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임플란트 가격 대비 장점 뭐가 있을까?

👈 Click! 투표!

네오 임플란트 가격 대비 장점 뭐가 있을까요? 임플란트는 오스템, 네오, 덴티움 등의 이름들을 많이 들어 보셨을텐데 그 중에서도 어떤 임플란트가 나에게 맞는 임플란트인지 잘 알아보신 후에 치과 진료를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시중에 많이 사용 되어지는 임플란트들은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검증된 기업에서 만들진 임플란트로 안정적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종류 중에 오늘은 네오 임플란트 가격, 장점 등에 대해서 다양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플란트



네오 임플란트

네오 임플란트는 10년 이상의 장기 임상 자료를 보유한 기업에서 만든 임플란트입니다. 국내에서는 5,000개의 치과가 네오 임플란트를 사용하고 있으며 매년 전세계에 100만 개의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뼈 상태, 치아 건강, 수술 위치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 최상의 치료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임플란트를 생산하고 있으며 임상 시험 관리 기준에 따라 실시된 연구 시험으로 개발된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네오 임플란트 장점

네오임플란트 장점 3가지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원 횟수 최소화

네오 임플란트는 다른 임플란트 보다 치료 후 병원 내원 횟수가 비교적 적습니다. 다른 임플란트는 5번 이상 계속 병원을 내원해야 한다면 네오 임플란트는 3번만 내원하는 임플란트로써 치료 후 CT촬영 – 1차 시술 및 봉합 – 최종 보철 단계만 거치면 되기 때문에 매우 빠르게 임플란트 과정이 진행 됩니다.

안정성

네오 임플란트는 다른 임플란트들과 다르게 바로가이드 시스템을 사용하면 통증, 출혈이 적기 때문에 당뇨, 고혈압 등질환이 있는 분들도 안전하게 수술이 가능합니다.

임플란트는 치과 수술 중 큰 치료수술이기 때문에 작은 실수도 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네오 임플란트는 수술 전 3D 분석과 세밀한 계획 세우기 등 완성도가 한층 더 높아집니다.

회복 기간 최소화

네오 임플란트는 기존 임플란트와는 달리 잇몸을 절개하지 않고 수술용 가이드를 사용하여 임플란트 고정체가 들어갈 자리에만 펀치를 뚫어 임플란트를 식립합니다.

따라서 출혈, 붓기, 통증이 적어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르며 나이가 많은 어르신께서도 쉽게 치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임플란트 가격비교

임플란트 건강보험

요즘에는 임플란트도 건강보험 적용이 된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간단한게 말씀드리면 65세 이상일 경우 최대 2개까지 보험처리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65세 이상 임플란트 가격 부담이 없어지는 것이죠.

예를들어 임플란트 4개 가격 견적을 받았지만, 65세 이상이실 경우 2개만 자비담 부담을 하시면 되는 상황입니다. 보험처리하는 치아의 구성도 상관 없습니다. 어금니 임플란트 가격 역시 보험처리가 가능한 구조입니다.

임플란트 가격 싼곳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오 임플란트 가격 2024

최소 가격 최대 가격
네오 임플란트 가격 900,000원 1,200,000원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1,000,000원 1,500,000원
디오 임플란트 가격 1,000,000원 1,500,000원

임플란트는 고가의 치료인 만큼 여러군데 병원에서 정보들을 비교해 본 후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임플란트 가격은 각 병원의 위치, 이벤트 등에 따라 가격이 천차 만별로 나뉘어지기 때문에 인터넷 가격을 조사해 본 결과 가장 낮은 가격대인 네오 임플란트 가격은 900,000만 원대이며 가장 비싼 가격은 1,200,000만 원대로 형성 되어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브랜드에 따라 병원 내원 횟수 등이 다르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정확한 가격은 간단한 병원 온라인 상담만으로도 쉽게 가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치조골 이식이 필요할 수 있으며 원래 가격에 300,000만 원의 비용이 더 나가게 될 수도 있으므로 정확한 가격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분들께서는 각 치과 홈페이지에서 정확한 가격 정보를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치과마다 임플란트 등 나의 치아상태에 맞게 상담을 자세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이 글이 네오 임플란트에 대해 정보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오 임플란트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