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3분만에 최대 한도 최소 금리 실행하기

👈 Click! 투표!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들어보셨나요?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소액 대출로 직업이 없으신 분들도 핸드폰만 있다면 간편하게 대출을 실행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는 하나은행 앱인 하나 원큐에서 비대면 스크래핑 서비스를 통해 필요한 서류를 알아서 유관부서에 요청하여 수집한 후 대출 가능인지 확인하기에 아주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대출 서비스입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에서 받을 수 있는 소액 대출인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이 어떠한 조건에 의해 대출 가능 조건을 판단하는지, 그리고 최대 한도와 최소 금리는 얼마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대상

하나은행 소액 대출 상품인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대출 상품입니다. 하나은행은 금융사들 중 가장 안전하다고 불리는 1 금융권입니다.

보편적으로 1 금융권에서는 저신용자들에게 대출 실행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신용 점수가 낮으신 분들은 금리가 비쌈에도 불구하고 2 금융권이나 캐피털 쪽에서 대출금을 빌리게 되죠.

그러나 하나은행 소액 대출 상품인 비상금 대출은 무직자에게도 대출금을 빌려주고 있습니다. 이는 서울보증보험에서 채무자에게 보증을 서주기 때문입니다.

만약 채무자가 하나은행 측에 돈을 빌려놓고 갚지 않을 경우 서울보증보험에서 하나은행 쪽에 대신 돈을 갚아주기 때문에 하나은행에서는 손해 보는 장사는 아니게 됩니다. 서울보증보험이라는 안전장치가 있기 때문이죠.

따라서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은 소득 증빙이 어려운 프리랜서나, 무직자 분들이 급전이 필요하실때 실행하면 좋은 대출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한도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한도는 최소 50만 원부터 최대 300만 원까지입니다. 대출을 실행하는데 신용 점수가 낮아도 가능하지만, 신용 점수에 따라 빌릴 수 있는 금액의 차이는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금리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금리는 변동 금리를 기조로 합니다. 연 5.898%를 기반으로 국가 정세에 따라 변하게 되며, 가산금리와 우대금리 혜택을 받으실 경우 금리가 감면될 수 있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기간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상환 기간은 1년이 되며, 최대 10년까지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연장을 하실 때는 하나은행 자체적으로 대출이 가능한 사람인지, 대출 이자를 연체하지는 않았는지 등 재심사를 거치게 되고 이를 통과해야만 대출 연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상환 방법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은 만기 일시상환 방법을 채택합니다. 만기일시상환 방법이란 매월 대출 금액에 의해 발생하는 이자만 매월 납부하다가, 대출 만기 일정 도래 시 대출 원금을 한 번에 상환하는 방식을 일컫습니다. 따라서 매달 원금까지 상환하는데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이용하기 더욱 적합한 상품이지요.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중도상환 수수료

하나은행에 있는 소액 대출 상품인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되는 상품입니다. 이 말은 대출금을 얼마를 빌려도, 얼마를 중간에 상환해도 중도 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원하는 금액을 원하는 기간동안 사용하고 원하는 날짜에 갚아도 되는 상품이지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상품은 하나은행 앱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 스토어에서 하나 원큐 앱을 다운받으시고, 대출 상품 탭에서 진행하시면 단 3분만에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외 소액 대출 List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이 다 좋은데 최대 대출 금액이 300만 원 밖에 되지 않습니다. 또한 가산 금리와 우대 금리를 받지 않게 되면 약 5%가 넘는 금리가 산출되게 되어, 이 부분이 부담되시는 분들도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따라서 하나은행에 있는 비상금 소액 대출 이외에 타 금융사에서는 어떠한 상품이 어떠한 조건으로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대출 500만 원 미만 상품 살펴보기

1 금융권 비상금 소액 대출

은행 상품명
토스뱅크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국민은행 KB 비상금 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 대출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

1 금융권이라고 하면 많은 은행들이 있지만 제가 알아본 대표적인 1금융권 은행은 토스 뱅크, 카카오 뱅크, 케이뱅크, 국민은행, 신한은행입니다. 각 은행별로 대출 조건이 상이하긴 합니다. 구체적인 대출 조건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이자 금리별 얼마까지 낼까?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이자 금리별 얼마까지 낼까?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들어보셨나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최고의 무직자 대출상품 중에 한 가지로 무직자분들이 가장 적극적으로 신청을 해야 하는 대출상품입니다. 그래서

signedinfo.com

무직자 대출 우리은행 최대한도, 금리 핵심 요약

무직자 대출 토스 뱅크 출시, 금리와 한도 간단 요약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출시, 금리와 한도 간단 요약

무직자 대출 토스뱅크 출시가 된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을 총정리하여 모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더해 토스뱅크 무직자 대출을 대체할 만

signed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