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통합관리 시스템 꼭 써야할까?

👈 Click! 투표!

쇼핑몰 통합관리 시스템 꼭 써야할까? 최근에는 3PL 물류 업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기 시작하면서 업체들도 많이 늘어나고 있고 광고도 계속 불어나고 있는 추세에 오늘은 자동화 발주 시스템과 스캐너를 이용한 쇼핑몰통합관리 등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자동화 발주 시스템



쇼핑몰통합관리 프로그램 사용 이전 발주 방식은 엑셀을 이용하여 하나씩 발주서를 작성하는 방식이었으나 현재 쇼핑몰통합관리 자동화 발주 시스템은 클릭 한 번으로 자동주문 시스템이 활성화되어 자동으로 발주가 되는 방식입니다.

편리하고 신속한 쇼핑몰통합관리 프로그램 덕분에 고객사의 재고까지 한꺼번에 관리가 가능하여 발주와 관련하여 전혀 신경 쓸 필요 없이 상품소싱과 매출성장에만 몰두하면 됩니다. 따라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와 함께 주요 업무에만 집중하고 나머지는 쇼핑물통합관리 프로그램으로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쇼핑몰 관리 프로그램 절차

쇼핑몰통합관리 프로그램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시스템의 순서대로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 판매처에 자동으로 로그인하여 신규 주문 건을 수집해 옵니다.
  • 판매처 주문건의 취소가 발생한 경우 해당 주문건에 자동으로 취소를 적용합니다.
  • 배송처리 후 각 판매처에 송장번호를 자동으로 등록합니다.

스캐너 간편 배송

쇼핑몰통합관리를 이용하기 전에 배송처리 방식은 제품 발주 → 송장출력 → 제품 출고 → 송장입력 순서대로 진행되어 전부 담당자가 직접 손으로 수작업을 해야 해서 시간과 행동이 많이 필요한 작업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쇼핑몰통합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제품 발주 후 스캔으로 매우 쉽고 빠르게 주문 발주부터 송장입력까지 스캐너의 스캔 한 번으로 배송처리가 가능합니다.

스캐너를 이용한 쇼핑몰통합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배송처리 과정이 크게 간소화된 덕분에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가 가능해져 매출 상승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되어 특히, 1인 기업으로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쇼핑몰 통합관리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