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캠블리 vs 링글 vs 엔구 전격 비교

👈 Click! 투표!

화상영어 캠블리 vs 링글 vs 엔구 전격 비교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기업 이직은 경력자를 채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급여도 높고 복리후생 조건도 한국보다 수준이 높으며 직무구조가 좋아 매력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횡적 의사결정에서는 상사 및 동료들과 영어로 적극적으로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어야 하며, 국적과 문화가 다른 사람들과 사업 추진에 필요한 의견을 교환해야 하는 상황이 많습니다.

화상영어 사이트



해외 지사장이나 부서장과 정기적인 영어 회의를 주 1회, 월 1회 이상 영상이나 전화로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영어 구사력은 필수입니다.

유학 중에 유창한 영어를 구사할 수 없다면, 긴급하게 외국에서 이직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국가의 원어민과 적시에 온라인으로 연락하여 스트레스를 줄이고 유창한 영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화상영어 사이트 링글, 캠블리, 엔구 그리고 어메이징 토커까지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상영어 링글

링글은 아이비리그 튜터입니다.고급 영어, AI 실시간 시각 교정, 튜터의 전공을 매칭하여 배울 수 있습니다.

명문대 출신 튜터

모국어 튜터의 70% 이상이 영국과 미국, 아이비리그 상위 30개 학교 출신으로 교정과 평가가 정확합니다. 이는 해외 이주를 준비할 때 직장 회의에서 인터뷰나 토론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디오 영어이기 때문에 이른 아침이나 주말에도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시간관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인공지능 시스템 제공

AI를 활용해 내가 말하는 영어를 실시간으로 시각적으로 교정할 수 있고, 영상 영어로 원어민과 대화할 때 대화 내용을 자동으로 녹음해 실시간으로 시각적으로 교정할 수 있다.

회화 스크립트 제공

귀로만 교정을 받는것 보다 스크립트도 동시에 교정을 받으므로 더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 밖에 녹음파일이나 스크립트를 제공하고, AI는 그날 대화에서 자주 사용하는 습관성 추임새나 말하기 속도, 발화량 등을 분석해서 교정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세부 전공 선택

튜터의 전공이 다양해서 외국계 이직 분야 전공자를 찾아서 더 깊은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경제, 경영, 의학, 뇌과학, 공공의료, 심리학, 마케팅, 컴퓨터 공학, 아시아 언어, 역사학, 철학 등 다양한 전공자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튜터의 학력 또한 좋기 때문에 고급 어휘는 물론이고 대부분 논리적인 프로세스로 대화를 하므로 영미권의 논리적 말하기 방식도 배울 수 있습니다.

캠블리 화상영어

캠블리는 팀장 리더십 코스나 비지니스 미팅 등 외국계 이직시 필요한 코스가 많고 원어민 튜터 예약이 유동적이며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어서 외국계 이직 준비시 가성비가 좋은 화상영어입니다.

비즈니스 영어 최적화

비지니스 기초 영어로 미팅이나 팀원간 소통, 전화통화, 협상, 판매 등의 커리큘럼이 많이 있으며 잡 인터뷰나 프리젠테이션 공개 발표 과정도 있으며 팀장이 되어 팀원들을 이끌어 가야 할 경우 팀원들의 동기부여 방법, 프로젝트 관리, 다문화 갈등 해결, 팀원간 갈등 해결 등 여러가지 코스가 있어서 외국계 이직시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이 많습니다.

화상영어 관련 돈 아낄 수 있는 추천 글
스피쿠스 화상영어 가격 따져보고, 무료 수업 1회, 최대 40% 할인 받기
화상 영어 에듀메이트 가격 가성비 최고 회화 프로그램
캠블리 화상영어 프로모션 코드, 수업 후기
화상영어 캠블리 vs 링글 vs 엔구 전격 비교

예약제

튜터 연결도 가능한 경우가 많으므로 긴급하게 사용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원어민 튜터 예약이 유동적인 편입니다.

캠블리 화상영어 가격

원어민 강사가 있는 화상 영어중에서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고 가성비 역시 좋은 편이어서 본인의 영어 실력이나 사용 가능한 예산 대비 가중치를 적절히 따져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메이징 토커

어메이징 토커는 여러 언어를 배울 수 있으며 1회 수업도 가능할 정도로 기동성이 좋으며 튜터마다 자기가 목표한 회사에 맞는 전공을 찾을 수 있으므로 외국계 이직 준비시 도움이 되는 화상영어 플랫폼입니다.

횟수제 수업

1회 수업 뿐만 아니라 원하는 횟수대로 수업 결제가 가능해서 기동성이 좋으며 시험 수업의 경우 더 저렴하여 시험 수업을 들어보고 마음에 안들면 바로 다음 튜터로 전환해도 됩니다.

다양한 언어 선택

튜터 플랫폼이기 때문에 원하는 외국계와 목적에 따라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일본어 등도 선택해서 배울 수 있습니다.

튜터 경력 열람 가능

기동성이 높은 만큼 특별한 코스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외국계 이직 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튜터를 잘 골라야 하며 각 튜터마다 상세한 경력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외국계 이직 조건에 맞는 전공자와 비슷한 경력의 튜터를 찾을 경우에는 많은 도움을 받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엔구 화상영어

엔구 화상영어는 외국계 이직시 필요한 비지니스 영어 교재와 커리큘럼이 있으며 원어민 튜터 필터링 또한 가능하고 가격대는 89,000원대인 화상 영어입니다.

세부 커리큘럼

비지니스 전화통화, 회의와 미팅 방법, 고객 불만 발생시 처리 방법 등 실제 비지니스에 적합한 프로세스를 영어로 배울 수 있도록 비지니스 영어를 위한 교재 및 커리큘럼이 있습니다.

다양한 원어민

튜터의 국적을 비영어권 강사나 한국인 등 고를 수 있으며 튜터 나이, 성별, 경력도 필터링 가능해서 원하는 외국계 이직 조건에 맞는 원어민 튜터를 필터링해서 고를 수 있습니다.

엔구 가격

장기 계약시 최대 50%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가격대는 가장 저렴한 스탠다드 수강권의 경우 주 2회 월 89,000원 입니다.

화상영어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