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늄 안경테 브랜드 브리즘 추천하는 이유 (내돈내산 후기)

👈 Click! 투표!

티타늄 안경테 브랜드 브리즘 추천하는 이유에 대해 작성해보겠습니다. 브리즘 안경점은 3D 프린팅 기계를 통해 내 얼굴 형에 맞는 안경을 제작할 수 있는 안경점입니다.

사람의 얼굴을 생각해보면 눈, 코, 입 그리고 귀까지 모두 다르게 생겼습니다. 그런데 같은 사이즈로 제작된 안경을 착용하는게 맞을까요? 브리즘 안경의 모토는 ‘모두 다른 얼굴엔 모두 다른 안경이 필요하다’ 입니다.

티타늄 안경테 추천



티타늄 안경테

하루 약 16시간을 착용하는 안경이 너무 무거워, 나의 콧대를 짓누르는 느낌 느껴보신 적 있으신가요? 하루 일과를 마치고 안경을 벗은 순간 코위에난 안경 받침대 자국 본 적 있으신가요? 이러한 분들이 고민하시는 분이 안경알 축소를 통해 안경 무게를 가볍게 만들어야겠다 라고 생각하실겁니다.  하지만 우리 얼굴은 예민해서 단 몇 g의 차이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데, 단순히 안경알 축소만으로 가볍다라고 느낄 수 있을까요?

티타늄 안경테 장점 바로 가볍다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탄성이 있다는 것 입니다. 내가 일부로 망가뜨리려고 휘지 않는 이상, 일정 구부림은 견딜 수 있게 제작되는 것이죠. 이렇게나 좋기 때문에 티타늄 안경테 가격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티타늄안경테 단점 있다면 일반 안경테보다는 비싸다는 것이겠죠. 그래서 저렴한 가격에 착용할 수 있는, 티타늄 안경테 후기 좋은 브랜드로 브리즘을 선정해보았습니다.

브리즘 안경

브리즘 안경 클리앙 의하면 국산 티타늄 안경테 브랜드 브리즘은 오직 단 한 사람만을 위해 제작되는 안경입니다. 이는 세계최초 티타늄 맞춤 안경이라고 합니다. breezm 매장은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이는 나에게 맞춤형 안경테를 고르고, 안경알을 선택하는 상담하는 시간이 짧으면 30분에서 길게는 1시간까지 걸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3D 프린팅을 통해 내 얼굴 수치 데이터화 작업

혹자는 무슨 안경 하나 맞추는데 그렇게 오래걸려? 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보면 365일 24시간 중 잠자는 시간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을 함께하는 안경인데, 대충 고르실건가요? Breezm에서는 각 개인 얼굴에 최적화된 안경을 3D 기술을 통해 설계하고 제작합니다.

티타늄 안경테 브리즘 안경 제작 기간



브리즘 안경테

브리즘 나무위키 통해 제작 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더라고요. 브리즘 안경은 안경원에 있는 테에 안경알만 맞추어 나오는게 아니라 오직 나만을 위한 안경을 제작하기 때문에 약 2주라는 시간이 소요되게 됩니다.

3D 모델링을 통해 데이터화 된 나의 얼굴을 토대로 3D 프린팅 기계로 안경을 제작합니다. 그 후 안경 표면을 부드럽게 만들고, 고객이 선택한 안경 색상으로 염색을 하면 마무리되는데, 마지막으로 조립/검수를 진행하고 주문한 매장에 도착하기까지 14일 정도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브리즘 안경 가격

브리즘 안경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 되는 부분이 매장에서 받는 서비스들이 티타늄 안경테 가격에 포함된다는 점 입니다. 3D 모델링 기계를 통해 나의 얼굴 크기, 넓이, 콧대 높이, 양쪽 귀 생김세에 대해 수치화 하는 작업부터 안경알 선정하는 것까지 포함하여 브리즘 가격 178,000원입니다.

여기서 브리즘 안경알 가격 추가하게 되면 비용 추가가 발생하게 됩니다. 안경 알은 외국 제품 2가지(니콘, 자이스)와 국산 제품 1가지 중 선택을하시면 되는데, 클리어뷰를 선택할 경우에 외국제품과 국산제품이 큰 차이점을 보인다고 합니다.



자이스 클리어뷰

저의 경우 자이스 클리어뷰를 선택하였습니다. 이는 안경의 굴곡을 최대화하여 시각적으로 거슬림 없게 해주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국산 제품으로 하게 되면 저렴합니다. 하지만 자이스 클리어뷰보다 볼 수 있는 시각률이 약 30%정도 떨어진다고 합니다. 한번 하게 되면 3년정도는 착용하게 되는데 기왕하는거 좋은거 하자는 생각으로 저는 자이스로 선택하였습니다.

브리즘 안경알 가격

자이스 클리어뷰를 선택한 저의 안경알 가격은 140,000원입니다. 만약 국산 제품으로 진행하면서 클리어뷰를 제외하면 40,000원에 하실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저는 티타늄 안경테, 안경알을 포함한 브리즘 안경 가격 총 318,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브리즘 가격
티타늄 안경테 178,000원
자이스 클리어뷰 안경알 140,000원
총액 318,000원


브리즘 후기

내 얼굴을 3D 모델링 기계를 통해 수치화하고, 수치화 된 데이터를 통해 만들어진 안경인 브리즘 안경 단점 있을까요? 아래 유튜브를 통해 확인해 보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