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농수산 소고기 한우 참치 내돈내산 후기

👈 Click! 투표!

태화 농수산 소고기인 한우를 주문해서 먹어본 후기에 대해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태화농수산이 가성비 소고기 업체로 현재 유명해지고 있는데, 가격대비 먹을만 한지에 대해 직접 먹어보고 작성 하였습니다.

태화농수산 한우



태화농수산

태화 농수산 소고기 가격을 본 순간 이게 한우가 맞는지 의문점이 드실겁니다. 하지만 한우가 확실합니다. 그 이유는 전국 약 35만명 회원이 선택한 농수산 식품이기 때문입니다.

태화 농수산은 제철 먹거리를 중간 유통 과정 최소화를 통해 도매가로 소고기, 한우, 태화 농수산 참치 등을 즐길 수 있기에 저렴한 가격을 자랑하는 것 입니다.

태화농수산 한우 가격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아시겠지만, 100g에 3000원에서 7000원 수준으로 수입산 소고기만큼이나 저렴함을 자랑합니다. 부위별로 가격이 다르다는 것은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태화농수산 위치

태화 농수산 사업자 주소로 울진의 경우 경상북도 울진군 기성면 망양로 29이며, 대전의 경우 대전시 유성구 봉명동 547-2 조이락빌딩 603호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10-2035-0131이며, 이메일로 문의하고 싶으신 경우 [email protected]으로 문의주시면 되겠습니다.



태화농수산 한우 후기



태화농수산 리뷰 중 한우를 직접 시켜먹은 분들이 남긴 리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이미지는 태화 농수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태화농수산 후기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