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포장이사 비용 얼마까지 알아봤니?

👈 Click! 투표!

원룸 포장이사 비용 얼마까지 알아보셨나요? 이사 비용은 포장 방식에 따라서 이사 거리나 이삿짐 양, 포장 방식에 의하여 비용이 달라지는데 원룸 포장 이사시에 저렴하게 할 수 있는 아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견적 받기

원룸 포장이사 비용



이사의 경우 원룸이나 소형가구 이사라 할지라도 일반 이사 또는 반포장 이사, 포장 이사인지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지게 됩니다.

  • 일반 이사의 이삿짐 포장은 개인이 알아서 하고 차량의 상하차 및 차량 운송만 해당됩니다
  • 반포장 이사는 침대나 옷장과 같이 부피가 큰 가구에 대해서만 포장을 업체에서 도와주며 작은 짐은 일반 이사와 같이 개인이 직접 포장하게 됩니다.
  • 포장이사는 모든 이삿짐에 대하여 포장부터 시작해서 상하차까지 포함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일반 이사가 가장 저렴하며 포장이사가 상대적으로 비싼 편에 속하니 자신의 경제적 상황에 따라서 이사방식을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원룸이라고 이삿짐이 없을 것으로 생각하고 모든 짐들을 다 꺼내 놓고 보면 물건들이 굉장히 많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견적 비용 또한 받아 보고 많이 놀랄수 있습니다.



원룸 이사비용 더쿠

원룸 포장 이사라도 추가적으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내용만 꼼꼼히 챙겨도 비용절감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특수차량 이용

오피스텔과 같이 고층의 경우에는 사다리차 같은 특수차량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층수가 높을수록 견적 비용이 올라가게 됩니다.

성수기 여부

이사 가는 날이 따로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이 이사가는 날짜에 같이 이동을 하게 되면 수요와 공급의 원칙이 깨지기 때문에 반드시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사도 언제 어떤 요일에 옮직이느냐에 따라 원룸이사도 이 부분은 똑같이 적용되기 때문에 많은 고려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이사업체 선정

좋은 서비스를 갖춘 업체를 찾아야 기분 좋게 이사를 진행할 수 있으므로 짧은 시간 이사를 도와준다는 생각으로 이삿짐업체를 찾기보다는 여러 업체를 비교해 보고 후기도 검토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AS 서비스

이삿짐을 운반할때 고의든 아니든 파손에 대한 여러가지 증상들이 나타날수 있어서 미리 예상되는 문제점들을 꼼꼼히 살펴보는것이 좋습니다.

이사 관련 비용 줄이는 꿀팁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꿀팁
사다리차 가격 층, 시간대 별로 다르다?
용달이사 비용 소형, 원룸, 1톤 이사 가격 얼마까지 알아봤니?
냉장고 이사 방법 이것만 알면 이사준비 끝!
반포장이사 비용, 범위 모르고 준비하면 호구 잡힌다?

원룸 포장이사 비용 후기

원룸의 크기가 10평~15평 이내를 기준으로 한다면 포장 이사 가격은 보통 아래와 같이 예상할 수 있는데 원룸 이사를 고려하고 있다면 먼저 어떤 방식으로 이사를 할지 여러 후기를 살펴보고 결정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용달차량의 경우 가까운 거리를 가도 불러야 하기 때문에 이사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포장 방법을 먼저 생각하고 원룸 이사를 진행하면 비용절감과 안전한 이삿짐 운반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사 무료 견적

1톤 용달 이사 비용

이삿짐 용달차량만 5만원~10만원 정도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을 많은 후기에서 말해 주고 있으며 총 포장이사 가격은 약 20~30만원 정도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신의 환경에 맞게 미리 견적을 뽑아보면 더욱더 효율적으로 이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이사 관련 꿀팁 ?  ✅
이사견적 비교 할때 가장 중요시 봐야 하는 4가지
포장이사 견적비교, 이것도 모르면서 이사한다고?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꿀팁
5톤 이사비용 얼마까지 알아봤니?

원룸 이사 비용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