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보험 상품 비교 DB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

👈 Click! 투표!

치매보험 상품 중 DB손해보험 VS 메리츠화재에 대해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B손해보험과 메리츠화재는 둘다 다이렉트 보험이 아주 잘 발달해 있는 회사로써 지금부터는 치매보험에 대하여 가격, 보장내용 등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B손해보험 간병치매보험



치매보험 상품

DB손해보험의 간병치매보험에는 간병인을 쓰는 것에 대한 보장도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DB손해보험의 치매보험도 마찬가지로 간병인 보장 내용이 커질수록 보험 가격도 당연히 올라갑니다.

DB손해보험 간병치매보험 보장내역 및 가격

DB손해보험의 간병치매보험의 보장내역에는 간병과 치매가 따로 나와있습니다.

DB손해보험 치매보험 보장내역

간병부터 살펴보면 기본 계약으로는 장기간병요양진단비가 있습니다. 가입금액은 모두 일괄적으로 500만원이며 선택보장으로는 장기간요양진단비 1~4등급이 있습니다.

경증 치매더라도 보장을 받기 위한 선택계약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치매 관련 진단금도 비슷한 내용입니다. 중증치매진단비에 대한 기본계약이 있고 경증이상 치매진단비에 대한 선택보장이 있습니다. 가입금액은 마찬가지로 500만원씩입니다.

DB손해보험 치매보험 가격

30세 남자기준으로 보장보험료가 19,615원 적립 보험료가 385원으로 합계 보험료 20,000원입니다. 50세 남자의 경우 32,000원까지 높아집니다. 치매에 대한 가격은 합계보험료에 각 3,000원만 더하면 됩니다.

따라서 30세 남자기준 23,000원 50세 남자는 35,000원입니다. 보통 보험 보장내역을 보면 갖가지 특약으로 어지러운 경우가 많은데 필수적인 부분만 넣은 것이 인상적인 DB손해보험 치매보험입니다.

메리츠화재 올바른 종합보험 치매플랜

종합보험이라는 말이 들어있어 이름부터 여러가지 보장이 들어갈 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DB손해보험의 치매보험과 비교를 하면 보장도 많고 가격도 비쌀 것 같은데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메리츠 치매보험

먼저 대표적인 보장들을 살펴보면 치매에 대한 진단비와 간병비 뿐만아니라, 수술비, 입원비를 비롯하여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에 대한 보장 범위도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메리츠 치매보험 보장내역

진단비, 수술비, 입원일당, 응급실내원비등을 특약으로 선택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치매의 경우 단계별 치매간병비를 보장한다고 하지만 특약이고 최초 1회한에서 보장이된다고 합니다.

증상은 진단 이후 90일 이상 지속되어야 한다고 하여 아무래도 일반보험에 치매플랜이 하나 붙은 것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메리츠치매보험 가격

35세 남자 기준으로 37,070원 여자는 40,980원입니다. 45세는 63,710원이고 여자는 59,490원입니다. 나이가 들어서 가입을 할수록 가격의 편차가 크며 DB손해보험은 치매관련 내용만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반면 메리츠 치매보험은 다양한 질병을 보장해주기 때문이 아닌가 추측이 됩니다.

치매에 대한 집중적인 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DB손해보험이 다양한 보장을 함께 받고 싶은 분들은 메리츠 치매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치매보험 가격 및 보장내용 등을 살펴보았으며 각 보험사와 상품에 따라 그 성격이 많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와 비교를 위해 직접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내용을 확인하시는 것이 바람직하며 치매보험에 관하여 유용한 정보들을 많이 획득할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글

요양보호사 과연 아무나 할수 있을까? (급여, 전망 총 정리)

요양보호사 과연 아무나 할수 있을까? (급여, 전망 총 정리)

요양보호사 월급, 하는 일 및 전망, 남자 요양보호사 현실등을 이번 시간에는 노령인구가 확대되면서 각광받고 있는 요양보호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양보호사 월급, 요양보

signedinfo.com

치매보험 추천 상품 고르는 방법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효과 부작용 성분 구매 후기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효과 부작용 성분 구매 후기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가격 효과 부작용 성분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릎에 좋다고 소문난 호관원 프리미엄의 가격, 효과, 부작용, 구성 성분, 구매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signed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