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삿짐 보관 비용 얼마까지 알아봤니?

👈 Click! 투표!

이삿짐 보관 비용 얼마까지 알아보셨나요? 이사라는 것이 옮겨서 들어가야만 하는 짐과 나가야만 하는 짐 등 다르게 말하면 하루에 공격과 수비가 다 이루어져야만 하는데 부득이하게 공격진 짐이나 수비진 짐 중에 하나는 보관을 해야만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이 보관소의 신세를 하루 이상 장기간 보관해야 한다면 컨테이너별로 가격대가 다르기 때문에 별도의 창고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오늘은 이삿짐을 보관하기 위해 창고나 컨테이너 등 이삿짐 보관료과 비용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견적 받기

이삿짐 보관 서비스



이삿짐 보관 서비스는 창고를 이용한 방법과 컨테이너를 이용한 방법이 있으며 1인 가구나 소형 가구의 경우는 창고를 이용하는 것이 비용적인 측면에서 유리합니다. 이 서비스는 해외에 장기체류 등 이사 시에 날짜가 맞지 않아 필요시 중간에 이삿짐을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컨테이너 보관창고 비용

창고는 컨테이너에 비해 비교적 온도나 습도 관리가 용이함에 따라 CCTV가 있는 곳도 있기에 물건을 보관하는데 보다 안심이 되어서 좋으며 컨테이너로 이삿짐을 보관하기 위해서는 컨테이너 1대를 통째로 빌려야 하며 많은 짐과 가구가 있을 경우에는 더욱 좋습니다.



이삿짐 보관 비용 클리앙

이삿짐 보관료는 일반적으로 하루 기준 약 5천 원에서 1만 원대 사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삿짐 양이 많거나 기간이 길어질 경우 비용은 높아지기 때문에 이삿짐 보관을 이용하기 전에 버릴 물건은 미리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보관료 뿐만 아니라 보관할 물건을 옮기는데도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에 이 부분까지 고려를 해야 합니다. 실제로 이삿짐 보관료보다 포장이사나 반포장 이사의 비용이 더 많이 발생하게 되어 주의가 요망됩니다.


이사 무료 견적

이삿짐 장기 보관료

유형 한달 보관 비용
1톤 창고 약 12만 원
5톤 창고 약 18만 원
5톤 컨테이너 약 30만 원

창고를 이용해서 이삿짐을 한 달이상 장기 보관할 경우에는 1톤의 경우 약 12만 원대, 5톤의 경우 약 18만 원대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반면에 컨테이너를 이용할 경우에는 5톤 기준 약 30만 원대의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삿짐 한 달 보관비용 넘어 3달 이상 장기로 갈 경우 45만 원부터 72만 원대까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런 장기 보관의 경우에는 업체와 협의하여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 관련 비용 줄이는 꿀팁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꿀팁
사다리차 가격 층, 시간대 별로 다르다?
용달이사 비용 소형, 원룸, 1톤 이사 가격 얼마까지 알아봤니?
냉장고 이사 방법 이것만 알면 이사준비 끝!
반포장이사 비용, 범위 모르고 준비하면 호구 잡힌다?

보관이사 가격 싼곳

온라인으로 무료 견적을 진행해주는 곳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곳을 이용하여 대략적인 비용 산출과 함께 이삿짐 보관료가 어느 정도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보관 업체 중에서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하며 하루 또는 한 달 이상 장기 보관 시에는 비용을 비교해 보시고 이용해야 합니다. 이삿짐 보관료와 포장이사 비용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무엇보다도 여러 업체를 비교해보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감사합니다.



원룸 이삿짐 보관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