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공 해커톤] 삼성전자에서 주최하는 2020 빅스비 해커톤!

👈 Click! 투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삼성전자와 서울대에서 주최하는 2020 빅스비 해커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건 아래 내용 확인해주세요~



 

[신청링크] https://forms.gle/VdUk1o3pBmUAFe6G7 (1월 19일 신청 마감)
해커톤 날짜 : 2020년 1월 21일(화요일) 해커톤 시간 : 9:00 ~ 18:30 해커톤 장소 : 삼성전자 서울대 공동연구소 해커톤 주제 : 빅스비 디벨로버 스튜디오를 활용한 빅스비 캡슐 개발 및 캡슐 발표 세부 주제 :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쓸 수 있는 빅스비 캡슐 참가 가능 대상 : ULUG 회원 및 중앙대학교 학생 그리고 타 대학교 학생 2020년 2월 졸업생은 1월까지는 재학생이기 때문에 참가 가능합니다. 최대 팀원 : 4인 참가 제한 인원 : 최대 10팀 또는 30명으로 참가 제한 (선착순) ———
안녕하세요 Bixby Crew 2기 ‘하이 네스넥’ 입니다! 2020 Bixby Hackathon에 대해 <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또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오픈 카카오톡 방을 통해 편하게 질문 해주시면 됩니다 🙂
? 일정 및 장소 ??1월 21일 ( 09:00 ~ 18:30) : 삼성전자 서울대 공동연구소
? 해커톤 주제 ??해커톤 주제 : 빅스비 디벨로버 스튜디오를 활용한 빅스비 캡슐 개발 및 캡슐 발표 ??세부 주제 : 당신의 일상 생활에서 쓸 수 있는 빅스비 캡슐
? 해커톤 참가 가능 대상 ??ULUG 회원 및 중앙대학교 학생 그리고 타 대학교 학생 2020년 2월 졸업생은 1월까지는 재학생이기 때문에 참가 가능합니다.
?해커톤 구성 하루의 개발 기간을 가지고 집중하여 하나의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행사입니다.
다만, 미리 어느 정도 개발을 해 오셔도 되지만 타 대회(이전 캡슐 챌린지) 및 마켓플레이스에 제출되지 않은 작품이어야 합니다.
이번 해커톤의 경우 1월 21일 오전 9시부터 18:30까지 당일 행사로 진행됩니다.
최대 4인이 팀을 이루고 ‘일상 생활’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빅스비 캡슐을 완성하고 발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해커톤을 진행하면서 ‘협업의 중요성’을 깨닫고 한번에 오랜 시간 코딩을 하면서 ‘끈기’를 기를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해커톤을 진행 하는 이유는 해커톤을 참여함으로서 얻을 수 있는 실력 향상이 매우 여러분께 도움이 되며 여러분이 요즘 핫?한 빅스비 캡슐을 한 번 만들어보는 것이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부디 이렇게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상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품 목록은 행사 당일 공개 !!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https://open.kakao.com/o/gJRgcaRb
[신청링크] https://forms.gle/VdUk1o3pBmUAFe6G7 (1월 19일 신청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