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당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이거면 식후 혈당 케어 끝!

👈 Click! 투표!

호당원 프리미엄 가격 및 효과 핵심만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호당원 건강기능식품은 식후 혈당 상승을 케어하는 제품입니다. 식후 혈당 수치가 140미만일때는 정상으로 분류되며, 140~199까지는 당뇨 전 단계 그리고 200이상일 경우 당뇨병으로 구분됩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있길래 식후 혈당을 잡아줄 수 있는지, 본 제품만으로 완벽히 케어할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호당원 프리미엄

평상시 내 혈당은 괜찮다가 식후만 되면 치솓는 혈당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계시지는 않으신가요? 호당원에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30여가지 부원료를 함유하여 식후 혈당을 잡아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 일반식품
법률 건강기능식품법 식품위생법
제조허가 식품의약품 안전처 (허가제) 시/군/구청 (신고제)
표시 사전심의 O X
GMP 인증 O X
기능성 인정 O X
부작용 관리 O X
차이점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 및 가공한 식품 전통적으로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 식품들

혹자는 일반식품이 어떻게 그런 좋은 효과를 낼 수있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호당원은 식약처 기능성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성능 뿐만 아니라 안정성도 믿고 먹을 수 있는 것이죠.

호당원 프리미엄 가격

호당원은 사측의 가격 미공개 정책에 의해 인터넷 어디에서도 가격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가격을 알고 싶을 경우 공식 홈페이지의 1:1 무료상담(1522-8855)을 통해서만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문의를 해본 결과 대략적으로 1달치 기준 약 30만원에 구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호당원 성분

호당원 프리미엄 주원료 바나바잎 추출물을 포함한 부원료가 어떤 성분을 갖고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나바잎 추출물



  •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기능성 소재입니다.
  • 식품의 약품 안전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식후 혈당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효과를 보이는 코로솔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코로솔산 성분이 식후혈당을 낮추는 주 성분으로 1일 섭취량 최대치인 1.3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식후 당뇨 증상을 잡아줄 수  있는 것입니다.

부원료 30여가지

산수유열매, 삽주뿌리줄기, 감초, 지황뿌리, 대나무잎, 지치뿌리, 뽕나무뿌리껍질, 헛개나무줄기, 참당귀, 건조야콘, 여주, 두충나무잎, 동아, 왕느릅나무껍질, 용안헛씨껍질, 천궁뿌리줄기, 복령균핵, 대추, 황기, 무씨앗, 맥아, 헛개나무열매, 양모밀지, 상부, 산사나무열매, 뚱딴지, 구기자나무열매, 작약뿌리, 콩나물, 감귤껍질, 옥수수수염

당뇨병

당뇨병 진단 기준
공복혈당 식후 2시간 혈당
정상 100 미만 140미만
당뇨 전 단계 100-125 140~199
당뇨병 126 이상 200이상

당뇨병은 우리 몸에 인슐린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정상적인 기능을 하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포도당이 체내에 흡수되지 못 하고, 혈액에 잔존하게 되어 혈당이 높아지는 것이죠. 당뇨가 특히 안좋은 점은 증세가 아주 악화되어 몸이 망가질대로 망가진 이후에야 발견된다는 점 입니다. 그래서 우리 몸에서 이상 징후를 보이기 전에 혈당 체크를 통해 미리미리 관리해야 합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효과



주원료 바나바잎 추출물 인체적용시험 결과 비섭취군에 비해 혈당치가 무려 30%나 감소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기저할당치 140-250mg/dl인 55~70세 3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시험 결과입니다.

호당원 섭취 방법



호당원은 한약과 같이 액상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하루 2포만 섭취하시면 됩니다. 식후 식전 상관 없으나, 하루에 2포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12시간 정도의 텀을 두고 아침에 한포, 저녁에 한포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호당원 추천 대상

  • 당뇨에서 벗어나 건강한 혈당을 챙기고 싶으신 분
  • 삶의 질을 높여 활력있게 생활하고 싶으신 분
  • 혈당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
  • 생활습관 및 식습관이 불규칙하신 분
  • 하루 운동량이 부족하신 분
  • 식후 혈당 수치가 높게 측정되시는 분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자매품으로 무릎 관절에 좋은 제품이 있습니다. 호당원과 함께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호당원 프리미엄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