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가격 얼마까지 알아봤니?

👈 Click! 투표!

화상영어 가격 얼마까지 알아봤니? 우리나라에 살면서 영어의 중요성에 대하여 아무리 강조를 해도 지나침이 없을 정도로 매우 중요함에도 그에 대한 댓가 비용이 만만치 않음을 절절하게 느끼며 살고 있다. 그러나 인터넷을 통하여 저비용의 화상영어에 접근이 가능한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들은 오늘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아보겠습니다.

화상영어 수업



화상영어는 전화영어와 달리 모바일, 태블릿, PC 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강사의 입모양과 표정, 제스처를 시각적으로 볼 수 있으므로 의사소통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며 전자칠판, 교재 화면 공유, 화면 확대 등 시각 자료도 같이 활용하므로 초보자도 눈치껏 이해할 수 있으나 전화영어는 100% 음성에 의존해야 하므로 초보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화상영어 추천 시간

대부분 1개월 기준이며 계약 기간이 길어질수록 월별 할인율이 증가하게 되며 회당 요금을 받는 업체도 있습니다. 강의 시간은 하루 10분, 15분, 30분 등으로 나눠지며 주당 수업도 1회, 2회, 3회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상 영어 가격

화상 영어는 가격이 높은 편이라 대부분 무료체험을 제공하고 결제전에는 미리 무료 수업을 들어봐야 하며 기업들에게 제공하는 그룹 화상영어는 대부분 업체가 제공하여 할인율이 더 높습니다. 가격은 튜터의 국적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영미권의 경우에는 더 비싸지만 필리핀이나 유럽, 남미, 아프리카 등 비영어권 튜터들은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화상 영어는 전화 영어에 비해서 가격대가 높은 편으로 최소 월 10만원 정도 합니다.

엔구 화상영어 가격

엔구 화상영어 학원은 링글, vip kid 등 수 많은 업체 중 저렴한 화상영어 프로그램으로 유명합니다. 구체적인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상영어 교재

교재는 대부분 온라인으로 제공하며 키즈 영어의 대부분은 어린이 영어 공부 교재를 사용하며 비지니스 영어부터는 영어 뉴스 분석, 성인 회화, 각종 스피킹 시험 준비도 가능하게끔 다양한 교재를 제공합니다.

화상영어 관련 돈 아낄 수 있는 추천 글
스피쿠스 화상영어 가격 따져보고, 무료 수업 1회, 최대 40% 할인 받기
화상 영어 에듀메이트 가격 가성비 최고 회화 프로그램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모션 코드, 수업 후기
화상영어 캠블리 vs 링글 vs 엔구 전격 비교

필리핀 화상영어 가격

영어권 출신국가의 튜터는 믿음이 가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 대신에 발음이 좋아 좀 더 듣기 편하지만 회화 중심이 많아서 틀린 문법에 대한 평가는 좀 더 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튜터 학력을 필터링 하는 업체를 통해서 해지할 수 있으며 그 밖에 비영어권 국가에서 가장 유명한 국가는 필리핀 튜터로써 가격이 저렴하고 발음이 동남아쪽이라 된소리가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영어권 국가에 비해서 같은 가격 대비 고학력자 비중이 높아 평가에 대한 교정과 꼼꼼한 것이 장점입니다.

튜터의 국적은 영미권으로 유학을 가야할 경우에는 영미권 튜터가 더 좋지만 글로벌 회사나 바이어 국적이 다양해서 여러 억양으로 의사소통 만으로도 가능할 경우에는 더 저렴한 비영어권 튜터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습니다.



온라인 영어회화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