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포뮬러 당노톱 식후 혈당 케어 효과 있을까?

👈 Click! 투표!

트루포뮬러 당노톱 식후 혈당 케어 효과 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트루 포뮬러 면역 비타민 유명한 제품 3가지로 비아노스, 위톱, 그리고 오늘 말씀드릴 당노톱입니다.

당노톱이란 혈당 케어 건강기능식품으로써 혈당 건강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오늘은 당노톱의 성분부터 후기 및 부작용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당노톱 효능



트루포뮬러 당노톱

트루포뮬러 당노 톱 회사 출시된 혈당 케어 건강식품으로써 아래에 해당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주로 혈당에 관련되어 있으나 아래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당노톱이 주는 효과를 함께 살펴보셔서 복용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 혈당 건강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
*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
* 혈당 건강을 챙기시려는 분
* 회식이 잦고 생활 습관이 불규칙적이신 분
* 식후 당수치가 높으신 분
* 정상적인 면역 기능이 필요하신 분
* 정상적인 엽산 대사가 필요하신 분

당노톱 성분

당노톱의 경우 다양한 주원료와 부원료로 구성되어 있어 혈당 관련해서는 다양한 효과들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는 성분들을 참고하시고 특히 알레르기 등이 있는분들은 본인에게 맞지 않는 성분들이 있는지 확인하셔서 복용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바나바잎 추출물

열대지방에서 자생하는 바나바잎 추출물은 이미와 이취가 없고 고유의 향미가 있는 황갈색 분말로써 동남아에서는 그 잎을 달여 마셨는데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기능성 성분입니다.

비타민 B군

적절한 운동과 적당한 움직임의 경우 우리의 일상생활 속에서 활력을 줍니다. 비타민 B군은 수용성 비타민으로써 우리 몸에 필요한 만큼 흡수되는 영양소로 활력을 찾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영양소입니다. 그 종류로는 비타민B1, B2, B6, B12가 있습니다.

아연

아연은 필수 미량 영양소중의 하나로써 우리 생체 내 200여 종 이상의 여러 효소에 반응하고 관여하는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특히 DNA와 RNA 등 핵산의 합성에 관여하여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돕는 영양소로써 면역 체계의 유지에 필수적인 요소로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줍니다.

셀렌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은 세포를 보호함으로써 신체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영양소입니다.

부원료

위의 4가지 중요한 주원료 외에도 비타민C,차가버섯 추출분말,뽕나무 잎 추출분말,상황버섯 추출분말,버섯 혼합 추출분말,우엉 농축분말,야채 혼합 농축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혹시라도 해당 성분들을 확인하셔서 특정 성분 등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꼭 참고하셔서 복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당노톱 복용법

습기가 적고 직사광선을 받지 않은 실온에 보관하시면서 제품 내 별도 표기일까지 1일1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당노톱 부작용

트루포뮬러 당노톱의 경우에도 비아노스와 위톱 제품과 같이 아직까지 큰 부작용이 나타나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유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로 제품을 만들었기 때문이지만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는 주의사항 등을 지키지 않고 복용하시면 소화기관 관련 혹은 두통과 같은 가벼운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당노톱 가격

트루포뮬러에서 만든 당노톱의 경우 쿠팡,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위메프 등에서도 판매 중인 제품으로 손 쉽게 제품 가격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가 찾아본 결과 트루포뮬러 당노톱 500mg 60정 기준 34,620원에 판매 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당노톱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