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청소비용 원룸, 평수별 적정 가격 얼마일까?

👈 Click! 투표!

입주청소비용 원룸, 평수별 적정 가격 얼마일까요? 새집이나 헌집이나 입주를 하여 생활을 시작할 때에는 항상 입주청소를 하여 새롭게 출발한다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것이 좋으며 한번 입주청소로 결국에는 사는날 까지 한번 하고 마는것이 입주청소 인것 같습니다.  오늘은 입주하는데 소요되는 청소비용이 평당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원룸 입주청소 비용



이전에 거주하던 사람들이 생활하던 공간이기 때문에 각종 오염 물질이 있을 수 있고 신축 건물이라고 하더라도 새집증후군과 같은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위해서 꼭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노약자나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입주 청소는 꼭 신경 써서 이사 시 입주 청소는 꼭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15평 입주청소비용

입주 청소 비용은 면적이나 건물 종류, 베란다 개수 등에 따라 비용의 차이가 발생하며 통상적으로 평당 10,000~12,000원 정도 발생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지만 청소 범위 및 오염 정도, 청소 시기에  따라서 입주 청소 비용은 변동이 있을수 있으며 곰팡이 제거나 새집증후군 냄새 제거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균 값인 평단 15,000원으로 계산 했을 때 15평은 225,000원이 발생하게 됩니다. 입주 청소 비용에는 서비스 내용과 의뢰자의 요청사항 등이 반영되어 비용이 책정되게 되는데 청소 범위 및 오염 정도 등에 따라서 비용은 달라지게 되며 베란다 및 화장실, 배수구 청소, 주방 및 환풍기 청소, 바닥청소, 창틀청소 등이 포함되게 됩니다.

24평 아파트 입주청소 비용

1인 또는 2인 가구와 같이 소규모 가족 단위의 거주가 많은 18평 입주청소 가격 혹은 24평의 경우에는 입주 청소 비용으로 18~24만원 정도 볼 수 있습니다. 거주가 가장 많은 4인 가구 32평 역시 평당 1만원으로 계산하면 32만원 정도 발생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절대적인 입주청소 가격은 아니며 대략적인 평균 비용 정도로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입주청소 비용 가격 비교

보통 포장이사를 할 때도 견적을 여러 곳에서 받듯이 입주청소 또한 마찬가지로 청소 비용이 합리적인지 몇 명이서 진행하며 청소 시간은 어느 정도 되는지 등 여러 후기와 함께 꼼꼼히 검토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무료의 온라인으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곳도 많이 있기 때문에 입주청소 비용에 대한 견적 비교는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입주 청소 비용은 대략적인 비용으로 실제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정밀한 견적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 관련 비용 줄이는 꿀팁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꿀팁
사다리차 가격 층, 시간대 별로 다르다?
용달이사 비용 소형, 원룸, 1톤 이사 가격 얼마까지 알아봤니?
냉장고 이사 방법 이것만 알면 이사준비 끝!
반포장이사 비용, 범위 모르고 준비하면 호구 잡힌다?

34평 입주청소 가격

입주 청소를 한다면 가장 많이 보편적으로 검토해야 될 사항은 청소 범위와 추가 비용 그리고 청소 업체의 전문 장비 보유 여부와 AS가능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특히 청소를 한다고 했어도 내 마음에 안 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AS부분 등 사전에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청소 가격은 여러 요인에 의해서 변동이 발생할 수 있지만 대략적인 가격대를 알고 견적 문의를 하면 업체 선정시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34평 입주 청소 비용은 약 34만원부터 컨디션에 따라 달라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입주청소 이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