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최저 금리로 최대 한도 받는법

👈 Click! 투표!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상품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이 글 하나만 정독하시면 현재 무직자라도 필요한 자금을 반드시 해결할 수 있는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은 현재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핀크 생활비대출이 있습니다. 참고로 기존에 있던 ▲이지페이론의 경우 판매가 중단된 상품으로 현재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의 특징은 비대면·무서류로 모바일 앱 등을 통해 쉽고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무직자라도 금리 및 신용점수에 유리한 1금융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대출 승인 여부를 미리 걱정하지 말고 일단 신청부터 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중에 가장 먼저 소개해 드릴 상품은 하나원큐 비상금대출로써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돈을 빌리는 사람의 보증을 서준다는 것입니다.

즉, 돈을 빌려간 사람이 ‘하나은행’에 돈을 갚지 않으면 ‘서울보증보험’이 대신 책임을 져준다는 것이므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이렇게 ‘서울보증보험’이 무직자분들의 부족한 소득 및 신용을 메꿔주기 때문에 대출 승인률이 매우 높습니다.

결론적으로, 대출승인의 핵심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서를 발급하여 돈을 빌리는 사람의 보증을 서주는지 여부인데 무직자라도 장기간 연체기록 등만 없다면 보증서 발급이 원활하게 이뤄지고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만 된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 연 5.896% 수준에서 고객별로 차등 적용하는 대출금리
  • 만기 시 심사 후 연장이 가능한 1년짜리 대출기간
  •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만기일시 상환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언제든지 원금을 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상환

대출조건을 미리 알아두면 좋은 것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한도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대출금을 상환했다가 다시 꺼낼 쓸 수 있는 강력한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이자도 매일매일 실제 사용한 금액 만큼만 이자를 지불하면 되기 때문에 대출고객에게 매우 유리한 방식인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3분만에 최대 한도 최소 금리 실행하기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3분만에 최대 한도 최소 금리 실행하기

하나 원큐 비상금 대출 들어보셨나요?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소액 대출로 직업이 없으신 분들도 핸드폰만 있다면 간편하게 대출을 실행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는 하나은행 앱인 하나 원

signedinfo.com

핀크 생활비대출

핀크 생활비대출은 하나은행 자체 상품은 아니고 핀테크 기업인 ‘핀크’와 협약하여 함께 출시한 상품으로 이 상품의 특징은 SKT의 통신요금 납부내역 등을 기반으로 산출한 ‘T스코어’를 대출심사에 활용합니다.

‘핀크’라는 기업 자체가 “하나금융그룹 × SKT” 합작회사이기 때문에 본인이 SKT 통신사를 연체 없이 잘 이용하고 있다면 핀크 생활비대출을 좀 더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T스코어’는 핀크 앱에 접속하면 ‘T스코어 조회’ 메뉴에서 쉽게 확인이 가능하여 본인의 점수가 궁금하신 분들은 대출 신청 전에 미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이 대출은 SKT 고객이 아니더라도 승인률이 높은 편이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핀크 생활비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 ~ 최대 500만원
  • 최저 연 3.917% ~ 최고 연 14.137%의 대출금리
  • 최장 5년 대출기간,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핀크 생활비대출은 핀크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절차는 다음과 같은 경로를 통해 간단하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핀크 앱] 실행-메인 화면 하단에 [대출] 선택-대출상품 화면으로 이동하면 화면 중간에 [번개대출] 항목에서 [핀크 생활비대출] 선택-본인인증 후 앱 안내절차에 따라 대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무직자 대출 타 금융권 추천 상품

무직자 대출을 취급하는 타 금융권 상품을 1금융권, 2금융권 그리고 대부업까지 어떠한 상품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문단 후미에는 무직자 대출 은행사별 최대 한도가 얼마인지 적어둔 링크를 공유해드릴 예정이니 해당 링크를 참조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금융권 무직자 대출

대출을 이용할 때는 이자비용등을 고려하여 최대한 1금융권 대출 상품부터 이용해야 한다는 것은 이미 많은 분들도 알고 있듯이 최근에는 하나은행 이외 다른 1금융권 시중은행에서도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통신등급 대출인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대출심사 시에 대출 고객의 소득 및 신용을 거의 평가하지 않는 상품입니다. 소득 및 신용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무직자분들이 이용하기 좋은 대출상품이지만 대출 심사 시에 고객의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 내역 등을 평가합니다.

