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 적금, 예금 특판 정보 받기!

👈 Click! 투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적금, 예금 특판 정보를 받아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핀다 예적금 특판 정보



우선 핀다로 접속해주세요! 접속 후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타 사이트와 다르게 별도의 정보를 요구하지 않고 이메일만 적으면 돼서 정말 편하고 좋아요!

회원 가입을 마치고 나면, 적금 예금에 대한 특판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해보겠습니다!

 





 

특판 탭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특판 탭에서 다시 특판을 누르시면 각종 은행에서 제공하는 적금, 예금 상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위 이미지 벨 버튼을 누르면!

 



핀다측에서 가입했던 메일로 제가 원하는 항목에 대해서 새로운 특판 상품이 나올때 메일로 알려준답니다!ㅎㅎ

이제 일일이 확인할 필요 없이 핀다 측에서 보내주는 메일만으로 특판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지 않나요?

저금리 시대에 조금이라도 높은 수익을 찾기 위해 여러 은행 발품 팔지 마시고! 핀다를 통해 간편하게 소식 받아보세요! ㅎㅎ

카카오뱅크 적금 특판 8.0%

이벤트 종류 구분 내용
특별금리 최대 8% 이벤트 내용 ▷혜택 : 5% 금리쿠폰 제공
▷대상 : 선착순 1,0000명
참여방법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풀고 금리 쿠폰 받기
30만개 깜짝선물 이벤트 내용 ▷혜택 : 황금주화부터 맥북프로 등 다양한 경품 지원
▷대상 : 추첨선물
참여방법 카카오뱅크 홈화면에서 라이언이나 춘식이 내려오면
황금주화 10돈 이벤트 내용 ▷혜택 : 춘식이 황금주화 24k 1돈
▷대상 : 200명 추첨
참여방법 아직 카카오뱅크를 사용하지 않는 지인을 초대하고 지인이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들면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황금주화 지급
5원 가져오면
5만원
이벤트 내용 ▷혜택 :  5만원 지급
▷대상 : 1,000명 추첨
참여방법 오픈뱅킹을 통하여 카카오뱅크 계좌를 연동하여 5원이상 이체
모두와 함께
스타벅스 커피
이벤트 내용 이벤트 소식 공유시 스타벅스 쿠폰 1만명 추첨
참여방법 이벤트 소식 SNS 공유하기

카카오뱅크 출범 5주년을 맞이하여, 무려 8% 적금 특판 상품이 나왔다고 합니다. 원래 기존에 운영하던 3.0%에 5.0% 추가 금리 쿠폰을 제공받기 때문에 쿠폰을 다운 받아 적용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신한은행 쏠만해 적금 5.0%

신한은행 비대면 가입 전용 상품인 쏠만해 적금 상품이 기존 이율 연 1.5%에 우대금리 3.5%가 추가되어 연 5.0% 특판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우대금리 3.5% 받기 위해서는 ‘신한 SOL 신규/휴먼회원’ 분들만 가능하며, 기존 신한 SOL 회원이라고 할지라도 올 1월 1일부터 로그인 이력이 없다면 가입 대상자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신한은행 적금특판 정보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우체국 신한 우정 적금 8.95%

우체국과 신한카드가 콜라보하여 만들어진 우정 적금은 기본 금리 1.9%와 우대금리 0.45% 그리고 신한카드에서 정한 특별 리워드 조건에 만족할 경우 연 6.6%가 추가되어 최대 금리 8.95%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