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통증에 좋은 관절보궁 가격 먹는 법 성능 원료 후기 부작용 총 정리

👈 Click! 투표!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행성 관절 통증에 좋은 관절보궁에 대한 가격, 먹는 법, 성능, 원료, 후기, 부작용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퇴행성 관절염은 노년층에게만 나타나는 질병 아닌가요?

퇴행성 관절염은 관절을 보호하고 있는 연골의 부상, 손상 등의 퇴행성 변화로 관절을 구성하는 뼈, 인대, 연골 등에 염증과 통증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과거에는 명칭 그대로 퇴행성 변화로 인해 발생하였지만, 현대 사회에 접어들면서 운동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도 퇴행성 관절염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바디 프로필이 유행함에 따라 극도록 짧은 시간 내에 고효율을 내기 위해 무리한 운동을 진행하게 되는데 이때 뼈, 인대, 연골 등에 손상이 발생하게 되면서 퇴행성 관절염이 수반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퇴행성 관절염은 할아버지, 할머니들이나 걸리는 병 아니야? 라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관절보궁이란?

관절보궁의 ‘보’는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증을 받은 주원료 MSM이 함유되어,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부원료 17가지 전통원료 그리고 홍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절보궁의 ‘궁’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저받은 주원료 NAG, 칼슘, 비타민D가 함유되어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부원료 보스웰리아와 초록입홍합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회사 측에 의하면 인터넷 상에 공식적인 가격 공개를 금지시켰습니다. 그래서 당근 마켓을 이용하여 먹지 않은 중고 제품이 얼마 정도의 가격을 형성하는지 찾아본 결과, 1세트(보 60포, 궁 120알)를 기준으로 약 20만 원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새 제품의 경우 중고가인 약 20만 원보다는 조금 더 비쌀 것으로 추측되네요. 관절보궁 전화번호 (1661-5195)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하게 비용 알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효능


관절불편을 호소하는 대상자들에게 실험한 결과1

관절불편을 호소하는 대상자들에게 실험한 결과


관절불편을 호소하는 대상자들에게 실험한 결과2

관절불편을 호소하는 대상자들에게 실험한 결과

무릎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12주간 관절보궁 ‘보’의 주원료인 MSM을 꾸준히 섭취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무릎 통증이 0주차에 비해 12주차에 크게 개선됨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관절보궁 ‘궁’의 주원료인 NAG를 꾸준히 섭취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관절 불편함 정도가 Good 단계로 향상되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관정보궁 원료 및 구성

MSM,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17가지 전통 원료, 홍삼, 피쉬 콜라겐, 상어연골 분말, 초록입 홍합분말 등 관절 연골에 가장 좋다는 약재들 위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관절보궁 섭취 대상

무릎이 불편하거나, 팔꿈치가 불편하거나, 어깨가 불편하거나, 손목이 불편하신 분들이 섭취하면 좋습니다. 즉 관절을 구성하는 뼈, 인대 등이 아프신 분들께 특히 좋습니다.

사무직 직장인들의 고질병인 어깨, 팔꿈치, 손목 통증이 오는 이유는 바로 장시간 컴퓨터 상용으로 인해 오는 질병입니다. 젊었을 때야 잠시 컴퓨터를 내려놓고 기지개를 켜는 등의 행위로 ‘잠깐’ 나아질 수 있겠으나, 연세가 있으신 분들은 그 잠깐의 행위로 고통을 지울 수 없습니다.

나중에 병원에서 물리치료, 뜸 치료, 침 치료 등일 이용해 고통을 없애려고 생각하지 마시고, 관절 보궁을 통해 사전적 예방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관절보궁 홈페이지 링크 드립니다.

관절보궁 부작용

관절 보궁 먹는 법 준수하신다면 어디까지나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과도한 섭취를 하게 되면 탈이 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설사, 발열,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해당 제품 섭취를 중지하고 가까운 병원에서 상담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관절보궁 복용법 의해 하루 적정량만 섭취할 경우엔 별다른 부작용이 나타나지는 않으나, 알레르기성 질병이 있으신 분들은 구성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절보궁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