관리는 물론 식단관리가 진행된 부분까지도 만족도가 높았다고 합니다. 다른 다이어트와의 차이점이라면 운동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부분과 피부는 물론 두피케어, 생리불순 개선, 수족냉증 완화 등 건강까지 좋아졌다는 것입니다.

예신다이어트 후기

  • 헬스, 간헐적 단식, 1일 1식, 디톡스 등 다이어트라고 생긴 것에 대하여 다 도전해 봐도 매번 요요와의 싸움에 지쳤던 것 같아요. 체중감량도 2~3kg까지 되다 말다 했고요 이후 요요로 인해 더 찌는 경우도 생기더라고요. 다이어트를 힘들게 도전하는 것이 점점 두려웠기에 많이 알아보고 직접 관리를 해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선택했습니다. 예신 관리를 받으면서 삼시세끼 식단대로 잘 챙겨 먹고 군것질과 음주는 자제함과 동시에 주 3회 이상 예신 관리를 받으러 두 달간 꾸준히 다닌 결과 16kg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 평소 몸이 차고 땀이 잘 안나는 체질이라 특히나 하체 살이 잘 빠지지 않아 매번 다이어트를 해도 몸매 변화가 예뻐지는 것을 못 느꼈거든요. 이번 예신 관리를 통해 하체 살까지 빠지는 경험을 한 것은 물론 10kg 감량에 성공을 하다니 관리의 힘도 대단하고 스스로의 만족도도 높습니다. 몸의 체온을 높여주는 방식이 신선했고 무작정 음식량을 줄이면서 굶다시피 한 다이어트가 아니었기 때문에 음식에 대한 강박이 없었던 부분 또한 큰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 한 달 정도 지나가는 시점에 몸무게를 확인해보니 10kg 정도 감량이 되었더라고요. 기존에 해왔던 운동+식단관리 또는 다이어트 약에 의존하는 것이 아닌 그날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조절이 되는 체계적인 관리방법이라 더 좋았던 부분이며 체온을 높여주어 건강은 물론 체지방을 녹여주는 다이어트라 관리를 받을수록 몸이 가벼워지는 게 느껴졌습니다. 혈액순환이 잘되니 손발이 차갑고 부종이 있던 다리의 개선이 되고 있는 게 확실히 느껴졌어요. 체중 감량된 건 두말할 것도 없이 너무 만족하죠. 예전 옷도 잘 맞고 건강도 되찾은 느낌이라 돈 쓴 보람이 있습니다.

예신다이어트 가격

288 프로그램

리커버 5회 + E-Tub 7회 + 브레인 5회 + 앞면 or뒷면 비뚜 5회 + 궁 or체온관리 13회 = 총 35회를 관리하며 정상 가격은 325만 원이지만 이벤트 중에 할인 특가를 이용하면 288만 원 입니다.

488 책임감량 프로그램

리커버 10회 + E-Tub 13회 + 브레인 11회 + 앞면 or 뒷면 비뚜 10회 + 림프관리 6회 궁 or 체온관리 20회 = 총 70회를 관리하며 정상가격은 661만 원이지만 이벤트 중에 할인 가격을 이용하면 488만 원입니다. 예를 들면 카카오톡 플친 맺으면 10% 할인에 예신 프로그램으로 8킬로 감량하면 휴가비까지 지급합니다. 2주 내 8킬로 감량 시 50만 원, 4주 내 8킬로 감량 시 30만 원 지급합니다.



예신다이어트 더쿠

1:1로 밀착 관리를 해주는 예신 다이어트는 부위별로 관리를 받으신 분들도 많이 있었지만 전체 관리에는 금전적인 여유가 있어야 되는 시스템이라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관리를 받아보신 분들은 급하게 살을 뺄 때 도움을 받았다는 분들이 많은 만큼 부위별이나 이벤트를 적용해서 몇 회 체험권으로 관리를 받아 보는 것도 괜찮을 듯싶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정확한 가격이 어떻게 나올지는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카톡 상담부터 간단하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예신다이어트 환불

다이어트 프로그램 가입 후 안 가면 어쩌지?라는 생각으로 인해 가입을 주저하게 됩니다. 아래 유튜브를 통해 다이어트 프로그램 가입 후 환불을 요청하게 되면 정상적으로 남은 비용에 대해 환불받을 수 있는지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