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네이트 가격, 39만원이면 가능하다

👈 Click! 투표!

라미네이트 가격, 39만 원이면 가능합니다. 라미네이트는 대중 앞에서는 환하게 웃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연예인들이 기본적으로 하는 시술이라고 알려져 있어 연예인들에 대한 동경심이 커지면서 일반인들 중에서도 라미네이트를 원하는 사람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치아 교정에 시간이 오래 걸리고 교정하는 동안 불편함과 통증이 있다는 것 때문에 손쉬운 라미네이트를 선호하기도 합니다. 과연 라미네이트는 어떻게 하는 시술이며, 그 과정은 어떠한지, 또 발생하는 비용은 얼마나 되는지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네이트



라미네이트 가격

라미네이트란 주로 치아의 심미성 향상을 위해 치아의 법랑질 표면을 얇게 삭제하고 치아 위에 도자기 등 특정 재료를 얇게 덮어 씌우는 치료를 말합니다.

라미네이트는 앞니 사이에 공간이 심하게 벌어진 경우나 앞니가 너무 커서 미적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 치아가 심하게 변색된 경우, 치아가 너무 작아 교정이 어려운 경우, 치아가 깨진 경우 등에서 시술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치아 교정이 꽤나 오랜 기간을 필요로 하는데 반해서 라미네이트는 짧은 기간에 반영구적 미백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치아 교정으로는 해결이 불가능한 치아 형태나 크기 등을 원하는 것으로 조절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라미네이트 시술 과정

라미네이트는 치아 표면을 삭제하고 인상을 뜬 후에 라미네이트 제작 및 부착의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 치아 표면을 약 0.5~0.7m 제거합니다.
  • 본을 뜨기 위해 실리콘을 이용하여 인상(Impression)을 뜹니다.
  • 임시치아를 제작하여 부착합니다.
  • 기공 과정을 통해 최종 라미네이트를 제작합니다.
  • 라미네이트를 치아에 적합하게 배치합니다.
  • 치아 색상, 형태, 배칭 등 모든 사항을 점검 후 이상이 없으면 라미네이트를 치아에 접착시킵니다.

라미네이트 가격

라미네이트 가격 더쿠 통해 확인해보셔서 아시겠지만 라미네이트 가격은 지역마다, 치과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가격은 치과에 직접 내원하셔서 진단을 받으신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은 모두닥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시에 위치한 치과 10곳을 조사한 결과 라미네이트 평균 가격은 1개당 58만 7천원이었습니다. 가장 가격이 싼 곳은 39만원, 가장 가격이 비싼 곳은 66만원이었습니다.

라미네이트 가격은 의원급과 병원급에서도 차이가 있었는데 여기서 의원급은 주로 외래 환자를 대상으로 의료행위를 하는 기관으로 흔히 동네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병원을 말합니다.

병원급은 30개 이상의 병상이 갖추어진 병원을 말하며 의원급의 라미네이트 평균 비용은 55만 원, 병원급은 65만 원으로 병원급이 좀 더 비싼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가격 자료는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고 정확한 비용은 치과에 직접 내원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라미네이트는 얇게나마 치아 법랑질을 삭제하기 때문에 치아가 예민해질 수 있습니다.

차가운 음식을 먹을 때 이가 시리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삭제된 법랑질은 자체적으로 다시 회복되지 않으므로 라미네이트 시술을 받기 전에 반드시 필요한 시술인지 충분히 고려해 보아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라미네이트 부작용

라미네이트 후회 글 혹은 라미네이트 하지마라 라는 글을 많이 보셨을겁니다. 왜 그런 소리가 나올까요? 바로 신경치료의 실패로 잇몸과 치아 뿌리 염증이 심해질 수있는데 이때 신경이 죽어버려 이상 증세가 온 것을 눈치채지 못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라미네이트 시간

라미네이트 수명

평균적으로 8~12년 정도로 보기는 하나, 치아 색에 영향을 주는 흡연이나 커피 섭취가 잦은 경우 평균치보다 낮아질 수 있으며, 반대로 치아 관리를 잘할 경우 평균보다 오래갈 수 있습니다.

유지관리

시술을 받은 치아라고 해서 별도로 관리해줘야 할 것은 없습니다. 본인 치아와 동일하기 식후 칫솔로 잘 닦고, 자기 전에 깨끗이 양치하고 주무시면 됩니다. 굳이 추가하자면 마모제가 없는 전용 치약을 사용하시면 유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라미네이트 후기