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무직자 비상금 대출 최저 금리로 최대 한도 받는법

👈 Click! 투표!

농협 무직자 대출을 효율적으로 신청할 수 있는 많은 팁(Tip)을 포함하여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농협 무직자 대출은 총 4개 상품으로 이 중에서 2개 상품은 농협은행(농협중앙회)에서 취급하는 1금융권 대출이고 2개 상품은 단위농협에서 취급하는 2금융권 대출입니다.

농협은 ‘농협은행(농협중앙회)’과 ‘단위농협(지역 농·축협)’으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큰 테두리 안에서는 같은 농협이지만, 법인 자체가 다른 별개의 회사라고 이해를 하셔야 합니다.

농협 무직자 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 무직자 비상금 대출

농협 무직자 대출의 대표상품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로써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대출심사 시 핸드폰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통신등급을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고객의 휴대폰요금 납부내역 등을 평가하여 대출승인을 해주는 상품으로 저신용 무직자라도 휴대폰요금 연체만 없다면 승인률이 매우 높은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대상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 3사(SKT, KT, LG U+)를 이용 중인 고객으로써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최저 4.62%의 대출금리와 3년짜리 대출기간, 원리금균등 상환방식으로 농협은행(1금융권) 취급하고 있습니다.

대출대상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원칙적으로 핸드폰 통신사 중에 SKT, KT, LG U+ 를 이용 중인 분들만 신청이 가능하며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 중인 분들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 중인 분들도 농협 자체 심사기준을 적용하여 승인이 되는 사례도 있으니 알뜰폰을 이용하는 분들도 일단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한도 및 대출금리

대출한도는 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4.62%에서 최고 연 5.62%로 변동금리입니다. 따라서, 대출을 신청하는 시점에 따라서 금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3년으로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입니다. 따라서 매월 이자 뿐만 아니라 원금도 함께 상환해야하므로 매월 상환금액에 대한 부담감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매월 원금도 같이 상환하기 때문에 대출만기(3년)가 되는 시점에는 모든 원금을 갚았을 것이므로 기한연장은 필요 없는 대출상품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이므로 대출기간 중간에 여유자금이 생기면 언제든지 수수료 없이 원금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대출신청은 농협 홈페이지 또는 농협 모바일 앱(NH뱅킹)을 통해 언제든지 비대면·무서류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무직자 대출: NH모바일바로대출

농협 무직자 대출 중에 두 번째 대출상품은 「NH모바일바로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직업·소득 상관없이 누구나 온라인으로 1,000만원까지 바로 대출이 되는 상품입니다.

NH모바일바로대출

대출대상은 NICE 신용점수 738점 이상이면서, ‘NH농협캐피탈’ 보증서 발급이 가능한 고객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으로 상품을 취급하는 농협(농·축협 지점) 등에 따라 다른 대출금리와 1년짜리 대출기간, 원금균등 상환방식으로 단위농협(2금융권)에서 취급합니다.

대출대상

‘NH모바일바로대출’은 우선 NICE 신용점수 기준으로 738점 이상인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NICE 738점은 예전 신용등급제 기준으로 ‘6등급’에 해당하는 점수로써 저신용자에 해당하는 등급입니다. 따라서 저신용 무직자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NH농협캐피탈’에서 보증서가 발급이 되는 분들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좀 더 쉽게 설명하면 대출고객이 농협에서 빌려간 돈을 ‘NH농협캐피탈’이 보증을 서주고 책임을 져준다는 것이므로 대출고객은 ‘NH농협캐피탈’의 도움 덕분에 농협에서 좀 더 쉽게 대출을 까다롭지 않게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NICE 738점 이상만 된다면 대출이 거의 가능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NH모바일바로대출’은 기존에 농협 거래가 없어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지만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는 단위농협 입출금계좌는 있어야만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거주하는 지역에 있는 단위농협 중에 한 곳을 선택하여 입출금계좌를 개설하시기 바라며 해당 단위농협에 ‘NH모바일바로대출’을 취급하고 있는지 문의를 미리 한 후 통장 개설을 하면 더욱 좋습니다.

대출한도 및 대출금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출금리는 대출을 신청하는 단위농협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2개월(1년)이지만 원리금 상환을 위해 ‘자동이체일’과 ‘상환기일’을 일치시키는 경우에는 최장 13개월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상환방법은 원금균등으로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시에 상환해야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로써 언제든지 대출원금을 수수료 없이 상환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대출신청은 농협 모바일 앱으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농협 모바일 앱 중에 「NH뱅킹」 앱이 아닌 「NH콕뱅크」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각 단위농협은 앞서 설명드린 대로 모두 다른 금융회사라고 이해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일부 단위농협(농 축협)은 ‘NH모바일바로대출’을 취급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농협은행 ‘EQ론’ 상품과는 보증기관이 동일하여 중복하여 사용할 수 없으니 추가적으로 궁금한 내용이 있는 분들은 NH스마트금융센터 대출상품 상담직원에게 문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무직자 대출: NH콕비상금대출

이번에는「NH콕비상금대출」로써 이 상품 역시 ‘NH모바일바로대출’처럼 단위농협에 미리 통장 개설 등을 해야만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NH콕비상금대출

대출대상은 조합원 또는 준조합원, 하나로가족고객 ‘그린등급’ 이상인 고객으로써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대출을 신청하고자 하는 단위농협(농·축협 지점) 등에 따라 다른 대출금리와 최장 5년까지 연장 가능한 1년짜리 대출기간,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만기일시상환으로 단위농협(2금융권)에서 취급합니다.

