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평 이사비용 이것만 줄여도 10평 가격에 가능하다

👈 Click! 투표!

20평 이사비용 이것만 줄여도 10평 가격에 가능한 방법 공유드립니다. 포장이사 비용은 필요한 차량 톤수, 작업인원, 이사 시즌 등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 20평 규모의 이사를 진행하고자 할 때 어느 정도의 비용이 발생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4평 포장이사비용



보통 20평∼24평 정도의 이삿짐이면 5톤 차량 한 대에 작업인원 3명 정도로 약 1백만 원 이상의 포장이사 비용이 발생 되게 됩니다. 특히 1백만 원 정도면 30평도 가능한 경우가 많은데 포장 이사 비용은 처음 받아 보실 경우 어느 정도인지 예측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최소 세 군데 이상 견적을 받아봐야 합니다.

최근에는 무료 온라인 비대면 이사 견적을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먼저 무료 견적을 신청하고 추후 방문 견적을 받는 순서로 진행하시면 자신의 집에 대한 이사 비용이 얼마나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평이든 30평이든 정확한 포장이사 비용을 받아 보고 어떻게 이사를 할지 결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25평 이사비용 차량

평수를 떠나서 이삿짐 양에 따라서 이사 차량의 톤 수가 결정되는데 20평 이사비용에는 이사 차량이 포함됩니다. 작은 집이라고 하더라도 큰 규모의 가구가 많아 차량이 여러 대 필요하다면 이사 비용은 높아지게 되며 일반적으로 원룸이나 오피스텔과 같은 경우는 1톤 탑차 한대 정도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투룸이나 일반가정 이사의 경우에는 보통 5톤 탑차 한대가 소요됩니다.

20평 아파트 이사비용

20평 규모의 이사에는 작업인원 3명 정도가 적당 할 듯 하지만 이삿짐센터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작업인원을 줄여서 이사 비용을 아끼고자 반포장 이사와 같은 방식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일반적인 포장이사와 비교해서 작업인원 한 명이 빠지는 효과 밖에 없기 때문에 비용적인 면에서 그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사를 할 때에는 효율적인 진행과 작업인원이 많아질수록 이사 비용은 올라가게 되므로 반포장 이사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0평 이사비용 절감 방법

이사비용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이삿짐 양에 따른 작업인원과 이사 차량의 용량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발생할 수 있어 이사를 하기 전에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미리 정리하면 이사 비용을 절감하는데 매우 큰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손 없는 날이나 주말과 같이 이사 수요가 몰리는 이사 시즌을 피하는 것도 이사 비용을 줄이는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우리나라는 손 없는 날과 같은 미신을 믿는 경향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신경 쓰지 않는다면 평일에 이사를 진행하는 것도 비용을 절감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사 관련 비용 줄이는 꿀팁
포장이사 비용 견적 비교 꿀팁
사다리차 가격 층, 시간대 별로 다르다?
용달이사 비용 소형, 원룸, 1톤 이사 가격 얼마까지 알아봤니?
냉장고 이사 방법 이것만 알면 이사준비 끝!
반포장이사 비용, 범위 모르고 준비하면 호구 잡힌다?

20평 이사비용 추가 견적

요즈음에는 아파트에 많이 거주하기 때문에 이사할 때 사다리차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특수 차량의 경우는 이사비용 외에 옵션으로 추가되는 부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사전에 견적을 받을 때 함께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 아파트 가정 이사의 경우는 사다리 차를 사용하는 것이 이사 효율을 높이고 빠르게 이사를 진행하는데 도움이되지만 원룸이나 오피스텔과 같이 사다리 차를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엘리베이터로 모든 물류를 이동해야 하는데 간혹 엘리베이터 이사비용을 요구하는 곳도 있기 때문에 고층일 경우에는 사다리차 비용이나 엘리베이터 비용을 함께 확인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층수가 높고 옮겨야 하는 이삿짐 양이 많다면 50만 원이지만 층수가 낮으면 10만 원 정도의 비용이 발생 합니다. 20평 규모의 이사 비용은 약 1백만 원 정도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사비용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