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가성비 좋은 곳 어딜까?

👈 Click! 투표!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가성비 좋은 곳 어딜까요? 공인중개사 관련 대표 학원으로 에듀윌, 메가랜드, 해커스, 박문각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성비 좋은 강사, 강의가 어떤 것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인강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공인 중개사 준비하시면서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이 뭘까요? 일과 공부를 병행해서 해야하기 때문에 준비할 시간은 얼마 없고, 퇴근하고 현장에서 강의를 듣자니 너무 피곤할 것 같다는 것이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공인중개사 준비를 할땐 인강을 찾아보십니다. 그런데 공인중개사 인강 비교 하자니 어떻게 우선 순위를 정할지 어려움을 느끼시죠? 제가 그 수고로움을 덜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가장 먼저 떠올리는 곳이 에듀윌일탠데요. 바로 개그맨 서경석님께서 엄청난 홍보를 해주셨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에듀윌부터 메가랜드, 해커스, 박문각 순서로 각 회사별 공인중개사 인강 순위 알아보고, 부동산 인강 추천 및 공인중개사 과목별 스타강사 알아보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사 추천

‘공인중개사는 에듀윌’ 멜로디 머리에 맴돌고 계신가요? 온라인 강의 합격자 수 1위를 자랑하는 대표 부동산 인강 학원입니다. 합격자 수가 가장 많다는 의미는 회원수가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겠지만, 양질의 강의와 강사가 포진해있기 때문이라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각 과목별 추천 강사와 추천 인강 제목 공유 드립니다.

과목 추천 강사 인강
부동산학 개론 이영방 [2022] 1차 부동산학개론 기초이론
민법 및 민사 특별법 심정욱 [2022] 1차 민법 및 민사특별법 기초이론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임선정 [2022] 2차 중개사법령 및 실무 기초이론
부동산 공법 김희상 [2022] 2차 부동산공법 기초이론
부동산 공시법 김민석 [2022] 2차 부동산공시법 기초이론
부동산 세법 신성룡 [2022] 2차 부동산세법 기초이론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메가랜드 학원은 아마 처음들어보시는 분들이 좀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앞서 말씀드린 에듀윌에 비해 인지도가 많이 떨어지는 편이지만 그 만큼 가성비 좋은 강의가 포진되어 있다는 수강 후기가 많은 학원입니다. 따라서 경우에 따라 1년 동안 들어야 하는 공인중개사 강의료가 부담되시는 분들은 메가랜드 강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도 공인중개사 취득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과목 추천 강사 인강
부동산학 개론 이종호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 특별법 채희대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김상진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 공법 고상철 부동산공법
부동산 공시법 김병렬 부동산공시법
부동산 세법 이송원 부동산세법


해커스 공인중개사 추천 강사

해커스도 에듀윌 못지 않게 유명한 공인중개사 학원 중 하나이죠? 해커스 학원이 원래 공인 중개사를 먼저 시작한 학원은 아니고, 토익과 관련된 영어 학원으로 더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하지만 강의에 대한 노하우가 쌓이면서 영역을 확장하기 시작한 것이죠. 그래서 인터넷 강의 노하우와 저렴한 수강료 혜택을 체험해보고 싶으시면 해커스가 적절하다고 판단 됩니다.

공인중개사 관련 추천 글 목록
공인중개사 학원별 무료 강의 목록
공인중개사 과목 별 공부법 이것만 알아도 동차 합격!!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난이도 파악하면 동차 합격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 핵심만 알면 동차합격 가능하다

또한 해커스의 경우 무료 강의를 수강생들에게 많이 제공하는 편입니다. 대게 무료이기 때문에 별로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실 수 있지만 해커스는 꽤 괜찮은 무료 강의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해커스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추천 드리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과목 추천 강사 인강
부동산학 개론 신관식 [2022 대비] 부동산학개론 입문이론 인강
민법 및 민사 특별법 박문호 [2022 대비] 민법 및 민사특별법 입문이론 인강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한민우 [2022 대비]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입문이론 인강
부동산 공법 한종민 [2022 대비] 부동산공법 입문이론 인강
부동산 공시법 홍승한 [2022 대비] 부동산공시법 입문이론 인강
부동산 세법 강성규 [2022 대비] 부동산세법 입문이론 인강

박문각 공인중개사 추천 인강

나이대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은 박문각 이라는 학원에 친숙하시지만, 젊으신 분들은 낯선 이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박문각은 50여년의 세월 동안 부동산 교육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터넷 강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50여년이라는 세월동안 축적된 노하루를 수강생들에게 들려주는 학원이다보니 엄청난 노하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많은 샘플 강의를 제공 중에 있다고 하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고, 내 취향에 맞는 강의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과목 추천 강사 인강
부동산학 개론 이영섭 [22년 대비] 이영섭 부동산학개론 기초이론 강의
민법 및 민사 특별법 노준 [22년 대비] 노준 민법및민사특별법 핵심요약 강의
공인중개사법령 및 실무 윤영기 [22년 대비] 윤영기 공인중개사법중개실무 기초이론 강의
부동산 공법 이경철 [22년 대비] 이경철 부동산공법 기초이론 강의
부동산 공시법 양진영 [22년 대비] 양진영 부동산공시법 기초이론 강의
부동산 세법 이태호 [22년 대비] 이태호 부동산세법 기초이론 강의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