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이사 비용 아끼는 방법 이것만 알면 된다

👈 Click! 투표!

장거리 이사 비용 아끼는 방법 이것만 알면 된다. 일반이사와는 달리 장거리 이사에서는 거리, 이사 시간, 이사업체 등 고려할 점이 많은데 오늘은 장거리 이사가 무엇이고 또한, 이사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긴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장거리이사에는 두 가지 이사방법이 있는데 당일날 이사는 아침 일찍 이삿짐을 포장한 다음에 이사 도착지로 운송한 뒤 저녁 늦게까지 포장 해체와 정리를 진행합니다.


무료 견적 받기

장거리 이사 기간



이삿짐이 많을수록 이사시간 또한 자연스럽게 길어지게 되지만 만약 자신의 이삿짐량이 2.5톤 이내라면 당일날 이사도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5톤 이상의 이삿짐을 가지고 당일날 이사를 진행하면 시간이 촉박하여 자연스럽게 운반하다가 파손 등 예상치 못한 2차적인 피해가 따라 올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일날 급하게 이삿짐을 옮기면 이삿짐 해체 및 정리가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어서 1박 2일 이사를 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1박 2일 이사는 총 이틀 간 이사가 진행되며 첫째날 오후에는 이삿짐을 포장하여 도착지에 운송까지만 하고, 둘째날 오전부터는 이삿짐을 해체하고 정리하는 순서로 진행하면 여유있게 2차적 피해를 예방하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이사 관련 꿀팁 ?  ✅
이사견적 비교 할때 가장 중요시 봐야 하는 4가지
포장이사 견적비교, 이것도 모르면서 이사한다고?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꿀팁
5톤 이사비용 얼마까지 알아봤니?

장거리용달 비용

장거리 이사와 단거리 이사는 거리를 제외하면 비슷한 조건이지만 이사비용에서는 큰 차이를 보이는데 5톤 장거리 이사를 진행한 A고객의 이사비용이 총 180만원 인것에 비해, 5톤 단거리 이사를 진행한 B고객의 이사비용은 총 90만원이 나왔습니다.

거리가 멀어질수록 이동 시간 또한 길어지기 때문에 이삿짐을 옮기는 이사업체 직원의 인건비와 트럭 이용료를 더 지불해야 하므로 비용이 높게 책정될 수 밖에 없습니다.


이사 무료 견적

장거리 이사비용 줄이는 방법

장거리 이사비용은 이삿짐량을 줄이고 특정 이삿날을 피하면 이사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삿짐량 줄이기

장거리 이사비용을 줄이려면 이삿짐 견적을 받아본 후에 이사비용이 결정되기 때문에 불필요한 이삿짐을 정리한 뒤 견적을 받아봐야 합니다.

이사 관련 비용 줄이는 꿀팁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꿀팁
사다리차 가격 층, 시간대 별로 다르다?
용달이사 비용 소형, 원룸, 1톤 이사 가격 얼마까지 알아봤니?
냉장고 이사 방법 이것만 알면 이사준비 끝!
반포장이사 비용, 범위 모르고 준비하면 호구 잡힌다?

이사하기 좋은 날짜 피하기

손 없는 날, 주말을 앞둔 금요일 등은 이사수요가 많아서 이사비용도 함께 비싸지므로 이런 날을 피하면 장거리 이사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40km 이상을 이동하면 장거리 이사에 해당하지만 이사업체 마다 장거리 이사나 당일날 이사 혹은 1박 2일 이사를 하는 판단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견적을 꼭 받아보시고 이사를 진행해야 합니다.

장거리 이사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