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아파트담보대출 은행 최저 금리 핵심 요약

👈 Click! 투표!

비대면으로 아파트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은행에 대해 총 정리 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이 있어 오늘은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아파트 담보대출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아파트담보대출



비대면 아파트담보대출

케이뱅크에서는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과 은행 방문없이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아파트 담보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신청자격은 재직과 소득을 증빙할 수 있으면서 본인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직장인 및 개인사업자로 대출한도는 생활안정자금 최대 1억원 이내, 대환대출은 최대 10억원 이내 입니다.

대출기간은 10년 이상 30년 이내 5년 단위로 신청하지만 거치기간은 1년간 부여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연 3.10%부터 개인별 차등적용 합니다.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최저 3.64% 금리로 최대 10억 받는법

농협은행 모바일 아파트대출

농협은행 모바일 아파트대출은 KB시세가 조회되는 아파트를 담보로 구입자금과 생활자금 지원이 모두 가능한 모바일 전용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은 본인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분, 소득금액증명원의 소득으로 현직장 소득 확인이 가능한 분으로 대출금액은 구입자금 최저 1000만원에서 최대 5억원 이내, 생활안정자금 최저 1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 이내 입니다. 대출기간은 3년 초과 33년 이내 이지만 거치기간은 1년이며 대출금리는 연 2.95%~4.05% 입니다.

농협은행 주택담보대출 비대면으로 최대 10억 대출받기

우리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우리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으로 구입자금부터 임차반환자금까지 영업점 방문없이 신청부터 실행까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출대상은 본인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으면서 3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로써 대출금액은 최대 5억원 이내 입니다. 대출기간은 최소 10년 이상 최대 35년까지 이며 대출금리는 연 3.96% 부터 개인별 차등적용 입니다.

신한은행 아파트담보대출

신한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은행 영업점 방문없이 시세가 조회되는 아파트를 담보로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은 본인 소유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으면서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으로 대출금액은 담보로 제공하는 물건에 따라 차등 책정 됩니다. 대출기간은 10년 6개월 이상 35년 이내 이며 대출금리는 연 4.90% 부터 개인별 차등적용 입니다.

국민은행 아파트담보대출

국민은행 아파트 담보대출은 혼합금리와 변동금리 중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은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분으로 구입 및 경락자금 모두 가능하며 대출금액은 담보로 제공하는 물건에 따라 차등 책정 됩니다. 대출기간은 1년 이상 35년 이내 이며 대출금리는 연 5.17% 부터 개인별 차등적용 입니다.

국민은행 공무원 대출 금리 한도 살펴보기

하나은행 아파트담보대출

하나은행 원큐 아파트론은 방문없이 서류제출 없이 모바일을 통해 3분이면 정확한 한도 및 금리 확인이 가능한 모바일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입니다.

대출대상은 스크래핑에 의한 소득 및 재직증빙이 가능하면서 본인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의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분으로 대출한도는 최대 5억원 이내 입니다. 대출기간은 10년, 15년, 20년, 25년, 30년, 35년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되며 대출금리는 연 3.650% 부터 개인별 차등적용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