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화재보험 삼성, 한화, 현대 보장 내용 핵심 비교

👈 Click! 투표!

주택화재보험 삼성화재, 한화, 현대해상 보장 내역에 대해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택화재보험은 보장내용과 보험료가 각각 아주 큰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하게 비교 분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는 주택화재보험 다이렉트의 대표인 삼성화재, 한화, 현대해상 다이렉트를 분석해보겠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가장 잘 맞는 가성비 가장 좋은 상품을 고르고 마음 편하게 집에서 지내실 수 있도록 보험에 관련한 자료는 가장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각 보험사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했습니다.

주택화재보험 보험다모아



주택화재보험

영리와 광고 목적으로 개설되지 않아 비교적 공정한 비교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보험 정보 비교 전달을 위해 개설되어진 보험다모아 비교 사이트를 참고하여 화재보험 상품 10가지를 비교 해 보겠습니다.

화재보험에 대한 총 10가지 상품을 비교한 결과 보험료 저렴한 순으로 정렬하니 한화손해보험의 상품이 가장 저렴한 상품으로 올라왔습니다. 보험료는 3,700원입니다.

하지만 화재보험은 보장내용이 크게 달라질 수 있으니 꼭 상세 내용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특성에 보장이 어느 정도 포함이 되어 있긴 하지만 상품을 가입하기 전에는 반드시 해당 보험사 홈페이지에서 보장내용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주택화재보험 삼성화재

삼성화재에서는 다양한 화재손해에 대한 보장을 해주는 화재보험이 있는데 이름은 단순하게 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보험입니다. 보험다모아에 따르면 해당 상품의 보험료는 19,900원이었습니다.

주요 보장내용으로는 ‘보험기간 중 보험에 가입한 주택의 붕괴, 침강 및 사태로 인하여 입은 손해와 화재, 폭발, 파열로 손해를 입은 경우 가입금액을 한도로 보상’ 이 있습니다.

참고로 일반적인 가입금액은 1억 원입니다. 보통 주택화재보험에는 주요 화재에 대한 보장내용 말고도 다양한 보장내용이 포함됩니다. 생활 속 위험에 대한 보장으로 12대 가전제품 고장수리비용, 일상생활 중 배상책임 등이 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 일상생활 중 배상책임 보장을 잘 사용한 경우도 보았는데 아파트의 경우 집안에 누수가 발생하여 다른 층에 피해를 주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다른 층에 대한 보상을 일상생활 중 배상책임으로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받을 수 있는 보상들은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주택화재보험 한화

한화의 주택화재보험은 3700 아파트 가정종합보험 2101입니다. 아쉽게도 아파트를 제외한 주택형태에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아파트에 거주하는 분들이 많아서 이와 같은 보험이 생긴 듯합니다.

만약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정상적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다모아에서 살펴보았듯이 3,700원의 보험료로 시작합니다. 주요 보장내용은 화재벌금 2,000만 원, 12대 가전제품 고장 수리비 100만 원 화재손해 100만 원, 임시거주비 10만 원 등이 포함됩니다.

화재 보장치고는 그리 큰 보장내용은 아니지만 보장이 크게는 필요 없고 월 보험료가 부담 없는 수준에서 가입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주택화재보험 현대해상

현대해상은 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비교한 상품에 없어서 직접 사이트에서 확인을 해 본 결과 보험료는 22,000원입니다.

주요 보장내용으로 4가지가 있으며 화재손해로 인한 재산피해에 대해 최대 2억원, 화재배상책임에 대해 대인 최대 1억, 대물 최대 10억, 가족화재벌금 2,000만원 주택임시거주비 매일 10만원 입니다.

다만 기본계약은 화재상해사망후유장해만 포함이 되고 나머지 계약들은 특약으로 구성되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원하는 보장들만 골라서 가입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택화재보험 다이렉트 3가지를 비교 분석해보았습니다. 각자의 신용에 따라 보험료는 달라질 수 있으니 자신의 상황에 맞는 보험을 꼭 홈페이지에서 보험료 계산을 직접 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보험 관련 추천 글

우체국 실비 보험 보장 내용 핵심 요약

우체국 실비 보험 보장 내용 핵심 요약

우체국 실비 보험 보장 내용 핵심 요약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실손의료비 보험은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실제 보험을 정말 꺼려하시는 분들도 실손보험 하

signedinfo.com

치매보험 상품 비교 DB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

치매보험 추천 상품 고르는 방법

치매보험 추천 상품 고르는 방법

치매 보험 추천 상품 고르는 방법에 대해 공유 드리겠습니다. 부모 또는 나의 가족들 그리고 나 역시도 시간이 지날수록 늙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늙으면서 가장 걱정되는 것이 바

signed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