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모리엔 내돈내산 사용방법 및 탈모 회복 후기

👈 Click! 투표!

닥터모리엔 내돈내산 사용방법 및 탈모 회복 후기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탈모를 잡는 방법을 못 찾으셨다면 두피관리의 대안으로 요즘 뜨고 있는 헤어케어 꿀템 닥터모리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닥터모리엔



닥터모리엔

(주)엔베 코코스 메틱에서 만들어 (주)엠앤 코스에서 판매하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허와 식약처 인정을 받은 헤어토닉입니다. 두피 쿨링과 영양공급 등의 효과를 주는 것으로 공식 명칭은 ‘닥터 모리엔 탈모 토닉 Tx’라고 합니다.

이 제품은 고농축 영양 토닉으로 머리를 감은 직후 두피 모공이 열린 상태에서 하루 1~2회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이라고 하며 탈모에 도움을 주는 영양분과 보습 성분이 담겨 있는 저자극 성분으로 모든 두피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저자극의 각질 케어, 비듬 억제 및 트러블 중화 성분이 들어 있어 탈모고민을 가진 모든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닥터모리엔 효과

건조한 각질과 두피 트러블이 잦아져서 늘어나는 탈모, 스트레스성 두피열로 잦은 펌과 염색으로 가늘어지고 끊어지는 머리카락, 출산과 심한 다이어트로 인하여 줄어든 머리숱 효과 검증을 위하여 실제로 탈모증으로 진단을 받은 만 18세~54세 성인남녀 56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 테스트를 해 봤습니다.



제품 사용 후 16주가 지난 뒤 머리카락이 많아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용 전후 4주와 12주 후에 나타난 결과 또한 눈에 띄게 풍성해진 머리카락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닥터모리엔 성분

닥터모리엔 성분은 모근부터 건강해지도록 믿을 수 있는 성분만으로 구성했는데 성분에는 유래 깊은 천연 특허성분부터 현대 기술의 원료인 5종 펩타이드 및 가수분해 단백질까지 함유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도록 했습니다. 천연 특허 성분으로는 예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한방 추출물 중 탈모 완화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만 넣었는데 효모/왕벛나무껍질추출물 발효 여과물, 당 개나리 열매 추출물, 울금 뿌리 추출물, 동백나무잎 추출물, 캐롭 열매 추출물, 감 추출물 등이 그것입니다.

이 원료들은 피부 진정과 피지 조절을 통해 두피 및 모발 상태를 개선해주는 화장료 조성물로 국내 특허 인증을 받은 검증된 원료라고 합니다. 5종 펩타이드는 카퍼 트라이 펩타이드-1, 팔미토 일 펜타펩타이드-4를 포함한 5가지 펩타이드로 구성돼 있는데 이 펩타이드는 모근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결합체로 구성돼 있어 두피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활동에 관여하여 모근의 탄력성에 도움을 주고 분자의 크기도 작아 영양분이 빠르게 흡수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닥터모리엔 효과

가수분해 단백질은 하이드 롤 라이즈드케라틴을 포함해 5가지가 들어 있는데 모발구성요소와 가장 비슷한 단백질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만을 사용하여 유효성분이 머리카락에 빠르게 흡수되도록 했습니다. 또 머리카락, 손톱, 발톱, 피부 등 상피세포의 기본을 형성하는 단백질 케라틴을 강화시켜 피부와 두피 보호, 그리고 보습력도 강화시켰습니다.

닥터 모리엔 성분에는 이외에도 혈관 확장으로 모낭에 혈액 공급량을 증가시켜 두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아르기닌이 들어있고 단백질 합성에 필수적인 비오틴, 모발 단백질을 구성하는 시스틴, 메타오닌이 함유돼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맥주효모추출물도 들어 있어 시너지 효과를 내게 하였습니다.

임상시험으로 검증된 탈모 증상 완화 기능, 탈모의 주범 두피열 즉각 해소 두피 쿨링, 모발과 모근, 두피에 영양공급, 모근 깊은 곳까지 두피케어 가능합니다. 즉 닥터모리엔의 독자적인 분사 기술로 모근 깊숙이 두피케어가 가능하며, 투명한 워터 타입으로 떡지지 않고 풍부한 영양분을 공급해줍니다.

닥터모리엔 사용방법



닥터모리엔 사용법 이미지를 보시면 한눈에 이해가 가실겁니다.

  • 외용기 뚜껑 부분의 금속 캡을 열어줍니다.
  • 실리콘 부분과 내용물이 들어 있는 용기의 중간 부분을 잡고 오른쪽으로 찰깍 소리가 날 때까지 돌려줍니다.
  • 용액을 거꾸로 뒤집어 용액이 분사될 때까지 손등에 두드려 줍니다.

닥터모리엔 부작용

부작용은 모든 화장품 사용 시에 해당되는 일반사항으로 햇볕에 쪼였을 때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 등의 부작용이 있을 시 전문의와 상담하셔야 하며 상처부위에 바르시면 안 되고 눈에 들어갔을 때는 즉시 씻어내야 하며, 알레르기가 있는 분은 사용 전 의사와 상담 후 사용하시고, 만 3세 이하 어린이에게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또한 실리실산에 과민증이 있거나 당뇨병, 혈액순환장애, 신부전 장애, 감염, 발작 등이 있는 사람이나 임신 중, 생리 중 또는 임신할 가능성이 있는 사람은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보관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서늘한 곳에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닥터 모리엔 내돈내산 후기

닥터모리엔 헤어토닉이 얼마나 좋은지 우선 이 제품을 직접 사서 사용해 본 사람들의 후기 중에 효과를 느끼게 하는 대표적인 후기 내용을 뽑아봤습니다. 원형탈모 때문에 사용 중인데 눈에 띄게 좋아지고 있다고 하며, 머리에 윤기도 나며 특히, 두피열을 내려주는 데 너무 좋고 부작용이 없다고 합니다.

두피가 진정되고 머릿결도 좋아지고 잔머리가 많이 나서 재 구매했다고 합니다. 각질이 많고 가려움증 때문에 사용해 보니, 더 이상 가렵지 않고 긁어도 각질이 안 생기고 머리도 풍성해졌다고 합니다.

단순히 열이 많아 모리엔을 구매했는데 이 열 때문에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것을 알았고 두피열은 물론 뾰루기까지 없어지고 모발이 풍성해졌다고 합니다. 이마 쪽 탈모가 심해 미용실 원장님 추천으로 모리엔을 사용해 보니 진짜 머리가 나서 너무 신기했다고 합니다.

닥터모리엔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