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카뱅 주담대 주택담보대출 오는 22일 실시

👈 Click! 투표!

카카오 카뱅 주택담보대출 일명 주담대를 실시한다는 속보가 나왔습니다.

22년 2월 10일 카카오 뱅크 측에 의하면 카카오 뱅크에서 곧 주택담보대출 상품을 소개한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카뱅 주담대 100% 비대면 실행

카카오 뱅크의 모든 상품은 비대면으로 실행이 될 예정이며, 주담대 상품이 새로이 출시됨에 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출처: 카카오뱅크, 카뱅 주담대

21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에서 취급하는 주담대 상품이 어떠한 방향성을 갖고 가는지 소개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내용으로는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주담대 출시 알람을 신청하는 고객에게 출시 알람이 발송되게 되며, 해당 내용을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카카오 뱅크 주택담보대출(주담대) 과연 시중 은행과의 차별점이 있을까?

요즘 부동산 분위기가 뜨거운 만큼 주택담보 대출을 받기가 사실상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카뱅측에서 카뱅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시중에 있는 은행 앱을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시중 은행 앱 모두 주담대를 진행할때 비대면이 가능합니다. 즉, 시중 은행의 경우 비대면, 대면 모두 가능한 상태이고 카카오 뱅크 측은 비대면으로만 진행하는 것이 과연 경쟁성이 있겠느냐 라는 반응도 나옵니다.

아마도 카카오 뱅크 측에서 금리를 시중 은행보다 낮추는 방향으로 가지 않겠냐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카카오 뱅크 측에서 오피셜한 주담대 내용이 나오면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