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비교 고려사항, 추천 방법

👈 Click! 투표!

화상영어 비교 고려사항, 추천 방법에 대해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상교육에 관심이 있는데 어떤 선생님과 어떤 교육을 선택해야 할지 아직도 망설이고 계시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화상영어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참고하셔서 실패 없는 영어교육을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는 대부분 성인들이 화상영어를 했었지만 최근에 코로나로 인해서 어린이 부터 심하게는 유아까지 원어민이랑 화상영어를 하고 있을 정도로 영어교육에 투자를 많이 하는 집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그에 대한 만족도 역시 커지고 있는지 의문이 드는것이 사실입니다.

화상영어 수업



화상영어 비교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한 외출 제한은 물론 스터디 공부방도 제한시간이 있다 보니 화상으로 진행하는 영어교육에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화상영어는 보통 원어민 강사와 1:1 인터넷을 이용하여 교육을 진행하고 각 업체마다 다르겠지만 각 업체의 솔루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양방향 시청각을 통해 듣기/말하기를 기본으로 전자칠판을 이용하여 읽기 및 쓰기 까지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교육도 있습니다.

이 처럼 실제로 대면하여 교육을 진행하는 수업과 마찬가지로 화상영어도 효율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상영어 순위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 참고 해주세요.



전화영어, 화상영어 비교

화상영어가 편하고 효율적인 수업방식이어서 업체 및 교육 선택 시 고려해야 할점은 무료가 아닌 돈을 지불하고 진행하는 수업의 경우에는 더욱더 신경을 써서 선택해야 하는데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화상영어를 선택하면 적어도 실패는 하지 않을거라고 확신합니다.

원어민 튜터

같은 원어민 선생님이더라도 영어 구사 실력에 따라 학생의 수준이 달라지기도 하므로 원어민 선생님이 무조건 옳은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필리핀계의 원어민 선생님들의 경우 제대로 된 문법과 발음을 구사하는 경우가 드물며 어린아이들의 경우 원어민 선생님들에게 온전히 맡기는 상황인데 수업의 진도와 불편한 점 등 하나하나 해결하기가 어렵습니다.

가능하다면 아래의 조건들이 충족하는 선생님들이 있으면 가장 훌륭합니다.

* 선생님의 영어 구사실력이 중요하므로 인도,필리핀보다 미국식, 영국식 영어를 권장드립니다.
* 원어민 선생님의 한국어 가능여부 또한 어린 아이들의 경우에 소통도 매우 중요합니다.
* 선생님들의 프로필을 소개하고, 학생들의 평가도 확인할 수 있으면 가장 좋습니다.
* 선생님들이 자주 바뀌거나 직접 고용하는 형태가 아닌 업체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화상영어 관련 돈 아낄 수 있는 추천 글
스피쿠스 화상영어 가격 따져보고, 무료 수업 1회, 최대 40% 할인 받기
화상 영어 에듀메이트 가격 가성비 최고 회화 프로그램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모션 코드, 수업 후기
화상영어 캠블리 vs 링글 vs 엔구 전격 비교

어린이 화상영어

부실한 업체의 경우에는 레벨 혹은 유아,초등,성인과 같이 나이대에 따른 커리큘럼이 없고 오직 교재로만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아나 초등학생의 경우 초등 화상영어비교 필수입니다.

이러한 교재만 제공하고 따라 하는 방식이 아닌 매 시간 수업 체크 및 영어 수준에 맞는 맞춤 커리큘럼이 필요하며 이 외에도 진행했던 수업의 녹화본이나 예습 및 복습 자료, 단어장 등 부가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들도 검토하셔야합니다.

그 이후에 영어 공부를 진행하시면 본 수업 외에도 개인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까지 제공하여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화상영어 수업 환경

화상영어의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진행하는 수업방식이다 보니 수업에 집중하고 끊김 없이 진행하기 위해서는 강사의 인터넷 환경도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 인터넷에 맞는 인터넷 전용 라인을 구축한 업체를 선정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 국가의 사용자가 많은 시간대에는 인터넷이 자주 끊겨 수업에 지장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화상영어 수업시간

현지 원어민과 수업을 진행할 경우 우리나라와 시차가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에 진행을 못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꼭 참고하셔서 시간대까지 가능한 업체를 선정하고 학생에게 맞춰주는 업체이면 더욱 좋습니다.

화상영어 가격

업체마다 강사진의 나라, 강사진의 역량에 따라 비용은 천차만별입니다. 인도나 필리핀 같은 나라들의 비용이 저렴하다고 해서 무작정 해당 강사나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에게 혹은 본인 자녀에게 맞는 강사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조건 저렴하다고 좋은 업체는 아닙니다.

화상영어 추천 클리앙 사이트의 경우 링글을 가장 추천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가 1회 무료 학습권을 제공하기도 하고, 무려 10만원 상당의 학습 쿠폰을 주기 때문이죠.



무료체험

무료 화상영어 체험할 수 있는 업체의 경우에는 금액을 지불하기 전에 위의 모든 사항들을 모두 점검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무료로 원어민 혹은 강사와 영어 수준 테스트 혹은 수업을 미리 테스트와 같은 과정을 거쳐 업체를 선정하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주의할 점은 무료체험에 진행했던 강사가 본 수업에는 안 들어오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 부분만 주의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상영어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