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포뮬러 위톱 얼마나 먹어야 위염 증상 완화될까?

👈 Click! 투표!

트루포뮬러 위톱은 위에 특효를 보이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합니다. 트루포뮬러 회사 는 위톱을 만든 업체이며 이 외에도 비아노스, 비아노스 맥스, 당노톱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드는 회사이죠.

그중에서도 위 건강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위톱 효능 및 복용법외에도 후기와 부작용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루포뮬러 위톱



트루포뮬러 위톱

평소에 위 건강이 안좋으셔서 걱정이신 분들에게 좋은 영양제로써 아래에 해당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위 점막을 보호할 수 있는 원료인 스페인감초추출물을 함유하여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트루포뮬러 위톱이 필요하신 분들로써 참고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 불편한 위 때문에 삶의 활력을 잃어버리신 분
* 평소에 잦은 스트레스로 인해 위가 불편하셔서 소화가 안되시는 분
* 평소 몸 상태에서 위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 위 점막의 보호가 필요하신 분
* 과식 및 불규칙한 식사로 인해 속이 더부룩하신 분
* 평소 인스턴트 음식과 짜고 매운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섭취하시는 분
* 잦은 회식으로 속이 불편하신 분
* 헬리코박터균이 아이에게 옮길까 걱정이신분

위톱 효과

트루포뮬러가 위에 좋다는 것은 위의 내용을 통하여 확인하셨을 것입니다. 어떤 성분들이 들어있길래 위 점막을 보호해주고 위 건강에 도움을 주는지 트루 포뮬러 효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열거중인 성분 외에도 전성분을 확인하셔서 혹여라도 본인에게 맞지 않는 성분들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복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스페인 감초 추출물

식약처로부터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의 증식을 방해하고 위 점막을 보호하여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증받은 성분입니다.

스페인 감초 추출물을 사용한 인체시험 결과 헬리코박터균의 음성 판정률이 유의적으로 증가하였으며 기능성 소화장애 NDI 총점이 개선됨을 확인하였습니다.

섭취량  스페인감초추출물 150mg
대상자 기능성 소화불량 (만 18세 ~ 65세) 50명
섭취기간 30일
결과 섭취 후 기능성 소화장애에 대해 종합적인 개선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섭취 15일 이후 소화장애 개선 확인

비타민A

어두운 곳에서 시각의 적응을 위해 필요하고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비타민 A의 알데히드 형태인 레티날은 눈의 간상세포에서 단백질인 옵신과 결합하여 로돕신을 형성하며 이것은 약한 빛을 감지할 수 있어 어두운 곳에서는 필수입니다.

위톱은 이러한 비타민 A를 단, 2정으로 1일 섭취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E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체내에서 발생하는 활성산소에 대항할 능력이 줄어들게 돼서 항산화 영양소의 체내 보유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비타민E는 지용성 비타민으로써 세포막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하며 활성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비타민입니다.



비타민K

혈액의 응고와 뼈의 구성에 도움을 주는 지용성 비타민으로써 비타민 K1은 시금치와 같은 녹황색 채소나 해초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K의 경우 불규칙하거나 부실한 식습관이 있는 분들의 경우에는 충분히 섭취할 수 없는데 위톱의 경우 단, 하루 2정으로 1일 섭취량의 100% 섭취가 가능합니다.

판토텐산

판토텐산이란 우리 몸에서 에너지원으로 변환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써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며 부족해진 활력을 채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또한 하루 섭취량의 100%를 위톱 2정으로 충족할 수 있습니다.

아연

아연은 면역 체계의 필수적인 요소로써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써 대사과정이나 반응 조절과 같은 생체반응에 관여하며, 특히 DNA와 RNA 등 핵산의 합성에 관여하여 면역기능을 돕는 영양소입니다. 아연은 위톱으로 1일 섭취량의 129%까지 섭취가 가능합니다.

다양한 부원료

위 7가지의 주원료 외에도 양배추 농축액 분말, 브로콜리 추출물 분말, 당근 농축분말, 생강 추출물분말, 케일 동결건조분말, 부추 착즙액분말, 매실 농축액분말, 토마토 추출물분말 등의 부원료가 들어있으며 본인에게 맞지 않은 영양소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두드러기, 알레르기 등 확인 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위톱 복용법

1일1회, 1회 2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따로 시간이 정해진 것은 아니니 원하시는 시간에 자유롭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트루 포뮬러 위톱 부작용

트루포뮬러의 경우 아직까지는 큰 부작용이 발견되지 않았지만 정해진 섭취량을 넘어선 과다복용 시에는 가벼운 소화기관계 부작용 및 두통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래 표를 참고하셔서 복용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특정질환(알레르기 체질 등)이 있는 분들은 섭취에 주의
항응고제와 관련된 약물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 후 복용
영유아,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의 경우 섭취에 주의
이상사례 및 부작용 발생 시 전문가와 상담

위톱가격

위톱 가격으로는 개월수에 따라 다르게 형성되어 있는데 아래 표로 정리를 하였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월 가격
1병 (1개월) 28,900원
2병 (2개월) 56,800원
3병 (3개월) 83,700원
6병 (6개월) 167,400원
12병 (12개월) 334,800원


위톱복용후기

트루포뮬러 위톱 후기 아래 유튜브에 별점으로 잘 나타나 있으니, 해당 링크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