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체험 내돈내산 후기

👈 Click! 투표!

갱년기 유산균 yt1 효능 체험 내돈내산 후기 공유드립니다. 일반적으로 45~55세에 시작되는 갱년기는 길게는 10년 이상 진행되는데 호르몬 불균형에서 오는 다양한 신체적·정신적 증상이 동반돼 중년 여성의 건강 및 삶의 질을 크게 저하시킵니다.

호르몬의 변화는 면역력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중년 여성이라면 갱년기 증상을 적절히 관리할 필요성이 느껴지지고 있어 오늘은 여성들 사이에서 갱년기 증상에 효과적인 기능성 유산균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갱년기란?



‘갱(更)’은 ‘다시, 바뀌다, 새로워지다’의 뜻을 지니는 말로 여성의 갱년기란 많은 변화가 있는 시기이자 남은 삶을 다시 기약하는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기대수명은 85.2세이고, 평균 폐경 연령은 48.8세라고 합니다. 일생의 1/3을 폐경기간으로 보내게 되는 여성은 폐경전 갱년기 관리가 중요합니다.

그러나 최근 여성의 기대수명은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고 평균 폐경 연령은 점점 낮아지기 때문에 폐경 기간이 늘어나고 있어 갱년기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합니다. 자연 폐경을 경험한 여성의 89%가 갱년기 상태 변화를 경험한다고 합니다.

여성 호르몬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은 여성의 난소에서 분배되는 호르몬으로 자궁과 유선의 발육으로 여성의 2차 성징을 촉진시키고 생리상태/성주기의 조절을 도와주어 임신유지에 작용합니다.

에스트로겐은 <에스트로겐 수용체>의 신호전달에 의해 여성의 몸 곳곳에 영향을 줍니다. 심혈관, 생식기, 골격, 치매, 뼈, 피부 및 콜라겐 조직 생성에 관여하고, 지방분해, 치아, 눈 건강 등 여성의 몸 전반에 관여합니다. 이러한 여성 호르몬 수치가 낮아지면 갱년기가 찾아오게 됩니다.



갱년기 자가 진단



  • 5~10점: 경미한 갱년기
  • 10~15점: 중증도 갱년기
  • 15점 이상: 심한 갱년기

학계에서 널리 사용되는 중요한 갱년기 지표로써 갱년기 여성에게서 나타나는 12가지의 건강상태를 점수화 하였습니다. 10~15점 이상이신 분들은 갱년기유산균 추천 드립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휴온스에서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으로 갱년기 증상을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 이하 YT1)’이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인기 요인으로는 갱년기 여성이 가장 불편해했던 대표적인 증상에서 인체 적용 시험으로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을 뿐만 아니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이라는 점이 꼽힌다. 또한 여성이 쉽게 놓칠 수 있는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주는 듀얼 기능성이라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갱년기가 되면 장내 미생물 환경의 변화로 인해 배변 활동에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본연의 역할인 장 내 환경의 유익균 증가 및 배변 활동 등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갱년기유산균yt1효능

프로바이오틱스와 갱년기 소재를 배합하여 흉내 낼 수 있지만 진정한 원료 갱년기 프로바이오틱스는 L.acidophilus YT1뿐 입니다.

갱년기 여성 건강에 두음을 줄 수 있으며,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건국대병원과 국립암센터에서 한국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12주 섭취 시 갱년기 증상이 뚜렷하게 개선됨을 입증했습니다.

갱년기 판단 평가 지표인 ‘쿠퍼만 지수 (Modified KI)’와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인 ‘멘 콜 지수(MENQOL)’에서 모두 유의적 개선 효과를 확인했습니다.

YT1은 여성의 에스트로겐 수용체β(ER2)의 발현을 돕는 유산균입니다. 여성호르몬을 활성화해 체내 에스트로겐 저하로 오는 다양한 갱년기 증상을 완화해줍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성분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에는 살아있는 유산균 YT1 분말이 위산에 죽지 않고 장까지 무사히 도달해 작용할 수 있도록 휴온스만의 특허받은 3중 코팅 기술에 장용성 코팅 기술까지 적용됐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우리 몸의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내에서 잘 생장하여 정착할 수 있도록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됩니다.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누구나 만드는 흔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아닌 명품 오리지널리티로 수많은 균주들 중 갱년기 여성을 위하여 차세대 유전자 염기서열 분석(NGS)에 의해 탄생한 갱년기 맞춤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가격

갱년기 유산균 YT1 구성 가격
1개월 분량 99,000원
3개월 분량 198,000원
6개월 분량 376,000원

갱년기유산균파는곳 휴온스 공식 스토어에서 최저가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데요. 1개월분 가격이 99,000원이지만 3개월분은 198,000원/6개월분은 376,000원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부작용

yt1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별도의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1일 권장 섭취량을 넘어서게 드실 경우 구토, 메스꺼움, 어지러움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증상이 나타나신다면 가까운 의원에 방문하시어 전문의와 상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갱년기 유산균 YT1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