따라서 핸드폰 요금 등을 연체한 적이 있다면 오히려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를 뒤집어 생각한다면 소득 및 신용이 낮다고 하더라도 핸드폰 요금 등만 잘 납부해 왔다면 무직자라도 대출 승인률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저신용 무직자도 적극적으로 신청할 필요가 있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의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출한도는 50만원 ~ 300만원
  • 연 4.62% ~ 5.62%의 대출금리
  • 3년짜리 대출기간, 원리금균등 상환방식으로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무직자도 승인률이 높은 1금융권 대출이 많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2금융권 고금리 대출부터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1금융 무직자 대출상품이 많이 있으니 자기에게 맞는 대출상품을 선정하여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비상금 대출 은행별 최대 금액 실행받기

2금융권 무직자대출

무직자 대출 중에 이용할 1금융권 상품이 없다면 2금융권 무직자대출을 이용해야 하는데 2금융권 상품은 1금융에 비해 승인률은 높지만 아시다시피 금리는 다소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물론 신용점수 부분에서도 부정적인 영향이 크다는 점은 미리 인지하시고 이용을 하셔야 합니다. 다만, 최근에는 대형 저축은행을 중심으로 1금융권 대출상품의 조건에 버금가는 좋은 조건을 제시하는 상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젊은 층에서 인기가 많은데 대표적으로 ‘SBI저축은행’에서 판매하는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이 있습니다. 이 상품의 세부적인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출대상은 만 20세 이상이면서 NICE 361점 이상인 고객으로써 대출한도는 최대 500만원
  • 연 6.9% ~ 16.5%의 대출금리와 1년~3년 짜리 대출기간
  • 원리금균등 또는 원금균등의 상환방법,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NICE 361점 이상만 된다면 직업·소득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이 점수는 신용등급제 기준으로 최하위 등급인 10등급에 해당하는 점수로써 신용이 제일 낮은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그래서 거의 모든 무직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지만 2금융권 대출임에도 불구하고 금리가 저렴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청도 SBI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사이다뱅크’ 앱을 통해 비대면·무서류로 신청이 가능하며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2금융권에는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이외에도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정말 다양하게 있으니 본인에게 가장 유리한 대출을 빠르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부업체 무직자대출

대부업체 대출은 단기간에 상환할 자신이 있는 분들만 이용을 하는 것이 좋으며 무직자라도 고금리 대부업체 대출까지는 이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사회초년생들이나 대출 경험이 부족한 분들은 ▲정식등록 대부업체 ▲불법 사금융 업체(사채업체)를 잘 구분하지 못하고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불법 사금융 업체로부터 폭력 등의 불법 추심의 피해를 입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대부업체를 이용할 때는 대부업 법을 준수하는 정식등록 대부업체를 통하여 안전하게 대출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정부지원 무직자대출

저소득·저신용 서민은 대출을 알아보기 전에 가장 먼저 정부지원 대출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저소득·저신용 서민의 부족한 부분을 정부기관 등이 보완하여 은행에서 대출이 잘 되도록 도와주기 때문이지만 서민을 위한 정부지원 대출이라고 하더라도 대부분의 상품은 소득증빙을 어떤 식으로든 요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대출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니 신청자격을 확인한 후 본인이 해당이 된다면 가장 먼저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신협 햇살론 대출 한도 금리 핵심 요약

신협 햇살론 대출 한도 금리 핵심 요약

신협 햇살론 들어보셨나요? 저소득·저신용자를 위한 정부지원 대출중의 하나인 신협 햇살론에 대하여 오늘은 알아보고자 합니다. 기본적인 자격조건만 충족한다면 승인률이 매우

signedinfo.com

마무리

이번 시간에는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관련 모든 내용을 소개해 드렸으며 추가로 궁금한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학생, 직장인 햇살론 대출 한도, 금리 총정리

대학생, 직장인 햇살론 대출 한도, 금리 총정리

햇살론 대출 들어보셨나요? 대학생 대상으로 하는 대출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대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이번 문

rentcar4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