대출대상(아래의 조건 중에 하나만 만족하면 이용 가능)

아래 조건 중 하나만 만족하면 이용 가능하다고만 설명하면 단위농협 거래가 있는 분들만 대출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단위농협 거래가 없는 무직자분들도 대출을 신청할 수 있도록 지금부터 팁(Tip)을 드리겠습니다.

단위농협 거래가 없는 분들은 대출대상 중에 ‘준조합원’ 부분에 집중을 해야 하는데 ‘준조합원’이란, 쉽게 설명하면 해당 단위농협의 ‘회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아 회원가입을 하고자 하는 단위농협에서 출자금 통장을 하나 만들면 됩니다. 대략 10,000원 내외의 금액을 입금하고 출자금 통장 한 개를 개설하면 ‘준조합원’이 됩니다.

이러한 준조합원 가입도 비대면으로「NH콕뱅크」앱에서 상단 메뉴 중에 [콕팜] 메뉴를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거주하는 지역 단위농협 중에 한 군데를 골라서 준조합원으로 가입을 하시면 되며 준조합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단위농협이 NH콕비상금대출을 취급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적으로 ‘준조합원’을 가입하기 위해 ‘출자금 통장’ 및 ‘입출금통장’을 개설한 후 대출을 신청한다면 단위농협 거래가 없던 분들도 ‘NH콕비상금대출’을 신청해 볼 수 있으며 기존에 단위농협 거래가 있는 분들은 좀 더 쉽게 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및 대출금리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으로 대출금리는 단위농협에 따라서 금리가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만기 시에 심사를 통해 1년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매월 이자만 납부하다가 만기 시에 대출원금 전부를 한꺼번에 상환해야 합니다.

다만, 대출기간 동안에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하여 대출한도 범위 내에서 수시로 대출금을 상환했다가 다시 꺼내서 이용할 수 있어 대출고객에게는 매우 유리한 방식으로 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NH콕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당연히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언제든지 수수료 없이 원금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대출신청은 농협 모바일 앱인「NH콕뱅크」를 통해 비대면·무서류로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모바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농협 무직자 대출: 농협 전세자금대출

농협 무직자 대출 중에 가장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상품은 농협 전세자금대출입니다. 엄밀하게 말하면 정부지원 전세대출이라고 볼 수 있으며 무직자분들이 모든 농협 전세자금대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농협은 「NH모바일전세대출+」라는 대출상품을 통해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을 한 번에 조회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세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햇살론 최대 한도 얼마까지 받을 수 있을까?

농협 햇살론 최대 한도 얼마까지 받을 수 있을까?

농협 햇살론 들어보셨나요? 신용점수가 낮고 기대출이 많은 분들도 승인률이 매우 높아 인기가 많은 대출로는 농협 햇살론이라는 상품으로 사업자 및 근로자분들을 위한 정부지원

signedinfo.com

무직자 대출 추천 상품

무직자도 승인률이 높고 조건이 좋은 농협 무직자 대출을 대체할 만한 대안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보고 싶은 분들은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는 대안상품을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정부지원대출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수많은 정부지원 대출 중에 본인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 있는지 확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대출이므로 저소득 무직자도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며 정부지원 대출 중에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상품이 ‘햇살론 유스’가 있습니다.

이 상품은 최대 1,200만원을 연 3.5%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도 최대 1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매우 좋은 대출상품입니다. 하지만,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청년층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외에도 ‘직업훈련생계비대출’ 등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정부지원 대출이 있습니다.

대학생, 직장인 햇살론 대출 한도, 금리 총정리

국민은행 무직자 대출

국민은행은 우리나라 대표 1금융권 은행입니다.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생각보다 많으며 가장 대표적인 상품은 ‘KB 비상금대출’입니다.

이 상품의 특징은 ‘서울보증보험’에서 보증을 서준다는 것이므로 무직자분들도 쉽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KB 비상금대출의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출대상은 만 19세 이상 누구나 가능
  •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
  • 고객별로 차등 적용하는 대출금리
  • 최장 10년까지 연장 가능한 1년짜리 대출기간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우리은행도 우리나라 대표적인 1금융권 시중은행으로써 무직자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우리은행 거래가 편한 분들은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 우리은행 최대 한도, 금리 핵심 요약

무직자 대출 우리은행 최대 한도, 금리 핵심 요약

무직자 대출 1 금융권인 우리은행에서도 받을 수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은 1금융권 대출이지만 저소득 무직자도 승인률이 높아 인기가 많은 대출입니다. 그래서

signedinfo.com

마무리

지금까지 농협 무직자 대출과 이를 대체할 만한 대안상품도 모두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공해 드리는 정보가 완벽하지는 않으나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만약 농협 무직자 대출 관련하여 좀 더 궁금한 내용이 있는 분들은 농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